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수입 렌터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크레아렌터카 해외 직수 슈퍼카 모두 OK!!

by 쭌's 2018. 12. 12.


+ 수입 렌터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크레아렌터카 직수차량, 슈퍼카, 미출시 차량 모두 OK!!

국내에서 쉽사리 볼 수 없는 슈퍼카, 국내 미출시 차량, 한정판 모델 등은 상위 1% 고객들의 전유물 중 하나이다. 국내에 정식 출시되기도 전에 이미 직수입과 통관을 거쳐 국내에서 단 한대 뿐인 신차를 소유하는 즐거움과 자부심, 소유욕을 만족시키며 자동차를 좋아하는 많은 이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었던 슈퍼카, 직수차량을 소유하고 먼저 경험한다는 것은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로망 중에 하나이다 보니~


해외에서 먼저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슈퍼카, 리미티드, 미출시 차량 등을 해외 현지와 같이 발 빠르게 국내로 들여오는 직수입을 전문하는 업체들이 들어나고, 그 경쟁 또한 매우 치열하다.


초고가의 가격을 떠나서 구하기도 쉽지 않은 슈퍼카, 직수 차량을 국내에 들여와 고객에게 인도, 판매하는 업체들을 바짝 긴장시키게 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크레아렌터카 (http://crearentacar.com)가 수입 렌터카, 자동차 직수 시장의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했다.

크레아렌터카는 수입차 렌터카 그리고 해외 직구 슈퍼카, 럭셔리 프리미엄, 국내 미 출시 신차, 리미티드 신차 등을 해외 직수입 시장을 모두 만족시키는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시작한 것이다.


즉, 크레아렌터카는 국내에 출시 되기 전 신차, 해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슈퍼카, 리미티드 한정판 모델, 초 고가의 프리미엄 신차 등을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직수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아닌~

크레아렌터카(http://crearentacar.com)를 통해서 가격의 부담을 줄이고 빠르고 안전하게 장기 렌트를 통해서 소유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는 수입 직수입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Needs를 렌터카 사업을 통해서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것은 굳이 설명을 하지 않아도 잘 알 것이다.


벤틀리, 람보르기니, 코닉세그, 멕라렌, 메르세데스-AMG, BMW M, 아우디 RS 등 국내에서 정식으로 만나 볼 수 없는 슈퍼카, 럭셔리 프리미엄, 국내 미 출시 차량을 번거로운 과정 없이~ 차량 구입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의 메인터넌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유일무일한 방법을 크레아렌터카가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슈퍼카, 초 고가 럭셔리 프리미엄 신차 등은 차량을 구입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워런티, 소모성 부품 교체, 사고, 수리 비용 등에 많은 비용이 들어갈 수 밖에 없는 한계를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해외 직수입을 통해서 신차를 구매하는 것이 그리 녹녹치 않다는 것을 이미 잘 알려진 현실이기에 크레아렌터카를 이에 대한 모든 Needs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새로운 수입차 렌터카, 해외 직수 슈퍼카 시장의 단점을 완벽하게 충족시키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크레아렌터카(http://crearentacar.com)는 해외 직수입 슈퍼카, 럭셔리 프리미엄, 고성능 모델, 국내 미 출시 차량 등을 기존의 렌터카가 국내 메이커 및 일부 수입 메이커들이 보유 또는 국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신차의 한계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판매가 되는 차량들 모두를 가격의 부담을 줄이고, 사후관린 (A/S) 등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세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법인을 위한 새로운 수입차 렌터카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면서~


론칭 프로모션은 메르데세드-벤츠 더클래스효성과 함께 벤츠 E 클래스, S 클래스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제공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벤츠 E 클래스의 경우 월 113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30대 한정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이는 타사의 장기 렌트 이용 금액 또는 리스로 구입하는 가격 대비 매우 낮은 금액으로 벤츠 E300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신차에서 부터 고객이 원하는 모든 차종의 로우 프라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월드 워런티 3년 6만km 보증은 물론, 5년 10km 정검/정비 또한 기존의 신차를 구입하는 것 보다 더 나은 사후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크레아렌터카를 통해서 슈퍼카, 초 고가 럭셔리 프리미엄, 국내 미 출시 신차, 고성능 모델 등 메이커와 차량 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과정을 크레아렌터카가 빠르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제공한다는 점이다.

크레아렌터카의 경우 수입 자동차 부품 및 유통 등에서 이미 높은 신뢰도와 검증을 받은만큼 이에 대한 부분은 여타의 장기 렌트 브랜드와의 확실한 차별화와 신뢰도를 자랑하는 부분이다.


기존 해외 직수입 업체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원하는 차량을 구입하는 방법은 더 이상 선택해야 하지 않을 이유를 잘 말해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법인 그리고 해외 직수입 신차들을 원하는 고객들의 Needs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크레아렌터카가 보여 줄 해외 직수입 시장과 슈퍼카, 초 고가 럭셔리 프리미엄, 고성능 모델, 국내 미 출시 신차 등을 원하는 고객들의 유일무일한 선택지가? 바로 크레아렌터카(http://crearentacar.com)의 출범 목적이자 목표가 아닐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