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프로야구도 이제는 티빙! 공포의 선물구단 행운을 잡아라!

by 쭌's 2017. 6. 10.


+ 프로야구도 이제는 티빙! 공포의 선물구단 행운을 잡아라!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이다. 주말은 물론 평일 저녁이면 야구장 주변은 경기를 관람하기 위한 관람객들이 몰리면서 교통 정체를 볼 수 있을만큼~ 경기가 열리는 야구장은 그야말로 인산인해이다.


야구 팬이라면 모든 경기를 직관으로 응원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기에 스마트폰, DMB, 중계 서비스 등을 통해서 아쉬움을 달랠 수 밖에 없는데~

스마트폰 TV 시청, 스트리밍, 동영상 시청 등 TV를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대표 서비스이자 Apps인 티빙(tving)의 인기는 두 말하면 잔소리일 정도로 대표 TV 시청 apps이다.


티빙(tving)은 스마트폰은 물론,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이해서 무료로 실시간 야구 중계를 즐기고, 공포의 선물구단 이벤트로 행운의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한다.


티빙(tving)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과정은 스마트폰만 사용할 수 있다면?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으며,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티빙(tving)을 마음 껏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

티빙 프로야구 실시간 중계 서비스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야구장을 찾지 못했다 하더라도 실시간으로 시즌 내내 야구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야구 마니아, 야구 팬이라면? 야구장을 찾아 현장에서 팀을 응원하면서도 DMB 등을 이용해서 타 구장의 경기를 시청하는 것이 새삼스럽지 않지만 원하는 경기가 TV에 중계가 되지 않는다면?

네이버나 다음 등에서 제공하는 중계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하지만~ 이제 부터는 티빙 프로야구 무료 중계 서비스를 통해서 원하는 팀, 타 구장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고 응원하고 즐기기만 하면 된다.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야구 중계 서비스를 새로이 시작하는 만큼 티빙(tving) apps 첫 화면부터 야구 마니아, 야구 팬들의 관심사인 실시간 경기 중계 및 하이라이트, 중계 서비스 등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미있는 것은 '구단전용 TV' 콘텐츠로 TV 중계용 카메라에 잡힌 영상 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덕 아웃에서의 모습과 관람객들의 모습 등 소소한 모습들을 하이라이트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은 티빙(tving)을 통해서 야구 중계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하는? 매력이다.


지난 경기를 놓쳤다면? 하이라이트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관람하지 못한 경기의 주요 내용을 짧은 클립으로 묶어서 시청할 수 있는 점 또한 매우 만족스럽고, 실시간 TV로 현장감을 느끼며 언제 어디서나 팀을 응원할 수 있는 매력은 두 말하면 잔소리라고 할 수 있다.

무료로 그리고 실시간으로 프로야구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 한 만큼 보다 많은 야구 팬과 마니아들이 티빙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티빙은 '공포의 선물구단' 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티빙 프로야구 공포의 선물구단 이벤트는 티빙 프로야구 보고 티빙톡에 퀴즈를 맞히면 유니폼, 프로야구 예매권 등 선물을 매일매일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매일매일 추첨을 통해서 제공하는 경품으로 응원팀 유니폼, 모자, 야구 예매권, BHC 치킨을 제공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 매주 드리는 선물로 방송무제한 1개월 이용권, tvN SNL방청권,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티켓, OCN 터널 포스터, 채널 CGV 보틀 & 볼펜을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티빙 이벤트 선물 인증샷을 올리면 매일매일 치킨 한마디를 추가로 득템 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으니, 티빙톡 퀴즈로 맞히고! 이벤트 선물도 받고! SNS에 인증샷을 올려 야구 중계를 보면 치킨 한 마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로 가득한 곳이 바로 티빙 프로야구라고 할 수 있다.


경기장을 찾아 직관하며 팀을 응원하고 선수들의 현장감을 느끼는 것이 야구 시즌을 즐기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그렇지 못하는 바쁜 일상에서 언제 어디서나 티빙 프로야구 무료 중계 서비스를 통해서 사무실, 버스, 지하철, 야외 활동에서도 프로야구 시즌의 전 경기를 마음 껏 즐겨 보시기 바라며~


티빙 프로야구 무료 중계 서비스 론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서 풍성하고 다양한 선물을 득템하는 기회 또한 놓치지 마시기 바라며~ 티빙 PC, 모바일 바로 가기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여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더욱 알차고 풍성하게 즐겨 보시기 바란다.

- 티빙 (tving) PC : https://goo.gl/3qzLSg 

- 티빙 (tving) 모바일 : https://goo.gl/MHhFQ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