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올 뉴 i30 풀 체인지 신형 티저 영상 공개

by 쭌's 2016. 8. 10.


+ 올 뉴 i30 풀 체인지 신형 티저 영상 공개

현대차의 핫해치이자 고성능 브랜드인 N의 첫번째 신차가 될 올 뉴 i30가 2016 파리모터쇼 첫 데뷔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져 영상에는 풀 체인지를 거친 올 뉴 i30의 헤드라이트와 더욱 커진 그릴, 스타일리쉬한 테일램프 등의 외관과 가죽 시트 등의 내관을 공개하면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올 뉴 i30 티저 영상은 출시 이후 2세대 모델로 i30 N 출시에 앞서 출시되는 신차인 만큼 N 브랜드의 다지인 계조와 방향성을 엿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높은 신차이다.

먼저 공개된 3세대 풀 체인지를 거친 올 뉴 i30 티저 영상을 살펴보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현대기아차의 디자인 수장인 피터 슈라이더를 전면으로 내 세우며 올 뉴 i30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영상과 함께 피터 슈라이더는 사람을 위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세대의 i30는 사람과 자연의 흐름을 모티브로 진화한 디자인으로 라인, 세련된 표면, 조각가 같은 바디 등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디자인의 그릴은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더욱 커졌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계단식 그릴과 새로 형태의 LED DRL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풀 체인지를 거진 3세대 올 뉴 i30의 파워트레인은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1.6 GDI + 7단 듀얼클러치 조합을 베이스로 1.6 T-GDI가 추가되어 펀 투 드라이빙을 위한 라인업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2016 파리모터쇼에서의 첫 데뷔를 앞두고 3세대 신형 i30에 관한 정보와 테스트 뮬 등이 목격되면서 현대차의 고성능 N 브랜드의 첫 신차의 시작을 알리게 될 올 뉴 i30의 디자인과 감성 품질이 N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 줄 것인자? 궁금해지는 가운데~

2017년 올 뉴 i30 출시와 i30 N 출시에 관한 다양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2017 풀 체인지 i30 출시 전부터 우려되는 디자인 요소들
- 현대차 벨로스터 파노라마 썬루프 자가 박살?!
- 터보 차저를 더한 아반떼 스포츠 판매량도 터보 처럼?
- 신형 i30 터보 벨로스터 터보를 대신한다
- 터보 얻은 신형 i30 T-GDI 기아 씨드가 필요한 것은 아닐까?
- [시승기] 다시 쓰는 i30 디젤 시승기
- 현대차가 N 이라면 기아차는 GT로 고성능 버전 선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