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스타필드 제네시스 안성에서 만난 G70 3.3 터보 시승도 가능해!

by 쭌's 2020. 11. 24.


+ 스타필드 제네시스 안성에서 만난 G70 3.3 터보 시승도 가능해!!~


현대차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새롭게 추가하고 오픈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대형 복합 쇼핑몰 인 스타필드 안성이 신규로 오픈 되면서 스타필드에서 빼 놓으면 서운할 정도가 된 자동차 전시장 그리고 스타필드와 계속 된 연을 이어가고 있는 제네시스 스튜디오가 지난 10월 오픈을 알린 스타필드 안성에 11월 19일 더욱 넓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새롭게 선 보이기 시작했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안성은 경부고속도로 안성 IC에서 5분이 채 되지 않은 높은 접근성과 편리한 교통으로 중부권은 물론, 서울에서의 접근성도 매우 좋아 오픈과 함께 많은 방문객이 이 곳을 찾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새롭게 문을 연 제네시스 스튜디오는 국내 두번째 몰 타입 전시관으로 200평 규모에 총 5대의 차량이 전시되고 오전 10시 부터 저녁 10시 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여기에 미리 예약을 할 경우 시승까지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G70 신차와 함께 GV70 신차를 선 보일 예정 이여서 그런지, 아니면 제네시스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높아져서 인지? 오전 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제네시스 스튜디오에는 이미 많은 방문객들이 제네시스 라인업을 둘러 보고 있어 의외였다.

철저한 방역,  체온 측정과 QR 체크인 등 코로나 상황에 맞춰 방역과 기준을 철저히 지키는 모습을 확인하고 새로운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둘러 보았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역시나 최근 가장 핫한 신차 중 하나인 신형 G70 페이스리프트가 방문객들의 첫 인상을 강하게 심어주며 위풍당당하게 맞이한다.

다양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제공하는 현대자동차는 G70에서 만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무광 컬러 본드 실버를 새롭게 선 보이는 것으로 GV80의 무광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이미 눈치 채신 분도 있겠지만? 본드 실버 컬러의 G70은 그동안 제네시스 스튜디오에 전시되지 않았던 주인공 인 G70의 끝판왕, G70 3.3 터보 스포츠 패키지 버전이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동일한 디자인 그리고 동일한 스포츠 패키지를 2.0 터보, 2.2 디젤에서 도 선택할 수는 있지만, 후면에서 성능과 출력을 과시하는 커다한 듀얼 배기를 확인 한다면 생각이 좀 달라질 것 같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커다란 배기팁 디자인 안쪽에 숨어 있는 듀얼 배기 중 하나는 가변 방식으로 주행 모드에 따라 열고 닫히며 새로운 배기 사운드를 전달하게 된다. 2.0 터보, 2.2 디젤 트림에서는 선택할 수 없는 가변 배기 사운드가 어떤 감흥을 전달해 줄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여기에 정열적인 레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세비아 레드 투톤 실내는 고성능 차량을 대표하는 실내 컬러를 제네시스 G70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포르쉐, 람보르기니 등 스포츠 브랜드 들이 레드 컬러를 통해서 보여주고자 하는 성능과 열절 등을 G70에서 경험하고 만족할 수 있다는 점과 본드 실버 무광 컬러와 블랙 & 레드 실내와 시트가 보여주고 있는 조합은 이제야 제대로 시각적으로도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을 보여주고 있는 것 만 같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본드 실버 3.3 터보와 함께 전시된 화이트 컬러의 2.0 터보는 같은 디자인이지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곧 있으면 화이트 G70 자리에 GV70이 자리하게 되겠지만,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화이트 컬러와 외관과 실내를 구성하면 그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시선을 떼지 못하고 구석구석을 살펴보게 만드는 신형 G80은 여전히 매력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이끈다. 날렵하고 스타일리쉬 한 바디 라인과 고급감을 물씬 풍기는 실내 구성 그리고 여유로운 공간이 주는 프리미엄 세단의 가치는 시장에서의 인기와 판매량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진짜 제네시스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었던 무광 그레이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GV80은 아빠들의 인기를 독 차지 하며 가족과 함께 넓고 여유로운 공간을 확인해 보는 방문객들로 끊이지 않았다.

실내에서 만나는 GV80은 별도의 시승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방문객을 압도하는 특유의 힘이 느껴지며 GV80을 다시금 바라보게 만들기도 하는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쪽에 프라이빗 한 공간으로 마련된 곳에는 플래그십 럭셔리 기함 제네시스 G90이 조금 더 고급스럽고 여유롭게 방문객을 맞이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같은 공간이지만 완벽한 별도의 공간처럼 느끼게 만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G90 존은 편안한 쇼파와 감각적인 체어와 조명 그리고 제네시스 라인업의 내장제와 시트 컬러 베리에이션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공간과 함께 구성했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 만의 컬러를 표현하는 인피니티 LED Wall 은 특유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의 진보된 기술과 디자인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으로 표현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큐레이터의 차량 설명과 함께 신차의 구입에 관한 상당과 구매를 현장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방문객과 분리 구성 해 신차 구매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제공하고, 실제 차량 도어 형태의 시편인 디자인다이얼로그 11편을 전시 해 전체 내,외장 컬러 조합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고객의 배려한다.


스타필드 안성 제네시스 스튜디오

제네시스 스튜디어 안성은 200평의 더욱 크고 넓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차분하지만 고급스럽게 그리고 여유로운 분위기로 제네시스 라인업 전체를 살펴 볼 수 있는 새로운 제네시스 스튜디오로 서울 및 중부권의 높은 접근성을 통해서 제네시스 브랜드를 조금 더 깊이 그리고 차분히 경험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포스팅은 현대자동차로 부터 초청을 받아 개인적인 의견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