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 & 뉴 웨이브 파티

by 쭌's 2019. 12. 13.


+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 & 글로 뉴 웨이브 파티


국내 궐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BAT코리아 글로는 글로 센스 그리고 글로 프로를 선 보이며 다양한 문화 계층과의 협헙을 통해서 글로 브랜드 그리고 궐렬형 시장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궐렬형 하면 떠 오르는 브랜드와 새롭게 선 보이는 여타의 브랜드 들이 경쟁을 펼치고 있는 시장에서, BAT코리아 글로는 퓨젼 테크놀로지를 선 보인 글로 센스, 시장 최초로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통입하여 한 차워 높은 기술과 기능,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 프로를 출시하며 그 여세를 더욱 크게 확장하고 있다.


BAT코리아는 글로 센스의 출시와 함께 그동안의 행보와는 다른 다양한 계층과의 소통, 협업 그리고 궐렬형 시장의 문화와 분위기를 바꾸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단순히 궐렬형 전자담배라는 디바이스를 넘어 궐렬형 시장의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그러한 노력은 지금의 글로 센스, 글로 프로가 성공할 수 있었던 밑거름이 되었고, 문화 전반의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완성해 가고 있는 글로의 노력은 앞으로 진행하게 될 또 다른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 중 하나인 아주 특별한 두번째 글로 센스 한정판 에디션인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 그리고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는 어떤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은 첫 인상에서 부터 힙 한 트렌드를 강하게 어필하는 패키지로 언박싱의 즐거움을 배가 시킨다. 루피 & 나플라의 줄임말인 루플라는 쇼미더머니 777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며 힙한계의 핫 한 신인으로 떠 오른 루피 & 나플라의 감성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패키지는 힙합 씬 마니아라면 소장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 소유욕을 불러 일으킨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그래피티 그래픽으로 표현한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은 디바이스를 확인하기도 전에 힙한 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패키지를 개봉하는 것과 함께 또 한번의 신선한 패키지 구성으로 깜짝 놀랄 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위 짧은 클립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패키지를 오픈하면 예상하지 못했던 글로 X 루플라의 음원이 재생된다. 예상치 못했던 글로 X 루플라의 음악을 흘러나오는 패키지는 왠지? 소장을 해야 할 것만 같은 느낌이다.


패키지의 그래피티와 같이 글로 센스에 감성을 입힌 그래픽은 기존 글로 센스가 주었던 느낌과는 완전히 다른 감성을 전달한다. 보는 시각에 따라서 별 거 아닌데? 라고 할 수도 있지만, 그래픽이 가져다 주는 감성적인 느낌은 경쾌하고 젊은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충분 이상의 신선함을 전달한다.


하드웨어의 구성은 일반 모델과 동일하지만 그래픽이 더 해져 감각적인 디자인과 루플라 에디션에서 만 만나 볼 수 있는 레드 컬러의 디자인 포인트는 작고 심플한 디바이스를 이렇게 다른 느낌과 감성적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한다.


글로, 글로, 글로 프로가 보여주었고 앞으로도 보여주게 될 한정판 에디션과 아티스트와의 콜라로를 통해서 완성한 구성과 에디션은 분명 글로라는 브랜드를 바라보는 시선과 시각을 변화시키는데 매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이고, 에디션을 완성하기 까지의 고민과 노력이 얼마나 컸었을지를? 짐작하게 만든다.


글로 센서를 구입할 예정이거나, 힙합 씬을 거부할 수 없는 마니아라면~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은 기능적인 측면을 위함이 아닌 감성적인 측면을 충족시키는 소장해야 할 한정판 에디션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다.


BAT코리아는 글로 센스 한정판 에디션 출시와 함께 젊은 감각을 앞세우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글로 뉴 웨이브 파티를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뉴 웨이브 파티에 보여 준 뜨거운 소비자의 반응에 힘 입어 더 새롭고, 더 핫 한 라인업으로 완성한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 로 초대한다.


글로 믹스 맥스 페스티벌 뉴 웨이브 파티 (glo mix max festival new wave party)는 힙한 씬의 핫 한 아티스트를 대거 출연하면서 멜론 티켓을 통해서 7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다.


두번째 뉴 웨이브 파티를 주최하는 BAT코리아는 글로 센스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을 구입하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뉴 웨이브 파티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소장하고 픈 욕구를 자아내는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을 소유하는 것으로 끝이 아닌, 더욱 화려하고 강력한 힙한 씬을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두번째 뉴 웨이브 파티로의 초대에 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한다.


젊고 감각적이고, 시장의 문화를 이끌고 변화를 요구하는 궐렬형 시장의 새로운 도전과 협업을 완성해가고 있는 글로 센서 그리고 루플라 한정판 에디션을 지금 바로 만나 보시기 바란다.

- glo mix max festival new wavw party : https://www.discoverglo.co.kr/events/gloxloofla.php?utm_source=pow_blog&utm_medium=blog&utm_campaign=LooflaLEP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