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 사자의 귀환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 40대 한정판매 5490만원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뉴 508이 풀 체인지를 거쳐 40대 한정판매를 통해 내년 1월 국내 정식 출시 전 '사자의 귀환'을 알리기 시작했다. 뉴 푸조 508 라 프리미어로 명명된 40대 한정 모델은~


푸조 508의 풀 체인지를 거치며, 국내 수입 SUV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3008, 5008의 여세를 바탕으로 C와 E세그먼트 사이에서 푸조를 대표하는 플래그십 세단으로 그 가치를 국내 시장에 알리게 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신형 508의 최상위 트림은 GT의 스타일과 퍼포먼스 기반에 최첨단 안전 시스템인 '나이트 비젼' 등 풀 옵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40대 한정으로 만나 볼 수 있는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는 5490만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얼티밋 레드와 네라 블랙 2종 중 선택할 수 있는 내년 1월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다.


풀 체인지를 거치며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의 변화를 적용한 신형 508은 기존의 전통적인 세단에서 스포티한 스타일의 5도어 패스트백 세단으로 변신을 꾀하고, 푸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대거 적용하여 이전 대비 전폭은 20mm 키우고, 전장은 80mm 줄여 60mm 낮아진 전고에서 오는 스포티함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스타일을 선 보이고 있다.

뉴 푸조 508은 이미 프랑스 및 글로벌 시장에서 스타일의 변화와 함께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차체의 변화에 대한 큰 호응을 받으며, 독일 3사에 집중된 C 세그먼트 시장에서 508이라는 새로운 네임벨류를 인식시키고 있는 신차이다.


특히, 후드 위로 올라란 '508' 레터링은 1970년대 생산된 604 세단의 명성과 인기 그리고 자신감을 표현하는 것으로, PSA 그룹은 차량 판매에 따른 수익은 SUV 라인업에서 발생시키고,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인 신형 508은 푸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제시하는 가장 대표적인 모델로 디자인, 품질, 성능, 가격 등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려는 욕심을 모두 담아내고 있는 신차이다.


이 뿐만 아니라 PSA 그룹은 글로벌 신형 508 판매에 있어서도 자사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자신감을 담아내고 있는 만큼, 할인이라는 낮은 수로 차량 판매 댓수를 늘리고 수익을 늘리지 말고, 진짜 신형 508의 매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으로 장난치는 일은 절대 있게 해서는 안되다는 전제 조건을 달기도 했다는 후문으로 신형 508에 대한 PSA그룹의 자신감을 엿 볼 수 있기도 한 신차이다.

새로운 스타일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전시 새로운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을 완성한 신형 508의 내,외관은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그동안 받았던 푸조 플래그십에 대한 설움을 잊게 만들기에 충분 이상의 모습이라는 것이 업계의 평이다.


여기에 40대 한정모델로 신형 508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대거 적용한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는 최고급 나파 가죽 시트와 우레탄 소재의 원-피스 대시보드, 마사지 기능 등을 적용했고~


완전히 새로워진 아이-콕핏의 구성과 디지털 LCD 클러스터, 12.3인치 헤드업 인스트루먼트 패널, 10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감각적인 토글 스위치 등이 스포티함을 강조한 패스트백 세단의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다.


주행 안전 및 편의장치로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파크 어시스트, 스마트빔 어시스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차선 위치 보조 시스템, 개폐 가능한 파노라믹 글래스 루프, 스마트폰 무선 충전 ,포칼 하이파이 오디오 등을 기본 사양을 제공한다.


이 뿐 아니라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비전'은 글로벌 메이커의 플래그십 세단에서나 만나 볼 수 있는 첨단 안전 사양으로 적외선 카메라를 통해서 200~250m 범위 내의 움직이는 물체나 생물을 감지해 표시해 주는 기능으로 야간에도 보다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의 파워트레인은 4기통 2.0 BlueHDi 디젤 엔진과 EAT8 8단 자동변속기가 조합을 이뤄 최고출력 177마력, 최대토크 40.82kg.m의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도심 12km/L, 고속 15.5km/L의 높은 연료 효율성 또한 만족시킨다.


특히, 승용 디젤에 대한 강력해진 인증 기준인 WLTP 시행과 함께 연내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차들이 줄줄이 신차 출시를 미루고 있는 가운데, 12월 환경부로터 WLTP 인증 승인을 받으며 뛰어난 친환경성까지 입증한 파워트레인이라는 점에서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가 가지고 있는 의미는 상당한다.

푸조는 이러한 친환경성 인증과 함께 EAT8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한 308, 3008, 5008의 부분 변경 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푸조의 전성시대는 2019년 그 정점을 찍는 모습을 보게 되지 않을까? 하며~

5490만원이라는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C 세그먼트 시장에 새로운 다크호스로 푸조의 브랜드와 네임벨류를 높이게 된 New 푸조 508 (신형 508)의 활약을 기대 해 보며, 곧 있을 New 푸조 508 라 프리미어의 시승기와 함께 푸조 라인업의 인기 모델과 경쟁 모델의 시승기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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