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티켓 이벤트] EV 트렌드 코리아에 관심있다면? 무료 티켓 신청하세요!!

by 쭌's 2019. 4. 20.


+ EV 트렌드 코리아 2019 - 전기차 & 친환경 자동차에 관심이 있다면? 무료 티켓 신청하세요!!

국내 및 글로벌 자동차 시장은 친환경 자동차에 이어 전기차에 대한 관심과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중국 시장의 경우 상하이모터쇼를 통해서 전기차에 올-인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친환경 자동차 & 전기차는 더 이상 남 이야기가 아닌 신차룰 구입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바로 옆에 와 있다. 친환경차에 대한 보조금이 줄고, 전기차에 대한 보조금은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으로 전기차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만큼, 전기차에 대한 선택은 어쩌면? 지난 몇 년 부터 지금이 가장 최적의 시기가 아닐까?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친환경 & 전기차는 다양한 혜택과 보조금 등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친환경 & 전기차를 한 곳에 모아 놓아 이를 구매하려는 소비자가 오감을 통해서 직접 확인하고 경험할 수 있는 2019 EV 트렌드 코리아가 오눈 5월 4일 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EV 트렌드 코리아는 지난 해 전기차 업체 60개사가 참여해 400개 부스를 운영하며 서울에서 최초, 최대 규모로 열린 전기차 엑스포로 2019 EV 트렌드 코리아는 포르쉐코리아가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고 약 150개사 400개 부스 운영으로 친환경자동차 전시 및 전기차 시승체험, EV 국제컨퍼런스 및 세미나 등의 친환경 자동차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더욱 알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메인 스폰서의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브랜드의 첫번재 전기차 그리고 미래를 선 보이는 미션E 컨셉카와 카이엔 E-하이브리드, 한국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파나메라 4E 하이브리드 모델을 전시하며, E-모빌리티 전략을 공개한다.

이 뿐 아니라 전기차 하면 떠 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인 테슬라가 하반기 출시를 앞둔 모델 3를 선 보이며, 모델 S, 모델 X와 함께 전 라인업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닛산의 경우 2세대 리프, 현대자동차 코나 EV, 넥쏘, 기아 쏘울부스터 EV, 니로 EV, 한국지엠 볼트 EV 등 현재 판매중인 전기차 라인업이 대거 참여하며~

국내 시장에도 출시를 조율하고 있는 북경자동차 EUS, EX5가 국내 처음으로 소비자에게 전기차 선도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중국 전기차 시장의 양산 모델들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마스터전기차 MASTER-MINI, MASTER-VNA 등 승용과 상용차 시장에서 곧 선 보이게 될 전기차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2019 EV 트렌드 코리아는 전기차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승 체험도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다. 코엑스 영동대로 일대를 직접 주행하며 친환경자동차의 매력과 효율성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MASTER-MICRO, 볼트 EV, 쏘울부스터 EV, 리프, 니로 EV를 도심에서 직접 주행할 수 있다.

친환경자동차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19 트렌드 코리아는 전기차의 핵심인 배터리 및 충전기 업체가 참가해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공개하고 전시한다.



대표적인 전기차 충전기 브랜드로 세계최초 무인 로봇충전 방식을 공개한 모던택, 친환경 제품만을 전문 생산하는 씨어스,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그린파워, 전기자동차 이동형 충전기 생산하는 매니지온, 경제성 높은 충전기 생산브랜드 클린일렉스 등 국내 최상의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이 대거 참가한다.

전기차 그리고 친환경 자동차의 트렌드를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2019 EV 트렌드 코리아에 방문할 예정인 소비자를 위해 EV 트렌드 코리아 무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포스팅의 댓글을 통해서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총 50분 ( 1인 2매)에게 e-초정장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니 2019 EV 트렌드 코리아를 통해서 친환경자동차, 전기차 구매에 앞서 직접 경험하고 체험하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