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푸조의 변신은 무죄!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by 쭌's 2018. 5. 14.


+ 푸조의 변신은 무죄!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옮다!!

소형, 중형, 대형은 물론 럭셔리, 스포츠 SUV까지 글로벌 자동차 시장과 국내 자동차 시장은 SUV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전통적인 강세였던 세단 시장이 감소하고 SUV 시장은 몇 해 전부터 크게 성장세를 이어가며~


모든 자동차 메이커가 SUV 신차들로 시장 경제에 뛰어들기 바쁘다. 대중적인 도심형 SUV에서 부터 럭셔리 SUV 그리고 고성능 스포츠 모델에만 강조하던 브랜드까지 SUV 시장에 뛰어 들고 있는 지금, 푸조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던 해치백에서 SUV로서의 변신에 성공한 푸조 SUV는 국내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런 푸조가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푸조 SUV의 장점과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아닌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서 푸조 SUV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말하고 있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라는 슬로건으로 7인의 일상과 삶을 통해서 이야기하고자 하는 푸조 SUV의 메세지를 아래 영상을 통해서 먼저 확인해 보자

7인의 각기 다른 개성과 삶, 일상을 통해서 바라 본 푸조 SUV의 매력 중에서 개인적으로 푸조 3008 SUV X 올드독 편은 가장 공감이 가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푸조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시승을 통해서 그 매력을 확인한 바 있는 입장에서 푸조 3008 SUV는 도심형 SUV의 실용성에서 부터,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첫 눈에 그 존재감을 드러내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차체 사이즈 등의 매력은 이 차량을 구매해야 할까? 라는 생각까지 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올드독 X 푸조 3008 SUV 편은 많은 부분에서 공감을 함께 할 수 있었는데~ 반려견 풋코와 제주도에서 동고동락하며 일상의 감성을 그려내는 만화가 올드독을 통해서 바라 본 푸조 3008 SUV는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심형 컴팩트 SUV 임을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나만의 감성으로 세상을 완성으로' 작품을 완성해가고 있는 올드독은 작은 행복을 담아내서 지친 누군가의 감성을 촉촉하게 해줄 수 있다면 좋겠다는 바람을 현실에서 실천하고 있는 모습이 아닐까? 한다.

언제나 작은 행복도 지나치지 않고 잘 음미하면서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올드독의 삶 그리고 푸조 3008 SUV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작고 디테일한 부분에서 경험하게 되는 나만의 자동차에서 느낄 수 있는 작은 행복들이 삶의 큰 원동력이 되는 그런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올드독, 푸조 3008 SUV가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글로벌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후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이 38개나 되는 푸조 3008 SUV는 화려한 수상 경력이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검증했다고 봐도 무방하고 이러한 수상 경력은 유럽은 물론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수입 컴팩트 SUV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라는 슬로건과 캠페인을 통해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푸조 3008, 5008 SUV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푸조 SUV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내 마음에 쏙 드는 컬러는? 이라는 첫번째 이벤트를 통해서 푸조 SUV를 만나는 즐거움과 경품의 행운까지 제공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푸조 2008, 3008, 5008 SUV의 마음에 드는 걸러를 선택하고 SNS를 통해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소니 액션캠, 차량용 공기청정기, SUV 주말 시승권, 주유상품권, 빽다방 앗!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푸조 SUV를 선택하게 된다면? 어떤 컬러로 하게 될지? 미리 선택 해 보는 신차 구매의 즐거움을 미리 경험하면서 탐나는 경품의 행운의 주인공까지 되어 볼 수 있는 '내 마음에 쏙 드는 컬러는?' 이라는 첫번째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기 바라며~


이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두번째 이벤트 인~ '지금 스페셜한 7인 푸조 SUV 라이프 스토리를 소문내면?' 이벤트에 참여하면 매주 150명에게 스타벅스 더블샷을! 제공한다.

푸조 3008 SUV X 올드독 편이 가장 인상 깊었던 필자는 당연히 EMOTION 편을 SNS을 통해서 공유하고 스타벅스 더블샷!! 을 기대하고 있다. 다양한 7인의 직업과 삶을 통해서 푸조 SUV 매력을 알리고 있는 '내 마음에 쏙 드는 컬러는?' '7인의 푸조 SUV 라이프 스토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서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서 푸조 SUV를 만나 보기 전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라며~


국내 수입 SUV 시장에서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푸조 SUV 라인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스토리를 아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간접적으로 만나보고 이벤트에 참여 해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

-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공식 홈페이지 : http://bit.ly/푸조는_SUV는_모든삶에옳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