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LPG 충전도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의 다양한 헤택을 즐기다!!

by 쭌's 2018. 10. 26.


+ LPG 충전도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을 즐기다!!

SK가스는 개인 운전자들이 LPG 차량을 적극 장려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LPG 전용 서비스인 행복충전 멤버십을 런칭했다.

이번 행복충전 서비스는 부산지역 시범서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국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본격적인 행복충전을 준비하고 있다.


SK 행복충전 멤버십 서비스는 고객 누구나 LPG 충전에 따른 포인트 적립이나 다양한 혜택을 손쉽게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 행복충전 서비스를 경험하기 위해 방문한 국도에너지는 탁 트인 공간에 시원 상큼한 분위기의 충전소였다. 여기에 직원 분들의 친절함까지 더해져 기존 LPG 충전소의 이미지가 바뀌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LPG 자동차 운전자들은 충전을 위해 자주 이용하는 충전소가 거의 정해져 있어, 단골 LPG 충전소만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상황에서 SK가스 충전소의 새로운 변화와 시도는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이번에 방문한 SK LPG 충전소는 청결한 환경과 세차하는 공간을 별로도 크게 구성하여 단순히 LPG 충전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는 느낌이 들어 좋았다.

이런 이유로 이른 아침에도 불구하고 세차 부스에는 2~3대의 차량이 세차 및 차량 관리하는 모습이 보였고, 많은 고객들이 LPG를 충전하러 방문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아마도 친절한 직원들의 응대와 상투적인 인사말이 아닌 진심이 느껴지는 인사가 만족도를 높인 결과가 아닐가? 여기에 SK 행복충전 서비스가 더해지면 고객만족도는 더 높아질 것이다.

그렇다면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은 어떤 혜택이 있는지? 가입은 어떻게 하는지? 친절하게 안낸 받은 내용을 조금 더 자세하게 소개하겠다.


SK 행복충전 멤버십은 폰에 있는 Sylup어플을 통해서 손쉽게 가입이 가능하고, 충전소를 방문해 현장에서 지급 받은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K LPG 충전소를 방문했다면 파람모자 또는 파란 어깨띠의 직원 & 아르바이생이 자연스럽게 다가와 행복충전 멤버십을 자세하게 설명해주니 조용히 기다리면 된다. 사용하는 스마트폰만 쓰~윽 꺼내서 보여주면 끝!!!

시럽을 시작하면 상단 우측의 검색창에서 '행복충전'을 검색하면 바로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바로 사용도 가능했다.

이 또한, 안내하는 직원분들이 하나 하나 꼼꼼히 체크해주니 행복충전 멤버십에 대한 설명을 이해하고 사용하면 된다.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니 멤버십 가입을 망설일 이유가 하나도 없었다.


충전을 하던 다른 고객은 SK 행복충전 서비스를 잘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이 계속 나온다고 말을 보탰다. 그러면서, 본인은 출장이 많아 15일에 런칭한 서비스이지만 벌써 스탬프 4개를 모았다며 스마트폰을 보여주셨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니 고객이 먼저 좋은 서비스를 주변분들에게 소개하는 모습에서 행복충전 멤버십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혹, 스마트폰 이용에 어려움이 있다고 해도 SK LPG 충전직원분들이 손쉽게 시럽 월넷 설치 및 카드발급을 도와주기 때문에 혹시나? 멤버십 가입이 불편하거나 복잡할 것이라는 선입견은 버려도 좋을 뿐 아니라 그 친절한 설명과 응대에 절로 행복충전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 및 카드발급이 완료되었다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LPG 충전과 함께 첫번째 결제에서 부터 행복충전 멤버십의 혜택을 바로 누릴 수 있기 때문에 LPG 오너라면? 선택이 아닌 필수로 가입해야하는 멤버십 서비스가 아닐까? 한다.


충전 후 첫번째 결제와 함께 행복충전 멤버십이 제공하는 혜택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는데~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은 더 많은 고객에서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를 알리기 위해 런칭 프로모션으로 2만원 이상 충전시 3천원 상당의 LPG 충전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즉, 2만원 이상 충전을 했다면? 실제로 사용한 금액은 1만 7천원으로 3천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첫 LPG 충전으로도 3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마도 LPG 충전소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아닐까? 한다.

다양한 제휴처와 활용도가 높은 OK캐시백 포인트를 시럽에서 자동으로 연동하여 충전과 함께 OK캐시백 포인트를 편리하게 적립 받을 수 있다니 일석이조의 서비스다.


이 뿐만 아니라 2만원 이상 충전을 했다면? 자동으로 스템프 이벤트에 참여가 되어, 스템프 적립 차수 별로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충전을 마치고 나니 적립된 스템프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적립된 스템프의 차수에 따라서 세븐일레븐 1,000원 할인 쿠폰, 1,000원 충전쿠폰, 경품응모 이벤트 등 SK LPG 행복충전 멤버십만의 혜택을 즐기고 누리면 된다.

예전 뭐 광고의 멘트처럼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 알아서 해주니까~!!'


이 뿐 아니라 2만원 충전시 1, 4, 5, 7, 8, 10, 11회 스템프 달성시 행복사다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행복사다리 이벤트 경품으로는 기아 레이 LPG (1명), LG 공기청정기 (20명),  1만원 LPG 충전쿠폰 (1,500명), 2천원 LPG 충전쿠폰 (5,000명)을 제공해 재미와 혜택으로 기쁨은 2배가 됐다.


이 밖에도 행복충전 멤버십는 SK 렌터카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월 10만원 이상 충전시 SK텔레콤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되니 이 또한 놓치면 안되는 혜택이다. 꼭 기억해두시길~~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는 단순하 재미를 넘어 기존 LPG 충전소의 딱딱한 이미지와 서비스를 개선하는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친환경 에너지 LPG 차량을 이용한다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SK가스 행복충전 멤버십 서비스를 잊지 말자.

그렇다면 '행복충전'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