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쉐보레의 재기를 알리는 2018 부산모터쇼 그리고 쉐보레 엠버서더

힘겨운 시간을 보낸 한국GM 쉐보레가 재기를 알리는 신차 출시와 함께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시작한다.

국내 모터쇼를 대표하는 서울모터쇼와 부산모텨쇼를 통해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하는 쉐보레는 그동안의 행보와 달리 다양한 신차 라인업 구성 및 출시 등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혁신을 넘다. 미래를 보다' 라는 슬로건의 2018 부산모터쇼는 부산 벡스코에서 6월 7일~17일까지 개최되며 2년에 한번 서울모터쇼와 교차로 열리는 국제모터쇼로 국내 완성차 및 수입 완성차 메이커들이 신차들을 고객에게 선 보이는 자리이다.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고객 그리고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고객의 신뢰를 얻기 위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로 소비자를 맞이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가운데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만나게 될 쉐보레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은 무엇인지? 미리 확인하고 부산모터쇼를 방문한다면? 더욱 알차게 모터쇼를 관람하고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한다.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지난 기억은 잊고 새롭게 출발을 다지는 쉐보레는 부산모터쇼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와 공연에서 부터 스타와 함께 하는 팬 싸인회 그리고 6월 국내 출시를 예고한 쉐보레 에퀴녹스를 처음을 선 보이며 본격적인 재기의 행보를 시작한다.

쉐보레는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의 편의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사전 이벤트 응모 신청을 받아 쉐보레 브랜드 및 스타 팬 싸인회를 개최한다.


사전 응모 이벤트는 쉐보레 브랜드 및 차량에 대한 설명과 궁금증을 1:1 도슨트 투어를 통해서 제공할 예정이며, 배우지아 영화감독, 아티스트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구혜선의 팬 싸인회 및 대화하는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부산모터쇼 입장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모터쇼 퍼블릭데이의 첫날인 6월 8일에는 현장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애니메이션 크루의 환상적인 팝핀 댄스 퍼포먼스와 퀴즈 쇼를 통해서 즐거움을 선사할 에정이며~


쉐보레 브랜드의 차량들을 가상현실을 통해서 간접체험할 수 있는 VR 드라이빙 체험, 자동차 디자이너가 되어 볼 수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등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쉐보레의 화려한 재기를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만들어가는 100인의 '쉐보레 엠버서더' 참여자 신청을 받고 있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약 2달이라는 시간 동안 쉐보레의 차량을 직접 경험하는 시간으로~


쉐보레 예비 고객 뿐만 아니라 현재 쉐보레 오너에게 엠버서더 참여 신청을 받아 약 2달이라는 시간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쉐보레 라인업의 매력 및 장,단점을 경험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쉐보레 엠버서더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서 각 미션에 해당되는 스템프를 통해서 경품을 지급하고, 차량 대여를 통해서 나만의 쉐보레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유례없는 쉐보레 엠버서더에 지금 바로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최근 고난의 시간을 겪고 다시 재기를 시작한 쉐보레 그리고 부산모터쇼를 통해서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에퀴녹스의 매력을 집적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부산모터쇼의 즐거움을 높여 보시기 바라며~


쉐보레 차량을 약 2달이라는 시간동안 직접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쉐보레 엠버서더' 및 부산모터쇼 X 쉐보레 이벤트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응모 및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 부산모터쇼 X 쉐보레 : http://www.chevrolet.co.kr/campaign/2018-motor-show/index.gm

- 쉐보레 엠버서더 : http://www.chevrolet.co.kr/campaign/ambassador-index.gm

본 포스팅은 한국지엠으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N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