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음 편히 푸조-시트로엥을 만날 수 있는 제주렌터카 여행

국내 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곳은 바로 제주이다. 특히나 요즘같이 한파가 계속되는 추운 날씨에는 비교적 따뜻한 제주로의 여행은 답답하고 바쁘게만 살아가는 일상을 벗어나 잠시나마 제주의 청정 자연과 함께 한껏 여유를 부릴 수 있는 유일한 곳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항공권, 숙소 그리고 이동 수단이 렌터카 순으로 계획과 일정을 잡게 되는데~ 부담을 최소화 하면서 수입 브랜드의 차량을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는 푸조와 시트로엥을 여행 일정 동안 고스란히 느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의 경우 수입 브랜드 최초로 제주 전용 렌터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대기업 렌터카 뿐만 아니라 소규모 렌터카에서 쉽게 다룰 수 없었던 수입 브랜드의 차량을 렌터카 서비스를 통해서 장시간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처음으로 선 보이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푸조-시트로엥의 전 라인업 모델들을 투입하여 원하는 차종을 선택할 수 있고, 자사의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대신 해 제주로의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신차 구매의 메리트를 더욱 키우고 있는데~


푸조-시트로엥을 수입, 판매하는 한불모터스는 제주렌터카 서비스를 통해서 이윤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자사의 고객에게 여타의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고, 푸조-시트로엥 전 라인업의 차량을 청정 제주의 자연 환경과 함께 여행 기간 동안 자사의 차량에 대한 매력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점에서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다.

자사의 고객 그리고 푸조-시트로엥의 차량들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는 취지에 걸맞게 차량 관리 및 차량 보유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2018년 기준 총 200여대의 차량을 준비하여 이용고객을 맞을 준비를 마치고 있고, 푸조-시트로엥 제주 서비스센타를 운영하여 A/S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여기에 렌터카로 이용되는 차량들은 모두, 고객들의 체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신차급의 차량 컨디션 유지가 일 순위로, 200여대의 차량 모두가 평균 5,000km 이하의 차량들로만 운용하여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격 또한 최소 20만원에서 30만원 (24시간 기준) 선이지만 비수기 85%, 성수기 75% 할인율을 적용해 부담을 최소화면서 푸조-시트로엥의 신차급 차량들을 이용할 수 있는 메리트도 빼 놓을 수 없다.

즉, 제주에서 렌터카를 이용하는데 있어 차량의 상태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여행 기간 내내 불편함을 호소하거나, 일정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은 타 브랜드 또한 이를 벤치마킹 해야 할 부분이 아닐까? 한다.


푸조-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그랜드 오픈과 함께 찾은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는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이용 해 10분 이내에 도착하는 제주렌터카 하우스는 깔끔하고 정돈된 시설과 고객을 맞은 준비를 마친 푸조-시트로엥의 차량들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것을 짐작케 한다.


1박 2일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함께 할 모델로 푸조 SUV를 대표하는 3008로 성능을 조금 더 초점을 맞춘 3008 GT를 선택했다. 개인적으로 푸조 3008 GT는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주행 성능과 출력, 고효율의 연비 등에서 컴팩트 SUV 시장에서 3008의 판매량이 높은 이유를 가장 잘 보여주는 모델이라는 생각이다.


감각적인 외관 디자인과 SUV 특유의 듬직함을 바탕으로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잘 조율된 출력과 8단 변속기가 어우러져 제주의 다양한 주행 환경을 만족시키는 매력적인 모델이다.


특히, 실내의 구성은 외관보다 더욱 프렌치 감성으로 완성시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 오너에게도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는 소재와 레이아웃, 구성 등은 효율성을 중시하는 유럽 시장을 만족시키는 것과 동시에 눈과 손을 즐겁게 만드는 큰 시너지를 발휘하기도 한다.


푸조 3008 알뤼르, 푸조 3008 GT에 대한 시승기는 이전에서 몇 번 다루었기에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제주에서의 일정동안 발이 되어 주고, 제주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 푸조-시트로엥 제주렌터카는 제주를 찾은 이를 위한 조금은 특별하지만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로 푸조-시트로엥을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하며~


프랑스 외의 국가에서 처음으로 박물관을 연 푸조-시트로엥 자동차박물관 또한 제주 여행에서 빼 놓으면 안될 새로운 명물로 자리하고 있으니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시승기] 푸조 3008 GT 작은 거인을 연상케 하는 펀 투 드라이빙의 매력
- [시승기] 뉴 푸조 3008 SUV 해치백에서 SUV로의 성공적인 변화
- [시승기] 2018 푸조 308 숨은 그림 같은 매력 찾기
- 제주 푸조-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제주의 새로운 명물이 되다!!
- 시트로엥 DS3 크로스백 예술적 디자인이란 이런 것!!!
- 2018 푸조 신형 508 변화를 통한 성장의 발돋움
- [시승기] 푸조 뉴 508 1.6 e-HDi 프렌치 실용주의에 빠지다
- [비교시승] 푸조 2008 vs QM3 연비 대결의 승자는?
- [비교 시승] QM3 vs 푸조 2008 태생은 같지만 현실은 다른~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142)N
Car & Motor Review (1484)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2)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