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모빌원 엔진오일 교환하고 경품까지 챙기는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

by 쭌's 2018. 9. 5.


+ 모빌원 엔진오일 교환하고 경품까지 챙기는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

자동차를 운행하고 관리하는데 있어 가장 기본이자 최고의 관리라고 할 수 있는 엔진오일의 중요성은 두 말하면 잔소리이다. 엔진오일을 비롯한 내 차의 컨디션과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관리하는데 있어 매우 중요한 각종 오일류의 교환은 자동차의 수명을 늘리는 것 뿐만 아니라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큰 영향을 끼친다.

특히, 국내 교통 환경과 같이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차량 트래픽에서 엔진오일의 역할은 엔진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자동차의 기술력과 제품력이 높아진 만큼 오일류 관리만으로도 차량의 컨디션 유지 및 발생될 수 있는 고장 등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아무리 차.알.못이라고 해도 엔진오일에 있어서 만큼은 한번쯤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고민을 하게 되는데~ 국산차 뿐만 아니라 수입차 모두 엔진관리의 첫번째인 엔진오일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눈높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이로 인해 합성유 엔진오일의 선택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해외 모터스포츠 등을 통해서 그 기술력과 성능, 품질을 인정받고 잇는 모빌원 합성유 엔진오일은 성능과 가격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모빌원은 보다 많은 오너들에게 모빌원 합성유 및 제품의 성능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모빌원 체인지(http://promotion.mobil.co.kr/mobil1)' 이벤트를 시작했다.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http://promotion.mobil.co.kr/mobil1)는 2018년 8월 15일부터 10월 15일까지 2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모빌 전문점에서 지정 모빌원 엔진오일로 교환하면 100% 사은품 증정과 함께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통해서 다이슨 공기청정기, 코프로 액션캠, 레드불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2달이라는 긴 이벤트 기간동안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지금 당장 엔진오일을 교환해야 하는 오너가 아니더라도 내 차의 컨디션과 오일 교환시기에 맞게 모빌전문점에서 엔진오일을 교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단, 사은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품절 될 수 있음)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http://promotion.mobil.co.kr/mobil1)에 해당되는 제품은 위 제품군으로 모빌 브랜드를 대표하는 엔진오일 제품으로 가솔린과 디젤 모두를 만족하는 오일 제품으로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 모바일을 통해서 가까운 모빌 전문점을 찾아 이용할 수 있다.


모빌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모빌 엔진오일을 가장 잘 이해하고 소비자의 차량에 맞는 오일 제품을 추천할 수 있는 전문점에서 정직한 가격,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오일 교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빌 엔진오일 제품을 아직까지 경험하지 못했거나? 자신의 차량에 가장 잘 맞는 엔진오일 제품을 잘 모르겠다면? 모빌 사이트를 통해서 브랜드 별로 추천하는 제품군에서 최상의 엔진오일을 선택할 수 있고~


차에 대해서 잘 모른다고 해서 정비 업소에서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이 아닌 내 차에 가장 잘 맞는 형식과 성능을 제공하는 최상의 엔진오일을 사용해 보는 것도 내 차를 위한 아주 조금의 사치? 가 아닐까? 한다.


필자의 경우 모빌 사이트의 자동차 메이커 별 추천하는 엔진오일 제품을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 특히, 수입차 오너의 경우 차량의 년식, 엔진형식, 버전 등에 따라서 엔진오일 규격을 꼼꼼하게 따져서 선택해야 하는 만큼 모빌 사이트가 브랜드 별로 추천하는 인증 받은 엔진오일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 배기량에서 고 배기량까지~ 차량의 성능에 따라서 세단에서 부터 고성능 모델가지 만족시키는 모빌 엔진오일 제품군을 공식 사이트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내 차에 가장 잘 맞는 최상의 엔진오일을 선택하고, 모빌 전문점에서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엔진오일 교환과 함께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기 바란다.

- 모빌원 체인지 이벤트 (모바일 전용) : http://promotion.mobil.co.kr/mobil1

본 포스트는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 받고 소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