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수입차 7월 파격할인 놓치면 후회?!

by 쭌's 2016. 7. 21.


+ 수입차 7월 파격 할인 놓치면 후회?!

수입차 시장의 가장 큰 수혜이자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파격 할인 프로모션이 자동차 시장 성수기를 맞이하며서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지난 6월 말까지 지속되면 개별소비세 면제가 종료 된 이후~

신차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 메이커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통해서 판매량을 이어가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장 큰 유혹은 신차 구매에 따른 비용 부담이 가장 큰 것이 사실이다.


특히, 수입차의 경우 어떤 프로모션이냐?에 따라서 판매량이 널뛰기 할 만큼 수입차 = 할인 이라는 공식은 더 이상 새로울 것이 없으며, 할인이 안되는 메이커는 소비자의 위시리스트에서 과감히 삭제 될 만큼 큰 영향력을 끼치는 부분이다.

그만큼 수입차=할인 이라는 공식은 수입차 시장을 더욱 크게 만드는데 큰 요인인데~ 역시나 신차 구매 성수기를 맞이한 7월 수입차들의 파격 할인은 1천만원 넘는 할인율을 제시하며 소비자를 유횩하고 있는데~

수입차 신차 구매를 마음먹고 있다면 7월 수입차 파격할인은 쉽사리 넘어갈 수 없는 치명적 유혹이 될 것 같으며, 이를 놓치면 아마도 꽤나?! 긴 시간동안 후회를 할지도 모를 것 같다.


- 1천만원 할인인데 괜찮겠어?!

파격할인에 걸맞는 할인금액을 제시하고 있는 차종에 관심을 두고 있었다면? 지금이 가장 적기가 아닐까? 싶은 1천만원 할인을 제시한 메이커와 차종을 살펴보자.

1천만원 할인의 첫번째 주인공은 미니 컨트리맨이다. 미니 쿠퍼 컨트리맨 파크레인 에디션은 이번 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가장 큰 할인폭이 큰 차종이다. 쿠퍼 D ALL 4의 가격인 4,520만원, 쿠퍼 SD ALL 4 가격이 4,950만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지금 구입하면 1천만원 할인 혜택을 받아서 각 3,520만원 / 3,9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할인을 제공한다. 물론 시중 금리보다 높은 BMW 파이낸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180일 상당의 필수 유지기간만 지나고 나면 다른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 탈 수 있는 조건이므로 이를 잘 활용하면 1천만원 할인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1천만원 할인의 두번째 주인공은 아우디의 볼륨 모델이자 베스트셀링카인 A6가 1천만원 할인의 주인공이다. 독일 3사 중 파격할인에 가장 적극적인 아우디는 지난 달 파격할인에 이어 7월은 할인율을 더욱 높였다.


아우디 A6는 컴포트 모델 기준 19%에 달하는 할인율을 제시하고 있다. 이를 가격으로 환산하면 6,320만원의 35 TDI 모델이 1,290만원 할인된 5,030만원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는 아우디 코리아의 공식적인 할인율로 실제 구매시에는 딜러사의 제량과 프로모션을 더 해서 1,290만원 이상의 할인율 또한 끌어낼 수 있다. 즉, 아우디 A6 35 TDI를 아우디 A4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여기에 아우디는 BMW와 같이 자사의 파이낸스를 통해서 높은 금리를 받는 것과 달리 자사 파이낸스에 대한 강제성이 없기 때문에 저금리 파이낸스를 이용하면서도 1천만원 넘은 할인을 통해서 아우디 A6를 5천만원 대 또는 4천만원 후반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대로 된 파격할인을 제시하고 있다.


세번째 주인공은 잠시나마 조용했던 폭스바겐이 다시금 파격할인 카드는 꺼냈다. 7월 폭스바겐의 할인은 지난 3월 현금 구매시 680만원 가량 할인을 제공한 것보다 더 큰 할인폭으로 판매량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다시금 시작된 폭스바겐의 파격할인은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이자 이슈의 주인공인 골프 1.4 TSI와 2.0 TDI로 두 차종 모두 13%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는 2,870만원에서 3,270만원으로 판매하고 있는 두 차종 모두 2천만원 초반까지 가격이 내려간다.

