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글래스매치 안경점 가기 전에 피팅 먼저 해 보고~

by 쭌's 2019. 8. 30.


+ 글래스매치 가상 안경 피팅 앱 - 안경, 선글라스 사러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피팅을 할 수 있다?!


PC, 모니터, 미디어 파사트 등... 우리의 눈은 다양한 디지털 화면 속에 살아가고 있다보니 눈의 건강은 더욱 나빠지고 있다. 중,장년층에서 부터 어린 아이까지 연령에 관계 없이 나빠진 시력으로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일상이 되어 버렸다.

여기에 뜨거운 자외선과 강한 햇살은 눈살을 찌뿌리게 하는 것은 물론, 시력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면서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품이 되어 버렸다고 해도 좋다.



눈을 보호하는 선글라스, 나빠진 시력을 보완하고 일상 생활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한 안경, 선글라스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안경점에서 부터 아이웨어 전문 매장을 찾아 안경, 선글라스를 구입하게 되는데~

나에게 잘 맞는 안경,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부터 디자인, 사이즈, 컬러, 가격 등을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상 피팅을 통해서 나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 선글라는 미리 체크해 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긴 글래스매치 가상 안경 피팅 앱을 살펴보자!



가상 안경 피팅 앱 글래스매치는 말 그대로 가상 피팅 환경을 스마트폰을 통해서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앱이다.

스마트폰의 전,후면 카메라를 통해서 다양한 안경 브랜드와 제품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아이템으로 안경에서 부터 선글라스까지~ 수 많은 제품 중 나에게 잘 어울리고, 원하는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고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셀프 카메라를 이용해서 나에게 어울리는 안경, 선글라스를 확인해 볼 수 있고, 후면 카메라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과 선글라스 등을 미리 체크 해 온라인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을 통해서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글래스매치가 제공하는 다양한 안경 브랜드와 제품 그리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에서 부터 신상품까지 수 많은 안경, 선글라스를 고르느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간을 소모하는 일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안경, 선글라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필터를 통해서 빛의 환경에 따라서 보여지는 안경, 선글라스 착용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가상 피팅이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보다 더욱 다양한 환경에서 안경, 선글라스를 착용한 자신의 모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안경, 선글라스를 정했다면? 해당 제품을 온라인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도록 쇼핑몰로의 다이렉트 연결을 통해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 뿐만 아니라 글래스매치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통해서 주변의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주고,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하여 원하는 제품을 찾지 못해서 발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줄여주는 것 또한 장점이다.



눈에 관한 정보와 글래스매치를 통해서 안경, 선글라스를 구입한 사용자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포스트와 리뷰 등의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어 눈 건강 관련 정보, 안경, 선글라스 관련 정보를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안경,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면? 글래스매치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며~

글래스매치 가상 피팅을 경험한 유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리뷰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본인이 경험한 안경, 선글라스를 비롯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설빙 빙수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가상 피팅 앱 글래스매치를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