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다이빙 슈트 같은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

1617 스노우보드 & 스키 시즌이 시작되고 주말이면 많은 인파가 강원권의 스키장을 찾고 있다. 올 겨울 한파가 올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지만 오르락 내리락하는 기온으로 인해서 더 많은 슬로프를 오픈이 쉽지 않지만, 강원권의 각 스키장에서는 제설 작업을 통해서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여념이 없다.

1617 시즌을 준비하는 스노우보더의 한명으로 두번째 시즌 준비 아이템으로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를 선택했다. 바라클라바는 차가운 바람과 기온으로 부터 얼굴을 보호하는 중요한 역활을 할 뿐만 아니라~


시즌 내내 가장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피부와 직접 닿는 부분이기에 바라클라바의 선택은 각자의 스타일 만큼이나 기능성에 주목해서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는 아이템이다.

특히 여성 보더에게 바라클라바는 더욱 민감하게 받아들여질 수 밖에 없는데~ 1617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원단으로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스노우웨어 브랜드 카레타의 쿠션 바라클라바를 살펴보자.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아이템으로 신선함을 선하고 있는 카레타는 스노우보드 의류 선택에 있어 조금은 비중이 약한 바라클라바도 카레타만의 고집을 부려 완성하고 있는 제품이다.

바라클라바하면 머리 빠지는 아이템, 헤드폰이나 이어폰 사용이 편리함을 위한 바라클라바 그리고 새로운 패턴을 적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들어내고 있는 바라클라바는 다양한 스노우웨어 브랜드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다.


어쩌면 바라클라바는 다 거기서~ 거기!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 사실이지만 카레타는 새로운 원단과 고집을 통해서 완성된 쿠션 바라클라바는 시각적으로는 기존 바라클라바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지만~


카레타 바라클라바를 직접 만져보고 착용해 보면 거기서 거기인?! 바라클라바와 완전히 다른 제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여성 보더라면 더욱이 말이다.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의 가장 큰 특징은 원단 사이에 공기층이 있는 두툼한 에어쿠션 원단을 사용한 점이다. 에에쿠션 원단은 기존 바라클라바의 경우 얼굴 형상에 밀착하도록 하는 것과 달리~


두툼한 에어쿠션 원단으로 자체 디자인 형상을 스스로 유지할 수 있다. 이는 피부와 밀착되게 되는 기존 바라클라바와 달리 다이빙 슈트 같은 느낌으로 착용시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도 되며 여성 보더의 경우 메이크 업으로 인해 바라클라바 착용을 기피하는 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한다.


두툼한 에어쿠션 원단이 형상을 스스로 유지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쿠션 바라클라바를 세워 보는 것이다. 텀플러에 세워 본 쿠션 바라클라바는 스스로 형상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에어쿠션 원단은 무게감 또한 기존 바라클라바 제품들과 차이가 나지 않으면서 탄력으로 인해서 압박감을 느끼지 않으면서도 바라클라바 본연의 보온과 외부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기특함을 자랑하다.


쿠션 바라클라바를 손으로 구겨보면 그 차이를 더욱 확실히 알 수 있다. 구겨진 원단의 모습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두툼한 에어쿠션 원단이 스스로 형상을 유지하면서 구겨지지 않는 모습과 보온성을 눈으로, 손으로 확인할 수 있다.


쿠션 바라클라바 안쪽은 피부와 마찰되는 부분이므로 부드럽게 마감 처리되어 최소한의 불편함을 없애고 있는 모습이고 착용을 하면 마치 다이빙 슈트 같은 느낌이지만 답답함이나 압박감을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차가운 바람과 기온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입체 패턴으로 디자인 되어 활동성 까지 만족시키는 모습이다.


카레타 버킷 핵과 쿠션 바라클라바의 조합은 1617 시즌을 대표하는 스타일로 완성될 것 같은데~ 자칫 디자인과 가격으로 인해서 소홀히 넘어갈 수 있는 바라클라바 선택에 있어서도~


기능성과 활동성 그리고 원단에 따른 특성을 고려하면 1617 시즌동안 늘 함께해야 하는 바라클라바 선택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며, 새로운 원단과 아이템으로 카레타만의 고집으로 완성된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에 관심을 가져 보시기 바란다.

특히, 여성 보더라면 더욱이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를 직접 만저보고 착용해 보시기를 적극 추천하며, 1617 시즌을 함께 할 카레타의 신상 디자인과 스타일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방수 후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번째 선택
-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맥스 자켓 (KARETA Max Jaket)
- 슬로프에서 더욱 빛나는 카레타(KARETA) 방수후드 & 바라클라바
- 15/16 시즌 스노우보드 스타일 카레타(KARETA)의 진중한 매력에 빠지다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624)N
Photo & Travel (248)
Review & Gadget (1049)
Car & Motor Review (1039)N
Book (25)
june's lifelog (184)
Food story (73)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