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토크에서 만난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많은 방문객이 제네시스의 스토리와 디자인 그리고 제네시스 실물 차량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자유롭게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전시장을 찾는 것과 달리 가족, 지인, 친구 등과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수입 럭셔리 세단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그 명성을 높이고 있는 제네시스의 개발 스토리. 디자인 스토리, 스페셜 에디션, 신차 등을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이야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타필드 하남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런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제네시스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깊이 공감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의 자리인 '제네시스 토크' 프로그램을 통해서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스토리 그리고 오감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네시스 토크는 제네시스의 신차 및 컨셉카 등이 글로벌 모터쇼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 고객들에게 해당 차량의 컨셉, 목적, 개발 과정, 디자인 스토리 등을 심도있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의 하나로~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통해서 신청을 받아 참가할 수 있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개발 과정 등의 스토리, 디자인 컨셉 등을 소통하면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지향하는 점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만든 자리이자 프로그램이다.


제네시스 토크의 이번 주제는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인 G90 스페셜 에디션의 스토리를 이야기하는 자리로, 제네시스 칼라팀 보제나 랄로바 팀장이 들려주는 G90 스페셜 에디션의 영감과 디자인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였다.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의 컨셉은 고객에게 꼭 맞는 맞춤형 차를 디자인한다는 콘셉으로 특히, 고급 여성 주문복을 지칭하는 '오뜨 꾸띄르(Hauto Couture)'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완성되어 여성 고객들의 시선과 찬사를 받기도 했다.


보제나 랄로바 팀장은 컬러 디자이너라는 특성상 다양한 방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완성한다고 밝히며, The Ruler 에디션은 레드 컬러를 테마로 완성한 다이내믹하면서도 열정적인 느낌을 톤 다운된 컬러를 통해서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G90 스페셜 에디션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고유의 컬러를 새롭게 개발하고, 바디와 루프 컬러의 매칭에 따른 분위기를 통해 더욱 고급스러운 자태를 완성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총 5대의 스페셜 에디션 중 한 대로 'The Ruler' 라는 네이밍을 부여 받은 모델이다.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글로벌 럭셔리 세단 시장에 대한 끊임 없는 도전을 통해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G90 그리고 스페셜 에디션은~


제 90회 아카데미 시장식에 맞춰 'G90 스페셜 에디션 5종' 을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미국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베니티 페어(Vanity Fair)'가 개최하는 '베니티 페어 에프터 파티'에 G90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전시하며, 시장식 주간에 열리는 각종 행사에 할리우드 스타, 업계 VIP 등 유력 인사를 대상으로 G90 스페셜 에디션 10대 포함 총 15대의 의전 차량을 제공해 G90 스페셜 에디션의 아름다움과 매력, 특별함을 알리기도 했다.


베니티 페어는 아카데미 시상식 식후 행사로 2017년부터 파트너십을 구축, 지난 해에 이어 G90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 및 차량 지원을 통해서 세계적인 문화, 예술계 인사들이 모인 자리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와 디자인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첫 인상에서 부터 G90 스페셜 에디션만의 웅장하고 중후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의 깊은 웅장함은 실내로 이어지면 G90 스페셜 에디션만의 매력을 마음껏 어필한다.


최고급 소재와 톤 다운된 레드 컬러, 제네시스 로고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 디자인 그리고 촉감까지 만족시키는 스페셜 에디션의 실내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할리우드 배우만큼이나 주목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말해주고 있는 것만 같다.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끌고 글로벌 시장에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네임벨류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G90 그리고 G90 스페셜 에디션은 제네시스 토크를 통해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통해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는 기회가 되지 않았나? 싶다.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속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 'The Ruler'를 직접 오감을 통해서 직접 만나 보시기를 바라며~


2018년 공개된 제네시스 G90 스페셜 에디션은 5개 모델로~



온화한 실버와 매트한 코코아 브라운 컬러를 조합한 투톤 외장으로 중후하면서도 시상식의 밝은 느낌을 구현한 A Touch Sensuality로 매트코코아브라운, 실버 탑의 외장과 브라운 나파, 브라운 누벅 스트라이프 패컨, 베이지 나파 도어와 내장으로 구성했고~


그레이 계열의 반짝이는 입자가 그윽하게 빛나며 행사의 영예로움울 표현한 Stardust는 블랙, 다크 그레이 탑 외장과 나비 자수 블랙 나파, 블랙 벨렛 천장, 헤드라이닝 LED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그린과 다크 브라운 컬러의 Emerald Dream은 다크 그린, 다크 브라운 탑 외장과 실크 자수 그린 누벅, 브라운 나파 내장으로 우아함을 강조했고~


최고급 소재와 톤 다운된 레드 컬러, 제네시스 로고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 디자인 그리고 촉감까지 만족시키는 The Ruler는 다크 레드, 다크 그레이 탑 외장과 블랙 나파 실크 자수, 레드 누벅 실크 자수 내장으로 구성했다.


마지막으로 깊은 블루와 매트 화이트의 투톤 외장 컬러가 모던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Refined Understatement는 인디고 블루, 매트 화이트 탑 외장과 브라운 나파, 블랙 누벅 비즈 파이핑 내장으로 완성됐다.

글로벌 럭셔리 세단에서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까지~ 제네시스 라인업을 활약을 계속해서 기대해 보며, 제네시스 토크와 함께 G90 스페셜 에디션을 스타필드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N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