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브랜드의 정점을 말하다

by 쭌's 2018. 5. 18.


+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하남 - 제네시스 브랜드의 정점을 말하다!

제네시스라는 하나의 차종에서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 로의 재탄생과 함께 제네시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지고 있다. 수입 럭셔리 세단과 직접적인 경쟁을 하고 있는 제네시스는 첫번째 거점으로 하남 스타필드에 할리 데이비슨, BMW, 테슬라 등과 함께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오픈해 브랜드를 보다 편리하고 아늑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쇼핑의 새로운 테마로 자리한 자동차 브랜드관이 국내에 처음으로 스타필드 하남에 선 보이며, 신선함과 함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제네시스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네시스의 스토리를 만나 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찾았다.


스타필드 하남의 2층에 자리한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및 수입 자동차 메이커들이 자사의 신차는 물론, 다양한 에디션과 문화를 전달하기 위한 공간으로 '쇼핑몰 = 여성 고객'이라는 선입견을 바꾸며 남성 고객들의 호응을 얻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기존의 신차 판매를 위한 공간이 아닌 브랜드 그리고 자동차 문화를 알리는 거점으로... 특히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G90 스페셜 에디션 5대 중 1대를 전시하며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에 대한 노력과 열정을 직,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한다.


단아하면서 럭셔리한 첫 인상을 자랑하는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이전에서 여러 번 방문을 할 기회가 있었지만~ 여전히 고급스럽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제네시스의 네임 벨류를 피부로 실감하게 된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찾은 방문객의 첫 인상을 맞은 것은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G90 스페셜 에디션이다. 에쿠스에서 EQ900 그리고 G90으로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G90 스페셜 에디션에 자세한 내용은 별로로 다루어 볼 예정이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는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를 공감하고 이야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만큼 자동차 뿐만 아니라 문화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G90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찾은 방문객을 사로잡는 핫한 고성능 스포츠 세단인 G70 3.3T가 그 자태를 뽐내며 화이트 컬러의 바디와 디자인을 한 껏 뽑낸다.


제네시스 G70 3.3T는 출시와 함께 시승을 통해서 그 매력을 충분히 경험했기에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바라 본 G70이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멋지게 보이는 것은 필자만의 생각은 아닐 것 같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가장 눈에 띄고 인상 깊은 부분은 바로 G70 앞에 자리한 실제 차량의 컬러를 미리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실제의 도어 샘플들이다. 실제 도어에 G70 뿐만 아니라 제네시스 "전 차종의 실물 도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컬러를 오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 컬러 선택에 매우 큰 도움이 된다.


온라인 또는 카다로그 등을 통해서 컬러를 선택하는데 한계가 있고, 실제 차량의 스타일과 컬러가 매칭되는 과정에 있어 선택한 컬러에 대한 만족도가 다를수도 있다는 점에서 실 도장을 마친 컬러 샘플은 제네시스를 구입할 예정이라면? 필수도 방문해야 할 이유를 말해주고 있는 것만 같다.


도어 샘플은 외장 컬러 뿐만 아니라 실내 컬러와 구성과 소재에 매칭에 따른 분위기와 감성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외장과 내장 모두를 완벽하게 구비하고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외장 컬러만큼이나 오랜시간 함께 하게되는 실내의 컬러와 소재 구성을 오감으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부분은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가장 칭찬할 부분이 아닐까? 한다.

이는 외장 컬러의 다양항 베리에이션 뿐만 아니라 내장 컬러와 소재 구성을 통해서 제네시스가 럭셔리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과 도전을 하고 있는지? 잘 보여주는 부분으로~


이는 치열한 럭셔리 브랜드 경쟁에서 제네시스가 그 네임벨류를 높이고 보다 수입 럭셔리 세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을 넘기 위한 노력을 통해서 소비자로부터 인정 받는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함을 잘 보여주는 부분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제네시스 전 차종의 실물 도어에 적용된 내,외장 컬러와 소재 그리고 G90 스페셜 에디션까지~ 컬러 선택 그리고 소재, 구성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있는 부분으로 제네시스 스튜디오의 꽃이라고 해도 좋을 것만 같다.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각도가 다른 거울을 통해서 차체의 비율, 디자인, 스타일, 각도에 따른 컬러의 감성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인테리어 또한 제네시스 차량을 좀 더 특별하게 만나 볼 수 있다.


각도가 다른 거울 벽면은 아래에서, 위에서, 측면에서 제네시스 차량을 품위있게 바라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다양한 각도에서 차량을 보기 위해 앉거나, 숙이거나, 구부리지 않아도 되는 품격을 선사하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제네시스 스튜디어에서 진행된 제네시스 토크 그리고 2018년 공개된 5개 모델 중 하나인 G90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 앞서 살펴본 제네시스 스튜디오의 메세지와 감성의 정점을 잘 보여주며, 기존의 신차 판매만을 위한 전시장이 아닌 브랜드와 스토리와 철학 그리고 감성을 충족시키는 아주 특별한 공간이 아닐까? 하며~


먼저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었던 제네시스 G70 그리고 효율성까지 만족시키는 G80 디젤 등 제네시스 라인업의 시승기와 경쟁 모델의 시승기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시승기] 제네시스 G80 2.2D 중후함과 올드함의 경계선에서
- 기아 THE K9 플래그십의 반격! 성공할까?
- 현대모터스튜디오 벨로스터 체험관 감각적 공간으로의 초대
- 제네시스 G70 수입 경쟁 차종 서킷 비교 시승해 보니 결론은?!
- [시승기] 제네시스 G70이 말하는 품격
- [시승기] 제네시스 G70 짜릿함을 덜어낸 럭셔리 스포츠 세단
- [시승기] 스팅어 2.0T / 2.2D 인제 서킷 시승기
- [비교 시승] 제네시스 G80 vs BMW 530i vs 벤츠 E300
- [시승기] 스팅어 3.3 GT 국산 고성능 세단의 시작을 말하다
- [시승기] 스팅어 3.3 GT 국산 고성능 세단의스타일을 말하다
- 제네시스 GV80 컨셉트 욕심많는 컨셉일 뿐!
- [시승기] 제네시스 G80 스포츠 기대치를 어디까지로 해야 할까?!
- [시승기] 신형 그랜저 IG 새로운 변화가 가져다 준 장,단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