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노 얼티넘 틴팅 프리미엄을 넘어 하이퍼 틴팅 필름으로!~

신차 및 리셀러 차량을 구입하면 가장 먼저 에프터마켓에서 시공하는 것이 두가지 있다. 바로 썬팅이라 불리우는 윈도우 틴팅과 혹시나 발생할 수도 있는 사고로 부터 방어할 수 있는 블랙박스 설치이다.

 

신차의 경우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지만 따가운 햇살 속에 숨어있는 자외선과 적외선으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틴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지 오래이다.

따사로운 햇살은 언제나 환영지만 대기 환경오염으로 인해 아름다운 햇살 속에 숨어 그 기세를 더 하고 있는 자외선은 피부에 매우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덕분에 계절에 관계 없이 사계절 모두 썬크림 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바르는 것이 일상이 되어 버렸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대중교통 보다는 자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보니 자연스레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지기에 윈도우 틴팅에 대한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짙은 농도의 틴팅 필름을 시공하는 것을 추천하지는 않았지만, 최근 몇년 사이 윈도우 틴팅 필름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확보 하면서도 주간과 야간 모두 밝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기술적 발전 그리고 열 차단 기능으로 필름의 농도와 구애 받지 않으면서 차량의 외관을 더욱 높여주는 아이템으롣 손색이 없다는 생각으로 바뀌기도 했다.

단순히 프라이버시, 눈부심 방지에서 시작 되었던 윈도우 틴팅은 하루가 다르게 기술적, 기능적 발전을 거치며 프리미엄 틴팅 시장에서 한단계 더 발전한 하이퍼 틴팅 필름 시장을 알리기 시작했다.

 

2014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다양한 제품과 신선한 시도로 주목을 받아 온 레이노가 '얼티넘(Ultinum)' 이라는 새로운 하이퍼 틴팅 필름과 함께 레이노 글래스 케어 서비스를 선 보였다.

 

얼티넘(Ultinum)이라는 새로운 네이밍으로 출시를 알린 레이노 얼티넘은 세계 최초로 카본 3중 구조를 적용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의 기준을 더욱 엄격하게 높이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들이 시간과 비례 해 색이 변하고 열차단 기능이 현격하게 저하되다는 점에 주목했다.

 

카본 3중 다층 복합 코팅 기술(Triple-layered Composite Coating)을 세계 최초로 선 보이는 얼티넘은 시간이 흐르면 변색되고, 열차단 기능이 떨어지는 것을 극복하기 위한 연구, 개발한 기술로 '변색 저항성'을 핵심 가치로 두고 약 5년 여 개발 기간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세라믹을 넘어 카본 3중 구조의 얼티넘은 다양한 기후 환경에서 글로벌 테스트 까지 진행하며 제품의 내구성과 완성도를 높이는데 주력했고 진보된 안료재료 기술의 융합을 통해서 어떠한 환경에서도 강력한 열차단 성능을 오래 유지할 수 있고 세계 최고의 변색 저항성을 구현했다.

윈도우 틴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인 열차단 기능의 저하를 원척적으로 차단 해 탑승자를 피부를 보호하고 여름철 뜨거운 햇살로 인해 차량 내부 온도가 상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레이노 얼티넘은 XP와 X 2가지 형태로 출시 소비자가 원하는 농도(5,15,25)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얼티넘 카본 패키지를 선택하면 후면과 2열 측면 유리에 내부가 아닌 외부에 필름을 부착하여 자외선 차단, 프라이버시 보호,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완성할 수 있어 제품 선택에서 부터 부착 방식에 따른 기능적, 시각적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레이노 얼티넘은 레이노 코리아의 전문 시공정 약 50여 곳에서 시공이 가능하며, 연내 300개 전문점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선 보이는 글래스 케어 서비스는 레이노 얼티넘에만 적용되는 업계 최초의 금융 상품 연동 서비스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스톤칩(일명 돌빵), 외부 이물질 충격 등으로 인해 유리가 파손되는 것에 대해 고객의 보험료 할증없이 무상으로 유리 복원과 전면 틴팅 재시공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고가의 스포츠 카, 럭셔리 카 등은 전면 유리의 스톤칩 발생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보험 필름을 2~3겹으로 부착하고 손상시 떼어내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지만 이제 부터는 레이노 얼티넘 글래스 케어 서비스가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 보이는 얼티넘 레이블 그리고 글래스 케어 서비스는 다시 한번 진정한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과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브랜드로 다시금 레이노 윈도우 틴팅 필름의 명성을 크게 알리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한다.

** 레이노 코리아 공식 블로그 링크 - https://blog.naver.com/raynokorea

** 얼티넘 콘텐츠 링크 - https://bit.ly/3pP4cmD

- 본 콘텐츠는 레이노 코리아의 지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7)
Car & Motor Review (1677)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