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제네시스 스펙트럼! 원하는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차량 구독서비스

by 쭌's 2020. 10. 24.


+ 제네시스 스펙트럼! 원하는 차량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차량 구독서비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는 지속적으로 신차를 선 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차를 선 보일 때 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에서의 뜨거운 관심은 제네시스라는 브랜드의 네임벨류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단적인 부분 중 하나이다.


특히, 제네시스의 첫번째 대형 SUV인 GV80 그리고 신형 G80의 출시는 브랜드 확산 및 가치를 크게 높이고 있는 가운데 제네시스 라인업의 신차들을 부담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한번 쯤을 해 보았을 것이다.


비단 제네시스 브랜드 뿐만 아니라 각자의 드림카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꿈 같은 상상을 한번 이상을 해 보았을 것 같은데, GV80에서 부터 G70까지 사용 환경과 주행 환경 그리고 필요에 따라서 차량을 바꾸어 이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차량 구독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이란? 말 그대로 제네시스 브랜드의 차량 구독서비스로 자동차 소유에 대한 부담없이 필요한 기간 만큼 월 정액 요금으로 제네시스를 이용할 수 있는 구독형 프로그램이다.

최근 자동차에 대한 소유 개념 보다는 단, 장시간 빌려서 이용하는 행태가 늘어나고 구독서비스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혜택과 이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각이 되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자동차 이용 행태와 기간에 따라서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편리하게 바꾸어 가면서 이용하는 것이 차량 구독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이다.

월 단위로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신차 구입에 따른 세금, 보험료 그리고 차량 정비 및 관리 비용 모두를 운전자 또는 소유주가 신경 쓰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자동차를 잘 모르는 소비자, 복잡한 것이 싫은 신차 소비자들에게 매우 편리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구독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주중에는 비즈니스와 편안한 이동을 충족하는 G90 또는 G80을 이용하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휴식, 힐링, 여행 등을 책임지는 GV80으로 차량을 교체하여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서울, 경기, 인천 그리고 부산과 제주에서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 지역을 확대하고 있고, 구독서비스 이용자에게 매월 주차, 대리운전, 세차, 라이트 쿠폰 중 원하는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제네시스 스펙트럼 구독 기간 설정은 1개월, 3개월, 12개월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자유로운 계약/해지가 가능하다는 점이 구독 기간 설정에 대한 최소한의 부담 또한 없앤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구독 기간에 따라서 차량을 선택할 수 있는 댓수를 제한하고 있는데, 1개월 약정시 1회 / 3개월 약정시 2회 / 12개월 약정시 4회로 기간 내에 원하는 차량으로 교체가 가능한다.

예를 들어 1개월 만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구독 하더라도 세단과 SUV 모두를 이용할 수 있고, 12개월 약정시 3개월 단위로 총 4회에 걸쳐 G70을 시작으로 G80 그리고 GV80과 출시를 앞둔 GV70을 마음 껏 이용할 수 있어 다양한 일상을 모두 충족시키며 늘 신차를 타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 구독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제네시스 멤버십 제휴를 통해서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네임벨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더 플라자 호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서울 파르나스, 롤링힐스, 파라다이스 시티 등 호텔 이용 할인을 비롯해서 소셜배움 라움 등의 공연 전시 할인,  차량 관리 서비스 할인을 제공하여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어 그 가치를 더욱 크게 어필한다.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더라도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정액에 차량 대여료, 정비, 보험, 세금이 모두 포함되어 있고, 원하는 차량으로 의 교체, 자유로운 해치 및 초기 목돈 부담과 주행거리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점 만으로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구독해야 하는 이유이다.


최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 단위 구독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추가로 플래그십 세단 제네시스 G90을 12시간 / 24시간 / 72시간 이용 할 수 있는 단기 대여 프로그램인 데일리 플랜 5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로나 블로가 바뀐 일상의 모습과 생활 패턴 만큼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비대면으로 차량 구독서비스 계약 및 결제, 차량 배송 등 모든 이용 서비스를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제네시스 스펙트럼 안드로이드 : https://bit.ly/3dlfPwG 

- 제네시스 스펙트럼 아이폰 : https://apple.co/2SMg76i 


라인업 확대에 발 맞추어 신차들을 시장에 선 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의 다양한 차종을 신차 구입이 아닌 구독서비스를 통해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 차량 관리에 대한 부담, 각종 세제 등에 대한 부담 등을 느끼지 않고도 마음 껏 이용이 가능한 프리미엄 차량 구독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지금 바로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 제네시스 스펙트럼 차량 구독서비스 : https://bit.ly/34zXcB1 

본 포스팅은 현대자동차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