여기에 각각의 딜러사가 제공하는 할인율과 혜택 등을 고려하면 1천만원에 육박하는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는 기회로 21일 폭스바겐의 차량들이 입고된다는 소식과 함께 전략적으로 파격할인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폭스바겐은 골프 뿐만 아니라 이제는 끝물이라고 할 수 있는 파사트와 티구안에 대해서도 각 12% / 15%의 더 높은 공식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어 실제 구입 금액은 매우 낮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어~

디젤 게이트와 배출 가스 조작, 인증 조작 등에 대한 이슈에도 불구하고 7월 수입차 시장에서 폭스바겐의 판매량은 6월 대비 큰 폭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네번째 파격할인의 주인공은 할인율과는 좀 처럼 친근하지 않는 볼보 S60이 주인공인다. 볼보 S60의 할인율은 역대 최고라고 할 수 있을만큼 볼보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내세우고 있는데~

최근 볼보는 최고의 실적을 올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가운데 세대 변경 모델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파격할인을 통해서 제고 물량을 남기지 않겠다는 의지도 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볼보 S60 & S60 CC는 역대 최고의 할인율로 S60 D4 기준 800만원 할인된 3,970만원에 구입할 수 있고, S60 D4 CC는 700만원 할인된 4,540만원에, S60 D3는 650만원 할인된 3,62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볼보 S60 또한 공식 할인율 자체가 워낙 크기도 하지만 해당 딜러사 별로 제공되는 할인율과 프로모션 혜택을 더 하면 1천만원에 가까운 할인율을 제공 받을 수 있어 쉽사리 뿌리칠 수 없는 유혹이다.

자동차 시장 성수기와 개별소비세가 끝나는 시점에서 국내 메이커는 물론 수입 메이커의 파격적인 할인은 더 이상 낮설지 않은 것이 사실이고, 수입차 신차를 구매하는데 있어 할인을 받지 못하면? 마치 호갱이 되는 시장 상황에서~


너도나도 파격할인을 내세워 판매량과 인지도를 끌어 올리기에 열을 높이고 있는 수입 메이커가 그리 좋아 보이지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격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 수입차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지금이 신차 구매에 가장 혜택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며~

파격할인을 통해서 판매량을 끌어 올린 6월 수입차 판매량과 파격할인을 제시하고 있는 해당 차종에 대한 시승기와 다양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인피니티 Q30 출시 가격 경쟁력은 어디에?
- 캐딜락 CT6 직접 보니 불편한 라이벌들과의 경쟁
- 10세대 더 뉴 E클래스 직접 보니 프리미엄 세단 올킬은 시간 문제?!
- 골프가 SUV로 변신하면? 폭스바겐 소형 SUV 신차 준비
- 볼보 플래그십 S90 & V90 UK 가격 공개 국내 출시 예상 가격은?
- 플래그십 SUV 볼보 XC90 vs 아우디 뉴 Q7 비교해 보니
- 볼보 왜건에서 답을 찾다! 볼보 V90 럭셔리 왜건의 시대
- 볼보 S60 크로스컨트리 출시 다 변화의 함정
- 피아트 500X 판매부진으로 파격 할인 카드 꺼내나?
- LOVE IN MINI 19금 설명서 정당한가?
- 여심 잡으러 온 3세대 미니 컨버터블 4190만원부터~
- 지프 레니게이드 vs 미니 컨트리맨 수입 소형 SUV 라이벌의 매력은?
- [비교시승] 신형 스파크 vs 피아트 500 경차와 패션카의 정면 승부
- 아우디폭스바겐 인증 취소 검토 70개 차종 리스트 공개
- 6월 수입차 판매량 디젤에서 하이브리드로~
- [비교시승] 올 뉴 말리부 vs 파사트 계급장 떼고 붙어 보면?
- 아우디 Q2 공개 소형 SUV와 BMW 신형 X1 잡으러
- 아우디 플래그십 A8 리무진은 6도어로? 아우디 A8 스트레치 리무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