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궐렬형 글로 2 vs 글로 프로 디자인과 기술의 완성도를 높이다!

by 쭌's 2019. 12. 18.


+ 궐렬형 트렌드세터 글로 2 vs 글로 프로 - 디자인과 기술의 완성도를 높이다!!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은 궐렬형, 액상형 제품들이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시장의 트렌드를 급격하게 변화시켰다. 그 중에서 궐렬형 전자담배는 기존 연초의 경험에 최대한 근접하게 유지하면서 담배 냄세, 사용 환경 등을 크게 개선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궐렬형을 선택하고 있다.

여기에 최근 불거진 액상형 전자담배에 대한 유해성 논란은 글로벌 시장 뿐만 아니라 국내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으며, 액상형에서 궐렬형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11월 국내 출시와 함께 궐렬형 시장의 트렌드세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글로 프로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콜라보를 통해서 젊고 감각적인 궐렬형 제품의 이미지를 변화시키고 있다.


궐렬형 시장의 확대와 함께 글로 시리즈를 가장 널리 알린 제품은 글로 2라고 해도 좋다. 아이코스가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선 보인 글로 시리즈의 두번째 신제품 글로 2는 디자인과 풍부한 경험,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실제 연초에 가장 가깝다는 평을 받으며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데 성공했다.


지금의 글로 프로가 출시 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기반이 된 글로 2는 여전히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제는 글로 프로에게 바통을 넘겨 주면서 글로프 2 그리고 글로 프로 두 제품의 시너지를 가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글로 프로의 기반이 된 글로 2는 지금의 글로 프로 디자인을 완성하는데 매우 큰 역할을 했고 앞으로 나올 신제품에서 그 디자인 맥락으르 이어가면 완성도를 높이게 될 것이다.

지루하고 익숙한 디자인을 벗어나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충족시키기 위한 상,하의 덮개를 채용하고 넉넉한 배터리 용량으로 한번 충전으로 20개의 스틱을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 경험은 글로 시리즈의 경쟁력을 제대로 보여주기 시작한 디바이스이다.


무광과 유광으로 구분한 디바이스 컬러는 마치 명품 향수나 시계를 보는 것 같은 심플하고 단정하지만 무게감 있는 분위기와 감성을 전달하기도 하고, 그레이 컬러와 한정판 레드 컬러를 선 보이며 보다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키기도 했다.


그런 글로 2를 통해서 완성형에 한발 더 다가간 글로 시리즈는 글로 프로에서 바통으로 이어받아 디자인과 기술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가장 매력적인 궐렬형 디바이스로 자리매김을 시작했다.

투톤 컬러로 본체 상,하단을 구분지었던 글로 2와 달리 글로 프로는 원톤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 올렸고, 하나의 바디가 가져다 주는 일체감에 대한 디자인 완성을 크게 끌어 올렸다.


본체 중간을 가로지는 골드 캐릭터 라인은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형상화 한 컨트롤 버튼과 함께 한 차원 높은 클래스의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해도 좋을 것 같다.


글로 2의 상,하단 덥개는 디바이스의 사이즈를 조금 줄여 휴대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일체형으로 완성한 상단 슬라이딩 덥개와 하단 덮개는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는 것을 물론, 기능성까지 만족시키며 컬러를 더 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글로 2 대비 작아진 사이즈는 그립감을 높이고 휴대성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 하면셔 일체형 메탈 재질로 본체가 주는 단단함과 신뢰감을 더욱 크게 높인 것 또 한 빼 놓을 수 없다.


글로 프로의 핵심인 기능과 기술은 궐렬형 디바이스 최초로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어드밴스드 모드에서 부터 더 빠르고 강력한 부스트 모드 2가지 기능을 새롭게 선 보였다.


글로 2에서 이용자들을 만족시켰던 상단 마개와 직관적인 기능, 높은 그립감과 편리한 청소 방식은 글로 프로에도 동일하게 적용하면서 글로 2의 연속 사용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여 어드밴스드와 부스트 2가지 기능의 사용성을 더욱 극대화 했다.


연초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글로 시리즈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하는데, 글로 프로는 부드러운 경험과 강렬하고 10초만에 사용할 수 있는 빨라진 대기 시간이 주는 사용성은 글로 프로가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말 해주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글로 시리즈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의 온,오프라인 판매 시작과 함께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부담없이 글로 프로를 만나 볼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글로 시리즈에서 경험 할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으로 글로 프로를 50% 할인 된 가격인 5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 + 글로 포인트를 제공한다.

50%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글로 프로를 구매 할 경우 30,000원 할인 쿠폰과 글로 라이브 20,000 포인트를 제공하여 5만원으로 부담없는 할인 가격으로 글로 프로를 구매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글로 프로를 구입하고 기기 등록을 하면 글로 라이브 멤버십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적립된 글로 라이브 포인트는 글로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이벤트 응모, 글로 제품 구매 그리고 편의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아 글로 프로를 구매했다면, 글로 프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60명에게 5번에 걸쳐 총 3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글로 프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 구입 후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쿠폰, 추첨을 통해서 아이폰 11 프로, 에어팟 프로를 22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글로 2를 통새 국내 시장에 글로라는 브랜드를 널리 알렸다면, 글로 프로를 통해서 궐렬형 시장의 트랜드세터, 궐렬형 시장의 이미지 변화를 이끌고 있는 글로 프로는 시장의 변화 그리고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궐렬형 디바이스가 아닐까? 한다.

- 글로 프로 론칭 이벤트 : https://www.discoverglo.co.kr/events/glopro_launch.php?utm_source=pow_blog&utm_medium=blog&utm_campaign=glopro_launch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