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스타일리쉬 궐렬형 글로 프로 첫 인상 & 역대급 혜택

by 쭌's 2019. 12. 4.


+ 스타일리쉬 궐렬형 글로 프로 첫 인상 & 역대급 혜택


국내 궐렬형 시장에서 가장 핫 한 제품, 핫 한 브랜드를 꼽자면 BAT코리아 글로 프로를 빼 놓을 수 없다.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함께 젊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키기 위한 글로 브랜드의 발 빠른 움직임은 여타 궐렬형 브랜드를 긴장 시킨다.


특히, 일본에 이어 국내에서도 지난 달 글로 프로의 국내 출시를 대대적으로 알리기도 했던 글로의 핫 한 궐령형 신제품 글로 프로의 첫 인상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디자인 만큼 새로운 기능으로 궐렬형 시장에서 업그레이드 된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 프로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주는 소유욕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 이상의 모습이다.

기존 궐렬형들이 기능과 휴대성에 집중했다면? 글로 프로는 기능과 휴대성을 기본 덕목으로 젊은 소비층에 어필하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다.


총 3가지의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 중 손에 쥐게 된 글로 프로는 블랙 컬러의 바디에 골드 컬러의 레터링과 캐릭터 라인, 상단 덥걔 안쪽의 컬러 적용은 디바이스를 고급스럽게 표현한다.


글로 프로의 핵심 기능인 부스트를 연상시키는 원형의 불꽃 모양의 LED 표지등은 기능과 디자인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궐렬형 디바이스를 사용하면서 불 필요한 냄새를 경험하지 않도록 상단에 덮개를 구성하여 냄새를 차단하는 것과 불 필요한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차단한다.


혹시나 이물질이 들어 갔거나 담뱃재가 남아 있는 경우 청소를 용이하게 하는 배면의 청소 덮개를 구성하여 사용의 용이성과 기능의 활용도를 높이는데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본체 측면에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의 충전 환경을 만족시키는 C-타입 USB 충전 포트를 구성하여 기존 충전 어댑터와 호환되어 충전의 편리성을 제공한다.


글로 프로의 구성은 본체, 가이드, 보증서, 라이브 멤버십, 청소 솔, 충전 어댑터 & 케이블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배터리 용량은 2900mAh로 20개비의 네오 스틱을 한번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글로 프로의 사용법은 기존과 같지만 한단계 더 추가된 부스트 모드를 손쉽게 이용할 있도록 구성한다. 원형의 불꽃 모양 LED 표시등은 물리 버튼과 혼용으로 구성되어 하나의 버턴으로 기능 사용 및 배터리 표시 및 작동 표시, 어드밴스드와 부스트 모드를 LED를 통해서 구분한다.


총 4개이 섹션으로 구분된 LED와 물리 버튼은 한번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표시하고, 3초가 버튼을 누구면 진동과 기본 스탠다드 모드인 어드밴스드 모드가 시작되고, 5초가 버튼을 누르면 두번째 진동이 울리며 부스트 모드가 작동된다.

어드밴스드 모드는 기존 글로 디바이스와 동일한 조건으로 전면 LED가 순차적으로 점등이 되고 LED 써클이 완료되면 사용준비가 완료 된 것으로 약 4분간 사용시간을 가지고 있다.


3초와 연결되어 5초간 버튼을 누르면 2번의 진동과 함께 컨트롤 버튼의 불빛이 회전하며 부스트 모드가 선택되었음을 알리고 10초 후 사용준비가 완료된다. 이는 어드밴스드 모드의 준비 완료까지 20초의 시간이 필요하지만, 부스트 모드의 경우 10초만에 사용준비가 완료되어 더욱 빠르게 글로 프로를 사용할 수 있는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글로 프로의 부스트 모드는 현재 판매중인 궐렬형 디바이스 중에서 가장 빠르게 이용이 가능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주방가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대중화하고 있는 인덕션 히팅 기술을 국내 최초로 선 보이는 것이다.


주방 가전의 안전과 편리함을 제공하는 인덕션 히팅 기술이 글로 프로에 처음으로 적용되면서 보다 쾌적하고 빠른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글로 브랜드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잘 보여주어 시장을 이끄는 리더로써의 역할에 매우 충실한 모습이다.

글로 프로는 가장 최신의 궐렬형 디바이스로 다양한 소비층을 만족시키기 위한 노력의 결과를 보여주는 젊고 세련된 궐렬형 디바이스가 무엇인지? 잘 보여주는 단적인 부분이다.


지난 11월 26일 글로 프로의 국내 출시를 알리는 것을 시작으로 12월 2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글로 프로가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의 온,오프라인 판매 시작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글로 프로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경험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역대급 혜택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지금까지 글로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 프로 온라인 프로모션은 크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첫번째는 가장 크게 와 닿는 혜택으로 글로 프로를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 포인트 혜택이다.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글로 프로 구매 시 30,000원 쿠폰 할인과 glo Live 20,000 포인트를 사용하여 10만원의 기기를 5만원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이 첫번째이다.


두번째는 글로 프로를 구입하고 홈페이지에서 기기를 등록하면 글로 라이브 멤버십 5,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그로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응모, 글로 제품 구매 그리고 편의점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한 실속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세번째 혜택은 글로 프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를 추첨을 통해서 60명 경품으로 제공한다. 에어팟 프로는 5번에 걸쳐 60명씩 총 3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에어팟 프로의 주인공이 될 확률이 매우 높다.

이와 함께 글로 프로 구매 고객 전원에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글로 프로를 구입하고 온라인 스토어에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 11 프로 2명, 에어팟 프로 20명에게 증정한다.


역대급 혜택이라는 말 처럼 글로 프로를 반값에 구입하는 것을 시작으로 글로 멤버십 포인트 5,000 포인트, 추첨을 통해서 에어팟 프로 총 300명 그리고 온라인 스토어 상품평으로 100명에게 커피쿠폰,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 11 프로 2명, 에어팟 프로 20명에게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글로 프로도 구입하고 에어팟 프로에서 부터 아이폰 11 프로까지 손에 거머쥐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