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신차 할인의 12월 국산차 할인 체크 리스트

by 쭌's 2018. 12. 16.


+ 신차 할인의 12월 국산차 할인 체크 리스트

2018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12월은 여러모로 의미가 크다. 그 중에서 자동차 업계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종료되는 마지막 달이고, 재고 물량이 많은 모델의 경우 연식 변경에 따른 감가상각분을 미리 보상하는 차원에서 좀 처럼 볼 수 없는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때로~


신차를 구매하는데 있어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로 활용된다. 특히, 지난 해 현금 할인폭이 컸던 것과 달리 올 연말은 무이자 혹은 1% 이하의 초저리 할부 금융 프로모션 상품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는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 또한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으로 2018년 판매 성적을 마무리 짖는 것은 물론, 년식 변경에 민감한 국내 시장에서 이에 대한 보상을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서 제공하는 2018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월이다.


국산차 그리고 수입차를 구매하려는 실속있고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12월 국산차 시장의 할인 프로모션 체크 리스트를 참고 해 현명한 신차 구매에 따른 만족도를 높여 보시는 것은 어떨까?!

- 현대.기아차 그리고 르노삼성과 쉐보레, 쌍용차의 12월 판매조건

현대자동차는 기본 20만원을 할인을 시작으로 재고 물량에 대한 추가 할인을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월 생산분에 따른 추가 할인은 최대 70만원이며, 쏘나타의 경우 풀 체인지 모델이 내년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보니 할인을 대신 해 130만원 상당의 스마트센스 장착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자동차의 경우 20만원 기본 할인을 바탕으로 재고 물량에 따른 생산 시기에 따라서 추가할인을 제공하며, 할인 만큼이나 큰 혜택인 저0.1% 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뉴 카니발의 경우 최대 100만원 할인이라는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렇다 할 경쟁 모델이 없는 시장에서 카니발의 이번 할인 혜택은 상당히 메리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쌍용자동차의 경우 최대 200만원을 할인하는 것은 물론, 할부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하여 할부 개월 수에 따라서 금리를 차별화 시켜 신차 구입에 따른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르노삼성차의 경우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르노삼성차만의 잔가보상 할부를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다. 올드한 모델이 많은 르노삼성차이지만 그 만큼 차량 가격을 다운시켜 판매를 하고 있는 만큼 파격적인 할인을 대신 해 저금리 금융 프로그램과 잔가보상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서 신차 구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2018년의 마지막 월인 12월은 국산차의 경우 재고 물량을 소진하는데 집중하면서 할인 +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으로 신차 구매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려는 것에 집중하고 있는데~

신차 구매만큼 중요한 자동차보험 또한 신중하고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다.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 보면 조금씩 각 보험사 별로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경우 그 내용에 대해서 잘 파악하지 않는다면 정작 필요한 순간에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되기도 하므로, 동부화재에서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젊은 소비층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알리고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서~

할인은 물론, 자신에게 필요한 항목을 놓치지 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차 구매만큼 중요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선택해 안심하고 신차와 함께하는 안전한 카 라이프를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 한다.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 https://www.directdb.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