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2017 서울오토살롱 튜닝 산업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핸즈코퍼레이션

by 쭌's 2017. 7. 6.


+ 2017 서울오토살롱 - 튜닝 산업의 현 주소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핸즈코퍼레이션

자동차 마니아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년 중 행사인 2017 서울오토살롱이 오는 13일(금)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된다. 15회를 맞이한 서울오토살롱은 국내 자동차 튜닝 산업의 현 주소와 대중화를 가장 잘 보여주는 유일무일한 행사로~

자동차 마니아 사이에서는 성지에 가깝다. 이 뿐만 아니라 자동차에 대해서 비교적 관심이 적은 대중도 자동차 튜닝이라는 새로운 경험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서울오토살롱은 가족, 연인, 지인들이 함께 즐기는 공간으로서도 손색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017 서울오토살롱은 15회라는 경험을 통해서 자동차 튜닝 산업의 불모지였던 국내 자동차 문화를 변화시키고, 건전한 튜닝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적지 않은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물론, 보다 많은 대중에게 불법으로만 여겨졌던 튜닝이라는 산업을 대중화하는데 큰 역활을 하고 있다.

서울오토살롱에는 단순히 자동차 튜닝이라는 다소 멀게 느껴지는 주제만을 다루고 있는 것이 아닌 다양한 자동차 메이커의 캠핑카, 푸드트럭 등을 비롯해, 타이어, 휠, 서스펜션, 드레스 업, 에어로파츠, 카오디오, 루프 캐리어, 엔진 오일, 카케어 (광택, 세차 등), 틴팅, 블랙박스, 네비게이션, 자동차 소모품, 방향제 등~


자동차를 이용하면서 늘 사용하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는 등 마니아만을 위한 잔치가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녀들과 함께 하는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2017 서울오토살롱에서는 다양한 업체와 브랜드가 자동차 마니아 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 자사의 신제품 및 자동차 튜닝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인데~


그 가운데 국내 자동차 튜닝 산업을 대표하는 자동차 휠 전문 브랜드인 핸즈가 "해보셨습니까?" 라는 슬로건으로 본격적인 에프터마켓을 위한 휠 브랜드인 '핸즈 프라임'을 선 보이며 자동차 튜닝 산업의 대중화에 앞장 설 예정이다.

핸즈코퍼레이션은 40년의 역사를 가진 자동차 휠 전문 회사로 국내외 자동차 휠 시장에서 창조성과 진취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들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휠 전문 회사로 1,498명의 직원들이 연간 1,200만개의 휠을 만들고 있다.


핸즈코퍼레이션이 OEM으로 납품하고 있는 자동차 메이커로는 현대기아, 폭스바겐, 닛산, GM, 포드 등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가 주 고객들이며, 람보르기니 등과 같은 슈퍼카를 비롯해 수제 명풍 자동차에도 핸즈만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최고의 휠을 공급하는 것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매우 유명한 휠 전문 브랜드이자 제조사이다.


특히, 알루니늄 휠에서 부터 마그네슘 휠까지 다양한 휠을 생산하는 핸즈코퍼레이션은 '중력주조'를 통해서 '저압주조'의 단점인 허브, 스포크의 강도를 대폭 개선했고, 풀로우 포밍 가공 방식을 통해서 중력주조의 단점인 림 부위의 높은 DAS 수치를 개선하여 림 부위의 강성을 확보하는 기술로 높은 명성을 바탕으로 국내 1위, 세계 5위의 휠 전문 기업이다.

새롭게 선 보이는 핸즈프라임은 그동안 OEM 휠 제조사로서는 쉽사리 엄두를 내지 못하는 에프터마켓 시장에서의 새로운 팔로와 함께 대중화되고 있는 튜닝 산업의 한 부분으로서 자동차 휠이라는 소재를 통해서 튜닝 산업의 문턱을 낮추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오너라면 휠 브랜드 선택이나 디자인, 안전과 직결되는 소재와 강도 등에 대해서 핸즈 프라임을 높은 명성을 자랑하고 있지만,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거나, 관심이 없는 오너에게는 생소하게 느껴지실지도 모르나...


매년 TV와 뉴스 등을 통해서 일명 짝퉁 휠로 인한 차량 파손과 예상치 못한 사고로 안전을 확보하지 못하는 사례를 접하게 되는데 이는 자동차 휠 선택에 있어서 가격과 디자인만 보고 안전을 고려하지 않은 채 매우 위험할 수도 있는 주행을 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이러한 대중의 자동차 휠에 대한 안전을 책임지면서 높은 가격 경쟁력과 디자인 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핸즈 프라임 제품들을 서울오토살롱을 통해서 만나 보실 수 있다.


핸즈 프라임에서 빼 놓을 수 제품 최고의 제품으로 세계 최초로 저압주조방식 마그네슘 휠을 빼 놓을 수 없다. 2013년 말 마그네슘 휠 개발에 성공한 핸즈코퍼레이션은 2012년 부터 20억원 이상 투자해 개발한 마그네슘 휠은 기존 알루미늄 휠 보다 30% 가벼우면서도 알루미늄의 모든 기능을 만족하는 최고의 휠 제품이다.

다만, 기존 알류미늄 휠보다 10배 가량 비싼 가격으로 인해서 대중화되지는 않았지만 자동차의 친화경, 경량화 추세가 이어지면서 마그네슘 휠 장착이 확산되고 있고 있고 기술선점을 통해서 글로벌 휠 전문 기업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자동차 튜닝하면 떠 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는 정보에 대한 부족과 함께 안전에 대한 부분으로, 자동차 튜닝은 나와는 멀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나 조금만 들여다 보면 이미 자동차 오너라면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 그리고 편리성과 안전을 위한 에프터마켓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도 자동차 튜닝 산업의 대중화에 힘을 보태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자동차 튜닝' 말로는 쉽지만 아직까지 불법적인 이미지나 좋지 않은 이미지가 많은 것이 사실이나, 자동차 튜닝 산업에 대한 이해와 안전과 품질, 가격 등을 모두 만족시키는 에프터마켓의 전문 브랜드의 기술력과 상품성, 안전 등을 직접 경험하고 확인해 볼 수 있는 2017 서울오토살롱을 꼭! 방문해 보시기 바라며~

국내 1위, 세계 5위의 휠 전문 기업인 핸즈코퍼레이션의 핸즈 프라임 휠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핸즈 부스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 이 포스팅은 핸즈코퍼레이션으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자유롭게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