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궐렬형 트렌드 세터 글로 프로 출시 현장에서 만나보니~

by 쭌's 2019. 11. 27.


+ 궐렬형 트렌드 세터 글로 프로 출시 현장에서 만나보니~


국내 및 글로벌 타바코 시장은 퀄렬형 전자담배 출시 이후 그 판도가 빠르고 강력하게 변화했다. 연초가 가지고 있는 단점들을 없애고, 연초에 버금가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장에 선 보이고 있는 다양한 궐렬형 전자담배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액상형 전자담배의 유해성과 함께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궐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리더인 아이코스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많는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BAT 글로가 궐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트렌드 세터답게 더욱 업그레이드 되고 강력해진 신제품은 글로 프로를 국내에 출시하며 글로의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확장하기 시작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글로 프로 론칭 행사는 기존의 신제품 출시 현장과는 다른, 궐렬형 트렌드 세터의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서 이곳에 초대한 인플루언서들의 표정을 한껏 밝게 그리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데 집중했다.



글로 프로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무대 장치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한 BAT코리아는 글로라는 브랜드가 국내 궐렬형 시장에서 성장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만 같다.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선 보이고 있는 BAT코리아는 기존의 신제품 출시의 관례를 깨고 패션, 음악, 예술 등 문화 전반적인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서 새로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을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본격적인 론칭 행사의 시작과 함께 무대에 오른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BAT의 혁신 기술이 집약된 궐렬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를 선 보이게 돼 기쁘다. 글로 프로는 가열 대기 시간의 획기적인 단축과 풍부한 담배 맛 구현, 그리고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듀얼 선택 모드 제공을 통해서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고자 한다' 고 밝혔다.

BAT코리아는 사천에 위치한 생산공장의 3억불 수출이라는 큰 성과를 거두며 동반성장을 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전세계 200개국 진출, 연간 9억 파운드의 차세대 신제품 매출, 담배산업의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이자 브랜드이다.



특히, BAT 글로는 국내 소비자의 높은 시각과 경험을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국내에서 성공한 브랜드는 세계에서 성공한다' 라는 공식을 너무도 잘 알고 있다라고 밝히며 완전히 새로워진 글로 프로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완전히 새로워진 글로 프로의 액심은 프리미엄 가전에서 경험하게 되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으로 유도가열기술을 채택했다는 점이다. 리튬이온 배터리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내장 코일이 자기장을 형성해 글로 전용 스틱 네오를 감싸는 금속 튜브를 가열하는 기술로 글로 프로는 스틱을 가열하는데 기존 40초에서 10초로 시간을 단축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글로 프로는 사용자의 취향과 경험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듀얼모드 기능을 새롭게 선 보였다. 한번 충전으로 20회까지 사용이 가능한 어드밴스드와 부스트 2가지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 모드는 가열 시간을 20초, 4분의 사용 시간을 제공하고,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 10초, 3분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글로 시리즈 대비 높은 280도의 일정한 가열 온도를 통해서 더욱 풍부하고 강력한 경험을 선사하게 된다.

글로 프로의 어드밴스드와 부스트 2가자 사용모드는 부드러운 경험은 물론, 빠른 시간 내에 강력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는 만족시킬 수 있는 궐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선사하게 되는 것이 핵심이다.



감각적인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은 궐렬형 전자담배 임을 알아채기 어려울 정도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면서도 사용의 편리성까지 만족시키는 궐렬형 시장의 트렌드 세터임을 다시금 글로 프로를 통해서 확인시켜 주는 것 만 같다.

한 손에 쥘 수 있는 인체공학적인 외관 디자인과 다양한 최신 기기와의 호환이 가능한 C 타입 충전 포트, 심플하지만 강력한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구성과 디자인은 단순히 사용성에만 목적을 둔 것이 아닌 미적 경험까지 완전하게 충족시키고자 하는 BAT 글로의 노력의 결실이라도 해도 좋다.



글로 프로의 더욱 빛나게 그리고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의 놀이터를 제공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구성된 프로그램은 패션 디자이너 장재근의 손길로 완성된 어드밴스드와 부스트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 그리고 시니어 모델 1호 김칠두 모델과 함께 글로 스타일링은 이날 참석자들에 큰 호응을 얻었다.



론칭 프로그램이 끝나고 글로 프로를 더욱 다양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은 인플루언서들의 파티장이자 포토존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궐렬형 전자담배 브랜드라고 인식하기 어려울 정도의 파티 공간과 체험 공간을 마련한 BAT코리아는 다양한 식음료에 글로 프로의 아이덴티티를 녹여 보다 친숙하고 즐겁게 글로 프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도 했고~



글로 프로에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구와 문양을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 글로 프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지니어스 등이 이날 파티 같은 론칭 행사를 더욱 빛냈다.



다음날 2일 부터 전국의 편의점과 가로수길, 홍대, 강남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 프로와 더욱 다양한 네오 2.0 스틱을 만나 볼 수 있는 글로 프로는 지루하고 궐렬형을 선택하는 사용자의 목적성만을 충족시키는 것을 넘어 감성, 스타일링, 문화를 이끌어 가는 궐렬형 트렌드 세터로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BAT 글로의 명성과 아이덴티티를 더욱 크게 알리는 시작이 아닐까? 한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