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은행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B. bank(비뱅크) 비트코인 지갑

by 쭌's 2018. 10. 4.


+ 은행처럼 이자를 받을 수 있는 B. bank(비뱅크) 비트코인 지갑

한때 암호화폐(가상화폐)는 광풍이였다. 재테크 수단으로 최고의 각광을 받으며 누군가에게는 큰 수익을? 누군가에게는 안타까움을? 가져다 주기도 했지만~


대중적으로 비트코인이라 불리는 암호화폐(가상화폐), 블록체인은 새로운 형태로 변화하여 또 다른 산업의 기반이 되면서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화페 수단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단순히 투기의? 수단으로 열풍, 광풍의 주인공이였던 암호화폐(가상화폐), 블록체인은 스타벅스 등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거래에서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현실로 옮기고 있는데~


열풍, 광풍이였던 만큼 안전한 가상화폐, 블록체인 거래와 보관 등 또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완성이 되어 가면서 가상화폐, 블록체인의 안전한 거래, 보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암호화화폐, 가상화폐, 블록체인이 시장에서 거래되고 결제의 수단으로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 가운데, 제대로 된 재테크 수단이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및 보관을 제공하는 B.bank (비뱅크) 본인 실명인증 암호화폐 전자지갑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본인 실명인증 암호화폐 전자지갑 서비스인 B.bank (비뱅크)는 암호화폐 보관 및 거래에 대한 서비스를 넘어 제대로 된 재테크 수단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는데~

B.bank (비뱅크)의 가장 큰 특징이자 주목해야 할 부분으로 암호화폐를 보관하는데 있어 단순히 안전한 보관만이 아닌 화페 자산의 연 1%를 포인트로 정기예금 금리처럼? 포인트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B.bank (비뱅크)가 제공하는 연 1% 포인트 제공은 론칭 프로모션으로 매주 목요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암호화페(가상화페, 비트코인, 이더리움)의 연 1%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즉, 은행이 정기금리 등과 같이 돈을 넣어 놓으면 기간에 맞춰 해당 금리에 따른 이자를 지급하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암호화폐를 단순히 보관하는 서비스를 넘어 재테크의 목적까지 충족시키는 반가운 프로모션으로 해당 암호화페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우선으로 한다.


매주 목요일 자산의 연 1% 포인트 기준은 전주 월요일 0시 부터 일요일 24시까지 잔액의 평균값을 계산하여 매우 목요일 16시에 1% 포인트를 제공하게 된다.

자산의 연 1%로 적립된 포인트는 단순히 포인트로서 활용하는 것이 아닌 적립된 포인트를 원하는 암호화페로 월 최대 2만원까지 교환할 수 있어 적립된 포인트로 암호화폐의 자산을 늘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존버족들에게는 연 1% 포인트가 적립되는 B.bank (비뱅크)는 단순히 암호화페를 보관하는 것 만으로 암호화폐의 자산을 키울 수 있고, 필요와 상황에 따라서 암호화폐 거래할 수 있으므로 무조건 사용해야 하는 암호화폐 보관 및 거래 서비스가 아닐까? 한다.


B.bank (비뱅크)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B,bank 지갑 개설 - 비트코인, 이더리움 화페 송금 - 자산 보관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즉, B.bank (비뱅크)에 가지고 있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B.bank (비뱅크)에 옮겨 보관하는 되는 것이다.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B.bank (비뱅크)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는 한가지 더 있다. 만약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를 가지고 있다면 늘 걱정을 해야 하는 것이 바로 해킹 등과 같은 상황에서 안전하게 내 가상화페들을 보관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해킹 등의 외부 요인으로 인해서 내 자산의 보관이 불안하거나, 불법거래 등으로 인한 피해, 자금세탁 등에 악용되는 사례를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는 서비스는 더 이상으 남의 이야기가 아니다.



B.bank (비뱅크)는 이러한 소비자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충족시키기 위해 실명확인 절차를 도입,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암호화폐의 투기 및 위법성으로 부터 안전하게 내 자산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전자지갑 개인키를 분산 후 암호화 처리 및 저장하여 타인이 절대로 탈취할 수 없으며, 해킹 위협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완벽한 보안성을 B.bank (비뱅크) 단독 기술로 제공하고 있어 해킹으로 부터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B.bank (비뱅크) 자체 특허 기반 기술인 '가상화폐 거래 비용 절감방법'를 적용하여 암호화폐 전송 수수료를 최대 96%까지 절감이 가능하다. 암호화폐 거래가 필요한 상황에서 값비싼 수수료 때문에 거래에 불만족했다면? 그 해답은 바로 B.bank (비뱅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서 국내 최대인 4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보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어 국내외 다양한 암호화폐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안전하게 보관하고, 연 1% 포인트도 무료로 받고, 다양한 암호화폐를 하나의 전자지갑 서비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서비스가 바로 B.bank (비뱅크)라고 해도 좋을 것 같다.


B.bank (비뱅크) 지갑 개설은 본인 인증을 통해서 쉽고 안전하게 개설이 가능하고, B.bank (비뱅크)로 송금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구글 플레이에서 B.bnak 앱을 설치하고,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서 외부의 해킹이나 탈취로 부터 안전하게 개인키를 분산 후 저장하는 B.bank (비뱅크)의 보안에 따라 숫자와 문자로 비밀번호를 저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가입이 완료되고, 자신의 보유하고 거래하고자 하는 암호화폐를 메뉴를 통해서 전자지갑에 추가하면 암호화폐 보관을 위한 모든 과정은 끝나게 된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를 B.bank (비뱅크)로 송금한 후 자산을 확인하며 보유하고 있는 암호화폐의 자산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송금시 해당 암호화폐의 개별 입금주소를 확인할 수 있어 보안에 대한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열풍, 광풍에 이어 재테크 수단 그리고 실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페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암호화폐, 가상화폐를 보유하고 또는 보유할 예정이라면?! 확실한 보안성과 해킹, 탈취로 부터 안전하게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B.bank (비뱅크)를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론칭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연 1% 포인트 무료 제공의 혜택도 놓치지 마시기를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