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PG 자동차 운전자라면?! LPG 특권 E1 오카 패밀리데이 2019


LPG 규제 완화에 이어 완전히 폐지된 LPG 자동차는 2019년 국내 자동차 시장의 큰 활력소가 되고 있다. LPG 신차는 세단에서 부터 SUV까지 전 영역에서 신차 출시와 함께 선 보이고 있다.

LPG 규제 완화 이전까지만 해도 LPG 자동차를 구입하고 이용하는데 있어 제약이 있었지만, 현재 LPG 자동차 시장의 볼륨은 크게 확대가 되어 리셀러에서 부터 신차까지 다양한 선택권을 가지게 되었다.


친환경 연료를 사용하는 친환경 자동차로 도심 대기질 오염의 가장 현실적이고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는 LPG 자동차의 보급은 2019년을 원년으로 앞으로 지속석으로 성장세를 만들어 갈 것으로 예상되고, 저렴한 유지관리 비용을 통해서 자동차 이용자의 보담을 줄여주는 LPG 자동차는 더 이상 남의 이야기 아니다.



LPG 자동차를 이용하고 있다면? '대한민국 LPG E1' 이라는 슬로건을 한번 이상을 들어 봤을 것이고, 충전소 또한 자주 이용했지만 무심코 지나가 버리는 특권을 놓치기도 한다.

특히, 이제 막 LPG 규제 폐지와 함께 LPG 신차 또는 리셀러를 구입한 오너라면? 더욱 LPG 충전소 및 멤버십 서비스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것이 어쩌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는데~



기존 LPG 자동차 오너를 비롯해 LPG 자동차의 새로운 오너가 된 당신은 위한 '대한민국 LPG E1'이 10번째로 맞이한 E1 오카 패밀리데이에 다녀왔다.



올 해로 10회를 맞이한 2019 E1 오카 패밀리데이는 E1 오렌지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년 1회 개최되는 E1 오렌지카드만의 특권을 누릴 수 있는 멤버십데이로 용산에 위치한 LS타워에서 진행된다.

LPG 신차 또는 리셀러 차량 등 LPG 차량을 구입하였다면? E1 LPG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놓쳐서는 안될 이유 중 하나가 E1 오카 패밀리데이이다.



E1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석하면 가장 먼저 참석자 등록 및 쿠폰을 수령하고 준비된 먹거리, 놀거리, 공연, 쇼핑 등을 즐기면 된다. E1 충전소를 이용하면 적립되는 오렌지 포인트를 오카 머니로 환전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참석자 모두에게 다양한 쿠폰을 제공하여 패밀리데이를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참석자에게는 쿠폰으로는 오카 머니, 프로스펙스 & 몽벨 상품권이 제공되고, 적립된 오렌지포인트로 오카 머니로 교환하여 푸드트럭, 희망충전마켓, 오렌지카페, 오카 패밀리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참석자 등록, 쿠폰 수령, 오카 머니 교환을 마치면 야외에 꾸며진 무대 및 E1 LPG 홍보관, 이벤트 부스 그리고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르노삼성 SM6, QM6 LPG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 놓았다.



르노삼성 SM6, QM6는 기존 LPG 연료탱크(LPG 봄베)의 단점인 트렁크 공간을 차지하고 시각적으로 보기 좋지 않았던 사용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기존 가솔린이나 디젤과 동일한 트렁크 공간을 이용할 수 있어 시장에서 많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신차이다.



E1 LPG를 좀 더 가깝고 쉽게 만날 수 있는 E1 홍보관의 이벤트는 매년 개최되는 오카 패밀리데이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어 오카 패밀리데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재미를 선사하며 많은 참석자들을 환호를 받았다.



참석자에게 제공되는 쿠폰 및 이벤트 쿠폰을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푸드트럭은 올 해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입을 즐겁게 해 주었고~



친환경 농산물 마켓에서는 오렌지포인트로 교환한 오카 머니를 이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친환경 농산물 및 마스크 팩, 비누 등 농산물과 생활용품까지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가수 노라조가 참석자들의 흥을 돋구고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연까지 진행되었다.



LS타워 지하에는 E1 패밀리 브랜드인 프로스펙스, 몽벨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참석자에게 제공되는 쿠폰으로 원하는 상품을 30~50%의 패밀리세일을 추가하여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주 특별한 쇼핑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E1 LPG만의 특권을 제공했다.



E1 오카 패밀리데이는 행사 전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서 불꽃축제를 편안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한강대교 카페, 용산 CGV 영화관람권, 오카패밀리 스파 이용권을 제공했는데~

연인과 함께 라면 한강대교 카페, 지인들과 함께한다면 용산 CGV 영화, 가족과 함께라면 오카패밀리 스파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용산 드래곤 힐 스파 & 리조트는 용산의 랜드마크 중 하나이기도 하고, 중국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 런닝맨 촬영지 등 매우 유명한 곳으로 명소로 평소에 드래곤 힐 스파 & 리조트를 이용해 보지 않았다면? 아마도 오카 패밀리데이가 제공하는 기회를 통해서 먹거리, 볼거리, 쇼핑 등을 마무리 하는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지 않을까? 한다.



볼거리에서 부터 먹거리, 즐길거리, 힐링까지 가장 완벽한 하루를 책임졌던 2019 오카  패밀리데이를 처음 들어 보였다면? 그리고 LPG 차량의 오너가 되었다면? 지금 바로 E1 오렌지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절대 잊지 마시기 바라고~



다양한 제휴카드를 통해서 포인트 적립과 할인 그리고 혜택 등을 놓치지 마시고 대한민국 LPG E1이 제공하는 즐거움과 혜택을 모두 누려보시기 바란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193)N
Car & Motor Review (1534)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3)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