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1 오렌지카드 10주년 오카가 쏜다! 신형 쏘나타 LPG의 주인공은?!

LPG 규제완화 이후 완전히 개방된 LPG 신차 & 중고차 시장에 맞추어 친환경 LPG 공급사 및 완성차 메이커들의 행보가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LPG 시장을 대표하는 E1 LPG가 10주년을 기념해 신형 쏘나타 LPG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동안 LPG 자동차는 규제로 인해서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하지 못했지만~ 규제완화에 이어 완전히 개방된 LPG 자동차 시장과 함께 완성차 메이커들의 LPG 신차 판매와 함께 2019년 가장 큰 관심의 주인공인 신형 쏘나타 DN8 LPG가 새롭게 선 보이며~



신형 쏘나타 DN8 LPG에 대한 관심과 판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대중적이지 않았던? LPG 충전소의 서비스와 환경 등 변화의 바람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친환경 LPG 연료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다.

E1 LPG & E1 오렌지카드는 국내 LPG 시장에서 유일무이한 멤버십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해 오고 있는 LPG 시장의 선두주자로 충전시 적립되는 포인트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그 영역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LPG 자동차 규제 폐지 이후 LPG 시장의 네임벨류와 서비스 환경 개선 등에 발 벗고 나서면서  E1은 LPG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E1 오렌지카드의 10주년을 맞아 LPG 규제 폐지와 LPG 신차 출시 등에 발 맞추어~



LPG 자동차 그리고 친환경 LPG 연료에 대한 인식을 대중적이고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계기로 '오렌지카드 10주년 오카가 쏜다!' 이벤트를 시작한다.

E1 오렌지카드 10주년 '오카가 쏜다' 이벤트는 총 2가지 이벤트로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충전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스테디셀러, 국민 중형세단 신형 쏘나타 DN8 LPG, LG 공기청정기, 스타벅스 커피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첫번째 10주년 오카가 쏜다 이벤트는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자사의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E1 LPG 충전상품권 1만원을 21,21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E1 오렌지카드 APP, E1 LPG 충전소 무선단말기에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시 2,100포인트를 차감하게 되는데~

응모자 중 6월 우수회원(5월 충전실적 기준)이 되면 1,100포인트를 환급해 준다. 즉, 2,100포인트 선 차감 후 충전 실적에 따라서 1,100포인트를 환급 받을 수 있어 이벤트 응모에 필요한 포인트는 1,000포인트로 생각하면 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E1 오렌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자사의 회원은 물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통 큰 이벤트로 신형 쏘나타 DN8 LPG 신차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4월 23일부터 5월 21일까지 참여하면 되는데, 이벤트 참여는 오렌지카드 홈페이지, E1 오렌지카드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8일 경품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신형 쏘나타 DN8 LPG 1대는 물론, LG 공기청정기 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2,100명으로 LPG 규제 폐지 이후 가장 관심이 높은 신형 쏘나타 LPG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행운을 모두에게 열어 놓았다.

신형 쏘나타 LPG는 5년 만에 풀 체인지를 거친 완전히 새로운 쏘나타로, 국내 출시와 함께 2.0 배기량의 스마트트림 가솔린 트림과 2.0 LPi 엔진을 탑재한 신차의 판매를 시작하며~



국내 중형 세단 시장을 변화시킬 신차이다. 2.0L LPi 엔진은 직분사 LPG 엔진으로 최고출력 146마력, 최대토크 19.5kg.m로 6단 자동변속기와 조합을 이룬다.

예전에는 LPG 자동차하면 출력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기도 했지만, 위 제원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2.0 자연흡기 엔진 대비 그 차이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직분사 LPG 엔진의 기술력이 그 만큼 높아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가솔린 트림과 동일한 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을 모두 만족하고 있다는 점에서 LPG 규제 폐지와 함께 친환경 자동차 그리고 저렴한 유지관리 비용, 고효율의 연비 효율성까지 만족시키는 LPG 신차는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10주년을 맞이한 E1 LPG & E1 오렌지카드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하고 통 큰 이벤트에 참여하여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기 바라며, 이와 함께 자동차 배출가스로 인한 대기오염을 줄이는데 동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 한다.

- 오카 10주년의 특권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e1orangecard.com/EV/Ing/EV_event_ing_view.aspx?PostingNo=564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127)N
Car & Motor Review (1471)N
Review & Gadget (1083)N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0)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