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전기차 구입 예정이라면? 놓치면 안될 2019 EV TREND KOREA (트렌드 코리아)

by 쭌's 2019. 3. 25.


+ 전기차 구입 예정이라면? 놓쳐선 안될 2019 EV TREND KOREA (트렌드 코리아)

자동차 배출가스, 도심 대기오염, 미세먼지, 친환경, 연료 효율성 등 자동차 산업은 단순히 좋은 자동차를 만드는 것을 넘어 환경을 고려한 이동수단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도심 초미세먼지는 노후 경유차 도심 진입 금지, WLTP 인증, 유로 6.d 배출가스 인증 등...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키고 통과하기 위해 무던히 애쓰고 있고, 그에 대한 가장 적합한 자동차로 순수 전기차 EV에 대한 신차들을 시장에서 요구하고 있다.

승용 디젤의 축소,  SUV 전성시대 그리고 친환경 자동차 등으로 변화를 요구하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가장 알맞는 자동차인 친환경 자동차, EV 순수 전기차들을 만나 볼 수 있는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가 오는 5월 2일 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한정된 수량에서 출발해 EV 신차를 구입하는 오너들이 들어나면서 전기차는 환경과 효율성, 경제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동력으로 자리매김한 EV 신차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또는 구매할 예정이라면? 유일한 친환경 자동차 엑스포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  놓치지 말고 방문한다면 EV 신차 구매에 많은 도움을 받는 것은 물론, EV 자동차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기자동차 전시회로 환경부와 서울시가 후원하고 코엑스와 한국전지산업협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전기차 엑스포로 전기차의 중요성을 알리고 친환경 자동차 및  EV 수요에 따른 글로벌 트렌드와 신기술 정보를 많은 소비지에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  방문해야 할 가장 큰 이유는 전기차 고려 시 가장 궁금해하는 전기차 충전 정보와 지자체 보조금 상담 치 EV전용 금융상품 소개 등 구매 상담까지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을 구축해 단순히 EV 신차를 발표를 넘어 EV 신차를 구매하기 전 부터 구매까지 모든 정보를 미리 꼼꼼하게 확인하고 체크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는 포르쉐코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약 150개사 400개 부스 운영으로 5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메인 스폰서인 포르쉐코리아에서 포르쉐 첫번째 순수 전기차인 포르쉐 타이칸을 국내 처음을 선 보이는 자리가 될지? 매우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친환경 자동차, 전기차 신차 발표회, 전기차 시승 체험, 전기차 국제컨퍼런스 등 전기차 맞춤형 프로그램과  e-모빌리리 기술인 자율주행, 커넥티드 서비스, AI기술 등의 신기술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 등 알찬 볼거기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들의 순수 전기차 개발 및 신차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고, 대중적인 브랜드를 넘어 고성능,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기차 시장 진입이 확대되면서 단순히 전기를 원동력으로 하는 전기차를 넘어 다양한 소비자의 Needs와 목적에 부합하는 전기차 라인업이 확대되어지는 현실을 만나 볼 수 있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업계 관계자, 종사자들로 EV 트렌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국내 순수 전기차는 물론, 글로벌 전기차들이 대거 참가하는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는 다양해지고 있는 전기자동차의 장,단점을 비교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전기차 구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가격 비교는 물론,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 상담을 통해서 합리적인 전기차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해도 좋다.

정부 보조금 및 각 지자체 보조금 현황과 구입 가능 댓수 등 제한적인 전기차 구입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9 EV TREND KOREA (트랜드 코리아)는~



오는 5월 2일 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에엑스에서 개최되며, 4월 14일까지 사전등록 접수를 하면 무료로 관람, 하이패드 입장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등록 신청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COEX MICE' 앱 (개인 등록)과 공식 홈페이지 (http://www.evtrendkorea.co.kr/visitors/pre-registration/ )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19 EV 트렌드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4월 14일까지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총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 카타오프렌즈 보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2019 EV TREND KOREA 페이스북 이벤트 : https://www.facebook.com/evtrendkorea/photos/a.844485672398554/1122191951294590/?type=3&theater 


확대되고 있는 전기차 시장 그리고 전기차를 구입할 예정 그리고 전기차의 변화와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 업계 종사자라면~ 2019 EV TREND KOREA (트렌드 코리아)를 통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환경자동차 엑스포를 통해서 인사이트를 경험해 보시기를 추천하며~

- 2019 EV 트렌드 코리아 : http://www.evtrendkorea.co.kr

순수 전기차에 대한 관심 만큼 현재 국내에서 없어서 못 파는 순수 전기차들의 시승기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새 차를 410만원에? 르노 트위지 라이프 전기차 대중화에 앞장서다
- 캠시스 초소형 전기차 CEVO-C 직접 보니 르노 트위지 잡는다?!
- [비교시승] 코나 EV vs 볼트 EV 선택의 고민 중이라면?!
- [시승기] 아이오닉 일렉트릭 심리적 압박감을 버려라!!
- [베이징모터쇼] 테슬라 모델 3 처음 만나는 대중적인 테슬라의 모습은?!
- 프리미엄 전기차 시대를 알리는 재규어 i-PACE 4월 국내 공개
- 고성능 전기차 테슬라 모델S P100D 론칭에서 만나보니~
- [시승기] 혹한기 전기차 성능은 어떨까? 쉐보레 볼트 EV 서울에서 전주까지~
- [비교 시승] 볼트 EV vs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기차 경쟁의 신호탄을 쏘다
- [시승기] 볼트 EV 전기차로 바꿔야 할 때를 말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