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놓쳐서는 안될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

by 쭌's 2017. 10. 30.


+ 놓쳐서는 안될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 산맥인 삼성 갤럭시와 애플 아이폰의 본격적인 경쟁이 시작된 지난 9월 아이폰 8, 아이폰 X의 공개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오는 11월 3일 부터 갤럭시냐? 아이폰이냐? 대 격돌을 앞두고 있다.

아이폰 8의 경우 1차 출시국에서 제외 된 덕분인지... 일본에서 먼저 출시한 아이폰 8을 구매하는 발 빠른 소비자도 있는 가운데~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발 빠르게 오는 정식 출시를 위해 분주한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그런 아이폰 8이 국내에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각 통신사는 아이폰 8의 사전 에약을 시작하고 시작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8을 선택하는데 있어 놓쳐서는 안될 유플러스 사전 예약 혜택을 확인해 보자!

-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 : https://goo.gl/Ch3iHH


아이폰 8은 이미 많은 정보가 온라인을 통해서 전파가 되고 있는 것 처럼 아이폰 8의 주요 특징을 살펴보면~ 아이폰 8의 핵심이 A11 Bionic 칩이 탑재되어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카메라 성능 또한 향상된 AF 속도, 색 영역의 표현을 대폭 높여 하드웨어의 성능과 기술력을 높였다.

그동안 애플 아이폰에서 소비자의 Needs가 매우 컸던 무선 충전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글래스를 적극 채용한 후면 디자인은 조금의 변화지만 체감되는 큰 변화를 이끌어 내는 애플만의 감성으로 워너비 스마트폰이라는 매력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폰 8과 함께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이폰 X의 경우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 것의 특징이고, 베젤리스 디자인을 애플만의 높은 디테일 완성도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

아이폰 8 그리고 아이폰 X가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에서 풍성한 혜택을 바탕으로 아이폰 8 구매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유플러스의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의 첫번째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이다. 유플러스를 통해서 새로운 스마트폰 구입시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아이폰 8 구매 가격의 60%만 18개월 동안 납부하고 378,400원의 중고폰 보상 혜택을 받아 최신 아이폰으로 교체할 수 있는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다.

출고가 946,000원의 아이폰 8을 구매하는데 567,600원으로 18개월 동안 부담없이 사용하면서 이후 최신 아이폰으로 교체하는데 있어 378,400원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여기에 공시 지원급 선택시 추가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선택약정 할인 선택시 통신 요금 25%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두번째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은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상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또는 6만원 캐시백 서비스이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하는데 있어 분실 및 파손은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것 이상으로 부담으로 작용하는 것이 사실이다.

긴 시간동안 아이폰 8 총 구매 금액을 나눠서 납주를 해야 하는 시점에서 분실 및 파손이 발생될 경우 추가로 가격에 대한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데... 유플러스의 휴대폰 분실 및 파손 보상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게 된다면?! 아이폰 8을 사용하는데 있는 심적, 경제적 부담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세번째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은 아이폰 8 사전 예약 후 11월 3일 ~ 15일까지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슈피겐 고속 무선 충전기와 액정 강화필름을 제공한다.

스마트폰에 있어 가장 유의해서 사용해야 할 디스플레이 파손 및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액정 강화필름 그리고 아이폰 8에 처음으로 적용된 고속 무선 충전기의 혜택을 유플러스 사전 예약을 통해서 누릴 수 있다.


네번째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 혜택은 애플 뮤직 5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결합 매장 & U+ 파손도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의 경우 고장이 발생되면 공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그리 수월치 않은 것이 사실인데~ 전국 17곳의 애플 공식 인증 서비스센터 결합 매장으로 A/S에 대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유플러스 아이폰 8 고객만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 플래그십 스마트폰 시장의 본격 경쟁을 알리고 있는 아이폰 8 그리고 아이폰 X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 8을 구매하는데 있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자랑하는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을 통해서 그 혜택을 놓치지 말고 누려보시기 바란다.

- - 유플러스 아이폰 8 사전 예약 : https://goo.gl/Ch3iH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