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볼캡

by 쭌's 2016. 12. 13.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그리고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볼캡

1617 시즌을 시작한지 어느 덧 한달이라는 시간이 흐르고 있다. 짧기만 한 겨울을 즐기는데 있어 슬로프 만큼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 그리 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다.

강원권의 스키장을 비롯해 주말이며 전국의 스키장은 눈 반 사람 반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많은 인파가 스키장을 찾고 있는 만큼 스노우보드 & 스키 관련 겨울 레포츠 시장은 작년 대비 큰 성장을 보이고 있을만큼~


스키장에서 즐기는 겨울은 더욱 뜨거운 열기와 열정으로 채워지고 있는데 1617 시즌은 지난 시즌에 이어 두번째로 카레타 스노우웨어와 함께 하고 있다. 아직 스키 & 스노우보드 입문자라면 다양한 스노우웨어 브랜드가 생소하게 느껴지고 어떤 브랜드,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이기도 하다.


1617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스노우보드 & 스키 전문 브랜드인 카레타는 이미 시장에서 스타일과 기능성을 충족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노우웨어로 보더와 스키어를 위한 의류인 만큼 12월이 끝나기도 전에 인기 제품군은 품절이 되어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할 수 없을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카레타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은 방수 후드이다. 스키장에 간다고 하면 의례 '스키장=매우 춥다' 라는 선입견이 있지만 실제로 슬로프를 가로 지르며 겨울을 즐기는 스노우보더들은 두꺼운 쟈켓을 대신 해 보온성과 방수 그리고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쉬 한 후드로 스타일을 뽐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시즌 초반과 후반에는 더욱 많은 보더들이 가벼운 후드로 팬츠 그리고 액세서리로 슬로프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필자의 경우 매우 추운 날씨가 아니라면 카레타 방수 후드로만으로 시즌을 보낼 수 있을만큼 보온성과 방수 그리고 편안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노우웨어 브랜드이다.


1617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카메라 방수 후드는 매년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카레타의 레오파드 디자인의 방수 후드로 기존 레오파드 스타일과는 다른 독특하면서 진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후드 제품이다.


레오파드 후드와 매칭을 이룰 팬츠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블랙 데님 팬츠로 마치 일상복 같은 느낌의 보드 팬츠로 조금은 화려한? 레오파드 방수 후드와 단정하면서 심플한 블랙 데님 팬츠의 매칭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카레타의 액세서리로는 에어 쿠션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적용한 바라클라바로 마치 다이빙 슈트같은 느낌으로 얼굴과 머리에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는 편안함과 보온성을 자랑하고~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며 시즌 내내 늘 함께하는 카레타 볼캡으로 머리에서 발 끝까지~ 카레타로 시작해 카레타로 끝나는 카레타 스타일을 완성했다. 카레타 볼캡의 경우 개인의 성향과 슬로프 스타일에 따라서 스키장이 아닌 스키장을 벗어난 환경에서 더욱 유용한 아이템으로도 활용된다.


필자는 카레타 볼캡을 슬로프가 아닌 일상에서 더욱 애용하는 아이템으로 스노우웨어라고 해서 스키장, 슬로프에서만 활용하는 아이템이 아닌 일상까지 커버하면서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는 볼캡은 카레타 브랜드의 숨은 보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느끼고 있다.


적당한 두께감과 스타일을 유지시키는 소재와 구성 여기에 깔끔하지만 1617 카레타 자수 와펜도 스타일리쉬하게 장식하여 슬로프와 일상에서 스타일을 완성하는 잇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슬로프와 일상을 모두 만족하면서 무난하지만 스타일을 완성하는 액세서리로 모자를 고민하고 있다면?! 카레타 볼캡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특히 모자를 사랑하는 보더라면 더욱이~ 말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1617 시즌도 함께 하고 있는 카레타 스노우보드복은 벌써 인기 제품은 품절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어려울 정도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남아 있는 소량 만이 보더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1617 시즌 슬로프에서 시간을 함께하고 낮은 기온과 차가운 바람 그리고 눈과 습기로 부터 몸을 보호하며 스타일까지 완성시키는 카레타 방수 후드, 카레타 보드 팬츠, 카레타 액세서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데님 같지 않은 데님 팬츠
- 다이빙 슈트 같은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방수 후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번째 선택
-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맥스 자켓 (KARETA Max Jaket)
- 슬로프에서 더욱 빛나는 카레타(KARETA) 방수후드 & 바라클라바
- 15/16 시즌 스노우보드 스타일 카레타(KARETA)의 진중한 매력에 빠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