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선택권 넓힌 글로 프로 화이트 & 피스타치오 컬러도 취향대로~

by 쭌's 2020. 1. 21.


+ 취향 존중 글로 화이트 & 피스타치오 신규 컬러로 선택권을 넓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타바코 시장은 전자담배가 대중화되면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시장에 쏟아져 나왔고 이는 기존 타바코 시장의 트렌드를 급격하게 변화시켰다.

그 중에서 궐렬형 전자담배는 기존 연초가 가지고 있는 경험을 만족시키면서도 담배 냄세, 사용 환경 등을 크게 개선하면서 연초 시장 만큼이 전자담배 시장의 비중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했다.


전자담배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궐렬형 그리고 최근 불러진 액상형 유해성 논란은 글로벌 시장 뿐 아니라 국내 시장에서도 이슈가 되면서 궐렬형 전자담배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이 크게 늘기도 했다.


지난 해 11월 글로벌 전자담배 시장의 트렌드세터를 자처하는 BAT가 글로 프로를 시장에 새롭게 선 보이며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컬쳐 콜라보를 통해서 기능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닌 젊고 감각적인 소비층을 위한 궐렬형 제품의 이미지를 변화 시키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는 글로 프로 출시 이후 더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의 인기를 직,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글로 공식 홈페이지에 작성된 1,600개 이상의 후기들이 이를 확인시켜 주는 부분이다.


디자인에서 부터, 디바이스의 가열 시간, 컴팩트한 사이즈와 그립감, 넉넉한 배터리 용량, 2가지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 등... 글로 프로에 대한 평가는 1,600개 이상의 후기를 통해서도 생생하게 느껴지는 부분이다.


연초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글로 시리즈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를 수 많은 후기를 통해서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부분이며, 이는 10초만에 사용할 수 있는 빨라진 대기 시간과 부드럽고 강력한 글로 프로 만의 인덕션 히팅 시스템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을 말 해주는 부분이다.


궐렬형 전자담배 시장의 젊은 감각을 불어 넣고 있는 글로 프로가 이번에는 화이트 & 피스타치오 2가지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 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존중과 선택권을 넓히기 시작했다.

화이트 & 피스타치오 신규 컬러를 입은 글로 프로는 본체 중간을 가로지는 골드 캐릭터 라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형상화 한 컨트롤 버튼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의 디바이스의 감각을 더욱 발고 화려하게 뽐낸다.

특히, 피스타치오 신규 컬러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인 WGSN에서 선정한 2020 트렌드 컬러와 유사한 색상으로 단순히 다양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아닌 하나의 패션 소품, 액세서리의 역할을 해 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존중하고 개성을 살리는 아이템의 역할을 충족시킨다.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의 신규 2종 컬러 화이트 & 피스타치오를 온라인을 통해서 만 판매를 하며,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하여 50% 할인된 가격인 5만원에 구입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이트 & 피스타치오 컬러 뿐만 아니라 기존 블랙과 샴페인 골드 컬러로 적용하여 총 4종의 화이트, 피스타치오, 블랙, 샴페인 골드 컬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AT코리아는 글로 프로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전용 케이스를 준비된 수량 소진 시 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증정한다.

빼어난 디자인을 가진 글로 프로를 더욱 오랜시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정품 전용 케이스는 글로 프로를 더욱 유니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면서, 별도로 구매를 해야 했던 정품 케이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는 그리 흔치 않다는 점에서 글로 프로를 가장 알차고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한다.


BAT코리아 글로 프로는 신규 컬러 론칭 및 정품 케이스 무료 증정,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글로 프로 온라인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 하는 '새해 맞이 무료 신년 운세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0일 부터 2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무료 신년 운세풀이 이벤트는 총운, 재물운, 건강운, 월별 운세 등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섬세한 운세풀이를 제공한다.

제품을 구입하지 않아도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2020 경자년을 맞아 올 한해 자신의 운세를 점 쳐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 글로 프로 신년 운세풀이 이벤트 : https://www.discoverglo.co.kr/event/glopro_2020newyear.php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 부터 원고료와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