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식스팩 피에스타로 만나는 7월 르노삼성 프로모션

by 쭌's 2017. 7. 8.


+ 식스팩 피에스타로 만나는 7월 르노삼성 프로모션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 한 국내 자동차 시장은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신차에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지난 해 대비 전체적으로 감소한 국내 시장에서 활로를 찾기 위한 자동차 메이커들의 다양한 전략이 신차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는 가운데~


신차를 구매할 예정이거나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식스팩 피에스타로 만나는 7월 르노삼성 자동차 프로모션을 한번 쯤 살펴 볼 필요가 있다.

신차를 구매 함에 있어서 매월 달라지는 혜택과 프로모션은 신차를 계약하는 최종 시점까지 매우 중요한 구매 포인트로 작용된다. 왜냐하면? 매월 달라지는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인해서 '혜택'이라는 부분에서 손해 아닌 손해를 보는 것만 같은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수입차의 경우 혜택과 프로모션, 할인이 널뛰기 하듯이 들쭉날쭉 하다보니 동일한 신차를 다른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되기 때문이나~ 국산차의 경우 혜택과 프로모션이 가장 좋은 시기가 매우 적기 때문에 7월 식스팩 피에스타로 만나는 르노삼성 7월 프로모션은 꽤?! 매혹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꽤나? 매혹적인 조건을 제시하는 7월 식스팩 피에스타의 주인공들에 대한 혜택을 먼저 살펴보자.


르노삼성차의 볼륨 모델이자 시장의 변화를 이끌었던 주인공인 SM6, QM6, QM3에 대한 7월 만의 혜택을 살펴보면~ SM6와 QM6의 경우 고객이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3가지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 및 장착 금액 지원, 휴가비 35만원 ~ 최대 70만원 지원, 옵션/용품 구입가 50% 지원 (최대 100만원 한도)를 지원하여 추가 혜택으로 블랙박스 무상 장착 또는 3M 전면 선팅을 지원한다.


3가지 혜택 중 가장 선호하는 혜택은 시즌이 시즌인 만큼 휴가비 지원과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이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보이는데~ 취향에 따라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파노라마 선루프 만큼이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가비 또한 차량 가격 할인을 대신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구미가 당기는 부분이다.

QM3의 경우 휴가비 40만원, 용품가 50% 할인(60만원 한도), 6년 보증연장 무상 제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남성이라면 아마도 6년 보증연장에 대한 메리트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추가로 여성 고객의 경우 30만원 추가 지원, 조기출고 고객 40만원 추가 지원을 통해서 QM3를 구입하는 여성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QM3만의 전용 할부 상품인 3.3 Care를 통해서 초기 구입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으니~  QM3를 구입하는데 있어 최고의 시기가 아닐까? 한다.

여기에 식스팩 피에스타 프로모션을 통해서 신청한 영업점 시승 고객에게 추가로 지원되는 블랙박스 또는 전면 선팅은 3가지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필수로 지원 받아야 할 혜택이 아닐까? 한다.


르노삼성차의 기반이라고 할 수 있었던 SM7는 파노라마 선루프 무상 증정, 휴가비 40만원 ~ 최대 80만원, 옵션/용품 구입가 50% 지원 (최대 110만원 한도) 중 선택할 수 있고, SM5는 휴가비 20~최대 40만원, 옵션/용품 구입가 50% 지원 (최대 60만원 한도)하며, SM3는 선루프 무상증정 또는 장착 금액 지원, 휴가비 20만원 ~ 최대 40만원 지원, 옵션/용품 구입가 50% 지원 (최대 60만원 한도)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위 볼륨 모델과 조금 다른 점은 식스팩 피에스타를 통해서 영업점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로 지원하는 혜택은 없으나 SM7, SM5, SM3는 시장에서 높은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충분히 매력적인 혜택이라고 할 수 있다.


7월 르노삼성이 제공하는 혜택을 확인했다면?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시승 신청을 통해서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을 놓쳐서는 안된다. 식스팩 피에스타는 7월 1일 부터 31일까지 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시승 신청 및 구매 상담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고,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서 시승 후 차량을 구입할 경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절대 놓쳐서는 안될 완벽한 식스팩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차를 구입한 가족 고객이 또 다시 르노삼성차를 재 구매 하는 경우 구매 횟수에 따라서 최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니 이에 해당되는 소비자라면 매력적인 혜택에 추가 할인까지 모두 챙겨서 받을 수 있다.


식스팩 피에스타 Drive Stage 시승 신청은 별도의 회원 가입이 필요 없이 시승 신청 양식에 맞게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되므로 부담을 느낄 필요는 없으나~ 

이왕 이면 회원 가입 후 시승 신청 등을 이용한다면 신규로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해피콘(5천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제대로 르노삼성차의 혜택과 시승을 통한 경험을 하고 해피콘 선물도 받아보시기를 추천하며~

Hot한 날씨만큼~ Hot한 썸머 혜택으로 무장하고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르노삼성 식스팩 피에스타 주인공들의 시승기와 경쟁 모델의 비교 시승기를 알 링크를 통해서 르노삼성차의 매력과 장단점을 꼼꼼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드라이브] 통영에서 거제로의 느린 하루
- [드라이브] 지금 떠나기 좋은 통영 여행 SM6의 편안함이 더 해져~
- 2017 상반기 LPG 자동차 가장 많이 팔린 모델 TOP 5
- [시승기] SM6 아메시스트 블랙 외장 컬러의 중요성을 보여준 프리미엄 중형 세단
- [시승기] QM6 봄꽃 나들이의 여유와 편안함
- 르노삼성 클리오 직접 보니 가격으로 포지셔닝을 넘어서야
- [시승기] QM6 효율성과 아쉬운 점
- [시승기] QM3 에투알 화이트 Re Signature 보이는 것은 조금 안 보이는 곳은 많이~
- [시승기] SM6 디젤 양날의 검을 품다
- [시승기] 여전히 매력적인 QM3 T2C 시승기
- [시승기] SM3 디젤 디자인만 변한다면~
- [비교시승] 올 뉴 말리부 vs SM6 돌풍의 주인공들이 경쟁을 하다
- [시승기] SM6 GDe 편안함의 매력 속에서 즐거움 찾기
- [시승기] SM6 TCE 1.6 터보의 즐거움을 끌어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