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벤츠 한성자동차 2018 옥토버페스트 독일 감성을 즐기다~

by 쭌's 2018. 10. 12.


+ 벤츠 한성자동차 2018 옥토버페스트 독일 감성을 격조 있게 즐기다~

지난 주말은 한성자동차 2018 옥토버페스트, 한화 불꽃축제, 더 뉴 아반떼, 대한민국 LPG E1 패밀리데이 등 풍성한 행사로 바쁜 주말을 보내고 돌아 왔는데~


한성자동차의 30주년을 기념하여 2015년 처음 개최 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가 2018년 4번째 행사를 맞이하여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됐다.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한성자동차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한성자동차 고객을 위해 독일의 전통 축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로, 독일 옥토버페스트를 격조있는 그랜드 하얏트호텔 JJ마호니스 & 풀 사이드 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이벤트이다.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최대 딜러사이자, 다양한 문화와 이벤트로 독일 자동차 문화와 감성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가운데~


독일 감성을 격조 있게 즐길 수 있는 2018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무제한 제공되는 독일 축제음식 및 독일맥주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와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 한성자동차 고객들만의 위한 시그니쳐 이벤트로 매년 800여명의 고객들이 2일에 걸쳐 진행되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번째를 맞이한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그랜드 하얏트호텔 JJ 마호니스 & 풀 사이드 가든에서 진행됐는데~ 아쉽게도 태풍으로 인해서  실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지만, 한성자동차의 4번째 시그니쳐 이벤트인 만큼 격조있는 즐길거리와 먹거리는 태풍에도 아랑 곳 없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이벤트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2018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를 맞이하는 첫 인상은 역시나 메르세데스-AMG를 대표하는 AMG GT가 초청된 고객들을 맞이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 만큼이나 작은 것에서 부터 세심하게 신경을 쓴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이벤트는 내리는 비가 원망스럽기도 할 만큼 제대로 준비하고 고객들을 맞이했다.

내리는 비로 인해서 분위기 좋은 야외 수영장 옆에 자리하지는 못했지만 실내로 옮겨진 볼거리와 이벤트 존은 참여 고객들의 격조있는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했는데~

옥토버페스트인 만큼 빠질 수 없는 독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옥토버페스트의 대표 독일 맥주는 구스 아이랜드 IPA와 시그니처 이벤트만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인 구스 X 한성자동차의 드래프트 맥주는 한국인의 입맛과 취향에 맞게 특별한 향과 맛을 전하는 맥주로 참여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맥주와 함께하는 독일 전통 음식은 일반적인 뷔페가 아닌 독일 감성을 음식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다양한 음식들로 독일 현지의 맛과 향기, 감성을 경험할 수 있었던 음식은~


오랜만에 맛 보는 독일 사우어크라우트 (독일식 양배추 절임) 등 독일 출장에서 맛 볼 수 있는 현지 음식을 맛 볼 수 있어 매우 반갑게 느껴지기도 했다.


저녁부터 시작된 행사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는 식사와 함께 맥주와 잘 어우리는 사이드 메뉴들로 시간이 흘러가는 것도 잠시 잊은 채 맥주와 독일 전통 음식을 즐기는 행복한 시간을 마음 껏 즐겼다.


맥주와 독일 전통 음식을 즐기는 동안 축제 분위기와 귀를 즐겁게 하는 재즈 공연과 관현악 공연은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의 분위기를 더욱 북 돋아주기도 했다.

감미로운 재즈와 관현악 공연은 격조있는 옥토버페스트를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유일무이한 시그니처 이벤트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머릿 속을 떠나질 않았다.


음악과 공연, 맥주와 독일 전통 음식을 마음 껏 즐겼다면? 이제는 한성 아트메이드 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6개 브랜드의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빼 놓을 수 없다.


공장에서 찍어내는 상품이 아닌 제품 하나하나의 장인의 손길이 담겨있는 제품들이 가져다 주는 특별한 감성과 누구나 어렵지 않게 체험하고 완성할 수 있는 가죽 공예 체험 등은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의 감성을 더욱 오래 간직하도록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 아닐까? 한다.


야외에 구성된 게임 존에서는 다트게임, 비어퐁, 젠가 등 6가지 게임을 즐기며 각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들의 기회를 제공했다. 내리는 비만 아니였다면? 아마도 준비한 게임 상품들은 금새 동이나지 않았을까? 한다.


격조있게 즐기는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는 4번째 행사를 맞이한 만큼 그 분위기와 볼거리, 즐길거리 등은 더욱 업그레이되어 초청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데~


독일 현지 맥주의 향과 맛, 감성 그리고 한성자동차가 세심하게 준비한 음악과 공연, 분위기 등은 내년 5회째를 맞이하게 될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를 다시금 찾게 만드는 매력을 선 보이지 않았나? 하며~

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AMG를 보다 가까이 만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성자동차 그리고 맞이 하게 될 메르세데스 신차들의 다양한 소식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재 탄생한 로켓펀치 벤츠 A35 AMG 해치백의 끝판왕을 위해~
- 완전히 새로운 풀 체인지 벤츠 GLE 데뷔 전 완전 공개
- 벤츠 The New CLS 긴장하라!! 4도어 쿠페의 아이콘이 돌아온다!!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벤츠 GLC 350e 4MATIC 한성자동차 용산전시장에서 만나보니~
- 벤츠 더 뉴 E400 카브리올레 4인승 럭셔리 오픈 에어링을 책임지다
- [베이징모터쇼] 벤츠 C 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미리보니 핵심은 럭셔리
- [베이징모터쇼] 벤츠 신형 A클래스가 보여준 럭셔리 컴팩트 해치백의 새로운 기준
- BMW 부럽지 않아!! AMG 스피드웨이에서 진짜 AMG를 만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