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18 카테라 Mundial Leather Glove 진짜 매력은 보이지 않은 곳에~

1718 스노우시즌이 본격 시작됐다. 강원을 시작으로 경기권, 충청권, 경상권 스키장까지 모두 오픈을 하면서 1718 시즌의 시작을 알린 주말은 1년 여만에 다시 보는 인산인해의 광경을 연출했다.

매년 이 맘때가 되면 잊혀졋던 스노보드에 대한 열정이 다시금 살아나는 시기이기도 하고, 부쩍 추워진 날씨가 반갑게 느껴지는 것은 보더라면 누구나 공감할 부분이라고 생각되는데~


1718 시즌을 준비하는 마지막 아이템인 카레타 스노우 글로브 (Mundial Leather Glove)를 끝으로 시즌 준비가 완료됐다. 마지막 아이템으로 도착한 보드 글로브 또한 블랙 컨셉에 맞게 화이트와 블랙 중 블랙으로 선택!!!

카레타에서 처음을 출시하는 제품인 스노우 글로브(Mundial Leather Glove)는 그동안 카레타를 통해서 경험할 수 있었던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품질을 익히 잘 알고 있기에~


보드 글로브 전문 브랜드에서 선 보이고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들이 있지만 '역시나 카레타' 라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선택한 카레타 유일의 보드 글로브 Mundial Leather Glove Black은 눈에 보이는 것 보다 보이지 않은 부분에 그 매력을 꽁꽁 숨기고 있는 것만 같다.


카레타에서 새롭게 선 보이는 제품 임에도 불구하고 꼼꼼하고 세심한 패키징에서 부터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애정이 생기지 않을 수 없다. 어찌보면 단순하고 지나치기 쉬운 부분인 택, 걸이라는 부분에서도 제품의 손상이나 스타일을 완벽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징에서 부터 감탄을 하게 된다.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컬러로 출시한 카레타 스노우 글로브는 블랙 원톤이 주는 심플함을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느낌 뿐만 아니라 높은 내구성까지 예상해 볼 수 있다.


메인 원단은 부드럽과 빈티지한 천연 염소가죽을 사용했다. 최근 고퀄리티 글로브 제품 라인업에 사용되고 있는 소재로 이전까지는 부분 부분 적용을 했던 천연 가죽가 달리 스트랩을 제외하고는 천연 염소가죽으로 제품에 대한 높은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이 많은 손 바닥 부분은 이중으로 처리를 해서 내구성을 살렸고, 손 등 부분은 1718 카레타의 새로운 로고 와펜과 이중 처리로 원톤이 심플함에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


손목 스트랩은 영문 슬로건과 신축성이 좋은 소재 및 벨크로를 적용하여 착용의 편리함과 함께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높은 착용감을 제공하고 자수 로고를 더해 빈티지 스타일을 완성했다.


카레타 글로브의 진짜 매력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있다. 바로 착용감인데~ 내피의 부드러운 촉감과 겉으로 보기엔 벙어리 장갑 스타일이지만 내피는 핑거 라인으로 구분되어 편리성을 높였다.


핑거 라인을 채용한 스노우 글로브 제품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카레타 글로브는 내비의 촉감과 부드러움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 할 만큼 단번에 보더, 스키어를 사로잡는다.

여러 브랜드의 글로브를 사용하고 있지만 최소한 필자가 사용해 본 메이저 브랜드의 글로브 중에서 촉감과 부드러움에 있어서만은 단언 최고로 손 꼽고 싶을 정도이다.


그만큼 부드러운 포근한 촉감은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부분으로 내피의 소재는 습기에 강하고 젖어도 보온성이 유지되는 PRIMALOFT를 적용했다. 아직 슬로프에서 사용해 보지 못했지만~


단 한번의 착용으로도 내피에 대한 완성도와 부드러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만으로도 카레타 Mundial Leather Glove를 선택한 것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은 매 시즌 카레타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말 해 주는 것만 같다.


1718 시즌 아이템의 마지막인 카레타 글로브를 끝으로 새하얀 눈으로 뒤 덮인 슬로프에서 카레타에 대한 신뢰가 올 시즌에도 경험에 의해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을 경험하게 되기를 기대해 보며~


세번째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스노우 전문 브랜드 카레타의 방수후드, 자켓, 팬츠 그리고 액세서리와 스타일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라며, 1718 시즌 어떤 보드복을 선택할지? 고민이라면 카레타 제품을 선택해 높은 만족도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


- 1718 보드복 두번째 아이템 카레타 아노락 풀오버 자켓
- 1718 보드복 첫번째 아이템 카레타 방수후드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볼캡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데님 같지 않은 데님 팬츠
- 다이빙 슈트 같은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방수 후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번째 선택
-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맥스 자켓 (KARETA Max Jaket)
- 슬로프에서 더욱 빛나는 카레타(KARETA) 방수후드 & 바라클라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86)N
Car & Motor Review (1351)
Review & Gadget (1079)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04)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