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1718 보드복 두번째 아이템 카레타 아노락 풀오버 자켓 (KARETA Challenger Jacket)

9개월 여의 시간이 어느 덧 흐르고 Winter Season이 시작됐다. 강원도 휘닉스파크와 용평을 시작으로 하이원 스키장이 오픈하면서 스키어, 보더들의 시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급격하게 떨어진 기온이 마냥 반갑지만은 아니지만 겨울을 애 타게 기다려온 스키어, 보더에게는 더 할 나위 없는 시간이고, 도심에서 그렇게 추위에 떨어야만 했던 시간도 스키장에서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오롯이 눈으로 덮힌 슬로프에서의 즐거운 시간만이 가득할 뿐이다.


아쉽게도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강원권 스키장의 오픈에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이제 막 시작된 Winter Season를 즐길 두번째 아이템으로 선택한 카레타 풀오버 자켓 (아노락 자켓)이 도착했다.


두번째 아이템으로 선택한 카레타 풀오버 자켓 (아노락 자켓)은 지난 시즌부터 탐을 내고 있었던 제품인데~ 1718 시즌을 맞아 업그레이드 된 풀오버 자켓은 부담스러운 자켓을 대신하면서 후드의 편안하고 높은 활동성을 원하는 보더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방수후드로 Winter Season 가장 핫한 보드복 중 유일무일한 카레타가 제작하고 야심차게 내 놓았은 제품이기에 컬러와 스타일 그리고 사이즈만 선택하면 풀오버 자켓의 결제만이 남는다.

1718 시즌은 블랙 컨셉으로 팬츠, 후드, 자켓, 장갑, 부츠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하려는 계획을 차근차근 실천에 옮기고 있는 것으로 풀오버 자켓 또한 블랙, 블랙 & 화이트, 네이비, 레드로 4종의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1718 시즌은 블랙 컬러인 만큼 선택한 블랙 컬러의 풀오버 자켓(Challenger Jacket)의 특징은 간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심플한 베이스에 독특한 컬러와 포인트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으며 방수지퍼를 사용하여 기능적인 부분을 보강, 경량성 원단과 3oz 퀄팅으로 제작되어 활동성과 보온성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후드와 자켓의 장점을 가진 풀오버 자켓(이노락 자켓)은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올 블랙이 군더더기 없는 완전한 심플함에 포인트 로고와 슬로건이 제품의 특징을 잘 말해준다.


자켓의 보온성과 후드의 편안하고 활동성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인 만큼, 메인 원단은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고, RIPSTOP 조직과 무광 컬러가 매칭을 이뤄 빈티지하고 고습스러운 느낌을 한껏 풍긴다.


기능성을 만족시키는 원단 표면은 TEFLON 발수가공으로 현존하는 최고의 발수 가공제의 기능성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피팅감으로 편안하고 많은 움직임에 대한 활동성을 만족시킨다.


안감은 얼리 시즌과 스프링 시즌에 가볍게 입으면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3oz 마이크로파이버 충전재를 사용했고, 고밀도 원단을 안감에 사용하여 내구성 및 부드러운 피팅감을 제공한다.


실제 착용에서도 느껴지는 활동성과 편안함 그리고 후드와 큰 차이를 보이지 않은 매우 가벼운 중량감은 방수 후드와 함께 스키장에서 보온성과 활동성, 스타일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풀오버 자켓이 아닐까? 한다.


풀오버 자켓의 착용 편의성을 위한 전면 지퍼와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실용성을 만족시키며, 전면 사이드 포켓 & 방수 지퍼를 적용하여 수납의 편리함을 만족시킨다.


여기에 시크릿 포켓으로 지갑, 스마트폰 등 중요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고, 멀티미디어 사용을 위한 이어폰 홀을 구성하여 디테일에 많은 신경을썼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으로 카레타라는 브랜드를 선호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해 주고 있는 것만 같다.


스냅과 스트랩은 주름과 벨크로를 적용하여 편리성을 높이는 것과 동시에 곳곳에 브랜드 로고를 삽입하여 올 블랙에 포인트 장식을 활용해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풀오버 자켓(이노락 자켓)은 후드와 자켓의 장점을 흡수하면서 얼리시즌, 스프링 시즌의 높은 활용도와 만족도를 제공하는 보드 자켓이다. 필자와 같이 자켓보다는 후드를 선호하면서 간편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바탕으로 보온성을 만족시키는 기능적인 측면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1718 시즌 보드복의 주류를 이루는 스타일이 아닐까? 하며~


1718 시즌 블랙 컨셉에 맞춰 선택한 첫번째 아이템 카케라 방수후드 및 세번째 시즌을 함께하고 있는 카레타를 대표하는 방수후드와 자켓, 팬츠 스타일과 만족도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1718 보드복 첫번째 아이템 카레타 방수후드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볼캡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데님 블랙 팬츠 데님 같지 않은 데님 팬츠
- 다이빙 슈트 같은 카레타 쿠션 바라클라바 여성 보더를 위한 바라클라바?!
- 1617 스노우보드복 카레타 방수 후드 시즌을 준비하는 첫번째 선택
- 일상과 스키장을 오가는 카레타 맥스 자켓 (KARETA Max Jaket)
- 슬로프에서 더욱 빛나는 카레타(KARETA) 방수후드 & 바라클라바
- 15/16 시즌 스노우보드 스타일 카레타(KARETA)의 진중한 매력에 빠지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2947)N
Photo & Travel (248)
Car & Motor Review (1312)N
Review & Gadget (1078)
Book (25)
june's lifelog (205)
Food story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