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기특한? 참신한? 맥 & 윈도우 사진 편집기 Movavi 포토에디터

by 쭌's 2017. 11. 25.


+ 기특한? 참신한? 맥 & 윈도우 사진 편집기 Movavi 포토에디터

맥 유저라면 한번 이상은 들어봤을? Movavi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이번에 사진 편집기를 내 놓았다. Movavi 사진 편집기는 맥은 물론, 윈도우 버전까지 내 놓으면 PC의 OS에 관계 없이 기특한? 참신한? 사진 편집기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Movavi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맥 유저에게 무료(Trial Version)로 어려운 동영상 편집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면서 맥 유저들에게는 필수 Apps로 자리매김했는데~


이번에 선 보인 Movavi 사진 편집기 또한 무료로 (Trial Version)는 기존 사진 편집기, 포토 에디터들의 수 많은 apps 와의 경쟁에서 기특함? 참신함? 으로 승부를 보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물론, 맥 & 윈도우 모두 무료로 (Trial Version) 사용할 수 있다. 꽤?! 쓸만한 많은 포토 에디터들이 즐비한 가운데 Movavi 사진 편집기가 보여주고 있는 기특함? 참신함? 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설치 과정은 여타의 Apps와 다를 것 없다. 무료로(Trial Version)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사용 환경에 맞는지? Movavi 사진 편집기의 기능이 기존 대비 마음에 드는지?를 스스로 판단하고 정식 구매를 할 것인지? 는 충분히 사용해 보고 판단을 해도 늦지 않다는 점에서 Movavi 사진 편집기가 제공하는 기특함? 참신함? 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Movavi 사진 편집기는 여타의 포토 에디터와 크게 다르지 않다. 기본적으로 사진 편집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골고구 갖추고 있으면서 완벽하게 한글 지원 및 해당 기능에 대한 설명을 예시를 들어 하고 있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포토 에디터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라면 더욱이 Movavi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레이아웃과 구성만 눈에 익는다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효과와 조정, 필터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Movavi 사진 편집기는 100% 한글지원을 통해서 사진 편집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매우 만족스럽니다.


효과, 필터, 조정 등 각각의 효과를 통해서 보다 효과적으로 사진을 편집할 수 있고 원하는 색감, 분위기, 컬러감 등을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은 사진 편집기로서의 기본 기능에 매우 충실하면서도 효과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사진 편집기와 달리 기특함? 참신함? 한 기능을 선 보이는 것 첫번째로 눈 여겨 볼 기능은 사진 배경 전환이다. 피사체를 촬영하다 보면 배경으로 인해서 원하는 피사체에 집중할 수 없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럴 때 편집이 용이한 사진 배경 전환은 피사체를 선택하고, 배경을 선택해 원하는 이미지와 손쉽게 합성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물 사진이자 제품 사진 등을 간편하게 편집하는데 매우 용이하다.

위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어느 정도의 개체 선택은 스스로 알아서 판단을 하지만?! 세심하게 개체 선택과 배경을 선택한다면 포토샵과 같은 전문적인 툴을 사용하지 않아도 분위기를 이끌어 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두번째로 눈 여겨 볼 기능은 결점과 결함 제거로 사진에 불 필요하게 담겨져 있는 부분을 제거하는 기능이다. 어쩌면 이 기능이 Movavi 사진 편집기를 사용하는데 있어 가장 참신하고 기특한 기능이라고 할 수 있는데~


원본 사진에서 지우고 싶은 부분을 선택하고 효과를 적용하면 배경 이미지에 맞춰 편집을 해 주는 기능이다. 해당 기능은 한 번에 개체를 제거하는 것이 아닌 부분 부분 개체를 제거해 나가기 시작하는 것이 좋다.

지우고 싶은 개체의 면적이 넓을수록 제거 후의 처리가 아쉽게 느껴지게 되므로 하늘과 같은 일정한 색조와 무늬 배경일 때 그 효과가 더욱 크다는 점을 충분히 고려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두가지 기능만으로도 Movavi 사진 편집기를 사용해 봐야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기존 포토 에디터들이 색감, 색조, 포커싱, 필터 등에 집중한 모습이라면? Movavi 사진 편집기는 포토샵과 같은 전문적인 툴이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전문 지식이 없더라도 충분히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텍스트 편집, 결정 제거 등 인물사진 보정 또한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면서 매우 효과적인 결과물을 가져다 주는 등 포토 에디터가 갖추어야 할 기본 기능에 매우 충실하면서 위에서 언급한 기특하고 참신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Movavi 사진 편집기를 무료로 사용해 보고 정식으로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Movavi 공식 웹 사이트 및 다운로드 : https://www.movavi.com/kr/mac-photo-edito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