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와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변화시킨 집 안 풍경

by 쭌's 2018. 5. 11.


+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와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변화시킨 집 안 풍경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 그리고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를 사용한지도 꽤나? 시간이 흘렀다. 다이슨을 대표하는 두 가전을 사용하는 동안 극심한 미세먼지 그리고 지금은 송화가루로 인해서 창문을 열어 놓기 쉽지 않은 현실에서~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 퓨얼 쿨 공기청정기는 집안의 먼지와 이물질, 공기을 책임지는 소중한 존재로 다이슨을 사용하는 이전과 이후로 나눌 수 있을만큼, 집 안 풍경을 바꾸어 놓았다.


집 안 인테리어로써의 한 몫을 하는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들어 온 이후 가장 큰 변화는 집 안 공기에 대한 걱정이 매우 크게 줄었다는 점이다. 주방에서 음식을 할 때는 물론, 다양한 움직임이 발생되는 거실이라는 공용 공간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먼지들을~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스스로 알아서 깨끗한 공기로 유지해주어 수시로 환기를 시켜주어야만 했던 기존의 풍경을 바꾸어 놓은 것이다. 본체 LCD 정보창을 통해서 현재이 공기 질, 청정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큰 믿음이 생겼기 때문이다.


이는 출근, 외출 등 집 밖의 활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면 다이슨 링크를 통해서 집 안 공기 상태를 체크하고, 필요에 따라서 미리 퓨어 쿨 공기청정기를 가동시켜 집 안 공기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킨 후 재충전, 휴식을 위한 집 안으로 마음 편히 들어가는 버릇이 생길 정도이니 말이다.


특히, 필자와 같이 반려견을 키우는 경우 집 안 곳곳을 활보하면서 발생되는 먼지나 냄새, 장난으로 인한 먼지 발생 등으로 신경 쓰지 않게 되었다는 점은 반려견을 키우고 함께 생활하고 있다면 퓨얼 쿨 공기청정기는 집 안과 밖에서 모두 매우 유용하며 그 경험을 피부로 실감할 수 있기도 한다.


주말과 같이 집 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는 경우에는 선풍기 역할로도 그 몫을 톡톡해 해 낸다. 여름 날씨를 방불케하는 한 낮의 높은 기온은 에어컨을 틀기도, 선풍기를 꺼내기도~ 애매한 시기에 퓨얼 쿨 공기청정기의 에어멀티플라이를 통해서 깨끗한 공기를 시원한 바람으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집 안의 풍경과 생활을 변화시킨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사라진다면? 이전의 생활 패턴으로 돌아가기가 쉽지 않을 것 같고, 미세먼지, 송화가루 등으로 환기 조차 쉽지 않은 현실에 불만이 토로 될 수 밖에 없을 것만 같다.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가 스스로 알아서 집 안 공기질을 책임지고 생활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역할로 집 안 풍경을 바꾸었다면?!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는~


집 안 청소에 대한 개념과 패턴 그리고 부지런한 습관을 가지게 변화시켰다고 할 수 있다.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큰 변화는 청소라는 개념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이전에는 청소를 하는 것 자체가 일처럼 정해진 시간에 따라서 반복적으로 청소를 하는 개념이였다면? 현재는 눈에 이물질이나 먼지 등이 보이면 바로 그 자리에서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를 작동시켜 깨끗한 환경을 유지한다는 것이다.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고 빠르게 청소를 할 수 있는 높은 사용의 편리성은 마음 먹고 하는 청소? 가 아닌 일상에서 가볍고 손쉽게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는 도구로 청소의 개념을 변화시킨 것이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0분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과 사용 시간은 집 안 곳곳을 청소하는데 있어 배터리 용량이나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방아쉬 타입의 작동 방식은 청소기의 On/Off에 대한 개념 또한 바꾸어 놓음으로써~


가족 누구나 수시로 먼지나 이물질이 보이면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를 사용하여 청소를 하는 집 안 풍경을 바꾸어 놓게 된 것이다.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를 사용한 이후로 그동안 마음 먹고 제대로 시간을 할애 해 청소를 하던 패턴은 더 이상 찾아 볼 수 없게 되었다.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필터의 관리 또한 청소에 대한 불편함을 사라진게 만든 것 또한 빼 놓을 수 없다. 포인트 앤 슛 방식의 먼지 통 제거의 편리함은 눈으로 먼지 통 안에 먼지와 이물질 등을 수시로 확인하고 불과 몇 초만에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편리함은 무선청소기 사용에 대한 부담과 불편함을 사라지게 만들기도 했다.

거실, 드레스룸, 침실, 주방 등 각기 다른 생활 공간에서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의 멀티 툴은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청소를 돕는다. 청소라고 하기에도 이상할 만큼 다양한 멀티 툴 헤드를 통해서 빠르고 편리하게 깨끗한 환경을 유지 관리할 수 있게 된 청소에 대한 개념과 패턴의 변화는~


눈에 보이는 먼지, 이물질 등을 그냥 지나치는 것이 아닌 수 초에서 수 분 사이에 깨끗한 환경으로 변화키시는 매력을 통해서 집 안 곳곳~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청소 아닌 청소를 마치게 되는 변화를 가져다 주게 된 것이다.

이러한 집 안 풍경을 변화시킨 다이슨의 퓨어 쿨 공기청정기,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는 다이슨의 철학을 완벽하게 현실로 옮긴 모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이슨의 기업 철학인 '일상의 문제를 기술을 통해 해결한다' 라는 슬로건으로 더 안전하고 편리한 기술을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다이슨에게 중요한 것은 제품의 판매보다는 일상의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것을 경험하고 있다.


다이슨이 다른 여타 기업들의 문제 접근방식을 따랐다면 지금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탄생시키지 못했을 것이고, 4,500명의 엔진니어와 함께 다이슨 디지털 모터(DDM),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 등 새롭고 차별화 된 기술개발을 위해 지금도 노력하고 있는 다이슨은 모든 기술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재설계를 통해 일상 속 문제를 해결하는 가전 기업이자! 혁신 기업으로 과거, 현재, 미래를 함께 하는 동반자가 아닐까? 하며~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시고, 다이슨 퓨어 쿨 공기청정기에 대한 사용기와 브랜드, 일상 속 문제를 해결하는 다이슨의 철학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집안 공기 걱정은 이제 그만!!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하나면 끝!
- 무선청소기 끝판왕인 이유를 확인한 다이슨 싸이클론 V10 무선청소기 사용후기
- 지금 필요한 건 머??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개봉기 & 첫인상
- 다이슨 싸이클론 V10 앱솔루트 무선청소기 언박싱 & 첫 인상
- 끝판왕이 나타났다!! 다이슨 싸이클론 V10 & 퓨어 쿨 공기청정기 아시아 최초 론칭

본 포스팅은 다이슨 코리아로 부터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