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일본 애니 5,400편을 무료로?!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by 쭌's 2017. 7. 18.


+ 일본 애니 5,400편을 무료로?!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풍부한 상상력과 매력적인 스토리, 감성 등으로 전 세계에 수 많은 마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일본 애니를 좋아하고, 즐기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비디오포털을 다운 받으시기 바란다.


왜냐하면?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에서 최신 영화에 이어 이번 엔 일본 애니 5,400편을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기 때문이다.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시즌과 테마별로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최근 더킹, 마스터 등 최신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에 이어 이번에 일본 애니 5,400편을 마음 껏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유명 애니를 무료 스트리밍으로 시청하는 것은 물론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마음 껏 애니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일본 애니 마니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으며~


장편 애니 등과 같이 여러 편으로 나뉘어진 애니를 한번에 모두 몰아 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기에, 스트리밍과 다운로드를 통해서 평소 좋아하는 장편 애니를 여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5,400편이라는 어마어마한 애니들은 원펀맨, 하이큐!! 세컨드 시즌, 소드 아트 온라인, 나루토 질풍전, 진격의 거인, 현터X헌터, 원피스, 명탐정 코난, 공각기동대 등 이름만으로 명성이 자자한 유명 애니들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필자 또한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덕분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고 있는 지금, 오롯히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 잠시 관심을 끊었던 유명 애니 시리즈를 정주행 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


선택한 무료 애니는 바로!! '공각 기동대' 이다. 공각 기동대는 극장판으로 나오자 마자 상영관으로 달려가 볼 만큼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으로 첫회 부터 정주행 할 수 있는 기회가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이 아니였다면? 가능했을까?! 라는 생각이다.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손 끝에서 완성된 셀애니메이션과 디지털 기술을 결합하여 익숙하면서도 혁신적인 비주얼을 선 보였던 작품으로, 스토리가 던지는 철학적 화두는 '만화 영화' 의 수준을 뛰어 넘는 깊이를 선사하는 작품으로~

셀애니메이션 작업도 전통적인 스타일에서 벗어나 빛과 그림자를 표현할 때 단지 콘스라스트에 의존하지 않고 섬세한 터치를 가했다. 이는 컴퓨터 그래픽이 사용된 대표적인 씬이라며 초반부 쿠사나기가 광학 위장술을 사용하는 부분으로 배경 화면에 맞춰 원화를 변화시키는 TIMA라는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등 영화적 기법을 사용했다는 점에서 더욱 깊은 몰입감을 이끌어내기도 한다.


공각기동대는 출시와 함께 전세계적으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SF 장르 극영화에도 커다란 영향을 끼치기도 했을만큼 일본 애니메이션 중 손에 꼽히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다.

높은 찬사를 받은 공각기동대 극장판 덕분에 원작에 대한 궁금즘과 스토리가 더욱 궁금해졌고, 평소에 바쁜 하루 일과를 소화하면서 애니메이션을 즐기기란? 쉽지 않은 현실 등....


유플러스 비디오포털 5,400편 무료 애니메이션이 아니였다면? 그동안 원작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제대로 된 방법이 있었을까? 의심이 들기도 하는 부분이다.

이 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은 윈피스, 명탐정 코난 등 5,400편에 포함되어 있는 인기 작품을 무료로 시청하고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는 비디오포털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손해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다.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실시간 TV, 최신 영화, 인기 동영상, 무료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서 비용이나 데이터 부담없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오픈 플랫폼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만큼 비디오포털은 더욱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도 좋은 서비스와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아직도 유플러스 비디오포털은 유플러스 사용자만을 위한 서비스? 라고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에서 비디오포털(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plus.onphone)을 설치하여 오롯이 나만을 위한 시간을 명작 애니메이션 작품과 함께 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