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제네시스 EQ900 위장막 벗긴 실차 사진 유출

by 쭌's 2015. 11. 25.


+ 제네시스 EQ900 위장막 벗긴 실차 사진 유출

오늘 12월 출시를 앞둔 현대차의 첫번째 제네시스 독립 브랜드 신차인 제네시스 EQ900 (에쿠스 후속)의 위장막 없는 사진이 온라인을 통해서 유출되면서 한바탕 소동을 겪고 있다.

유출된 사진은 외국에서 포착된 EQ900의 위장막 업는 차량 모습으로, 아마도 광고나 이미지 촬영을 위해 잠시 위장막을 벗은 모습으로 예상되는데...


국내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제네시스 EQ900의 실차 사진은 현대차의 요청으로?? 블라인드 처리가 발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정식 출시 전 제네시스 EQ900의 보안에 매우 신경 쓰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현재 현대차는 미디어에 이어 VIP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통해서 제네시스 EQ900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오직 오감으로만 만날 볼 수 있는 EQ900의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도록 사진 촬영은 철저한 보안 속에 진행되고 있음을 보면, 이번에 유출된 EQ900의 위장막 벗긴 모습은 현대차의 입장에서는 당혹스러울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제네시스 EQ900는 사전 계약 시작과 함께 4천여 대가 넘는 사전 계약 성과를 올리면서 제네시스의 첫번째 독립 브랜드로서의 성과가 매우 좋을 것이라는 장미빛 예감을 할 수 있는 부분이다.

필자 또한 공개된 제네시스 EQ900의 이미지가 현대차의 요청으로?? 언제 블라인드 처리가 될 것이지? 알 수 없는 부분이지만... 커뮤니티에서 발 빠르게 블라인드 처리를 하고 있지만, 아직 제네시스 EQ900의 실차 사진을 보지 못한 예비 고객을 위해 공개해 본다.


[ 출처 : 보배드림 커뮤니티 ]

제네시스 EQ900 VIP 프라이빗 쇼케이스를 통해서 직접 실차를 확인하고, 감성 품질 등을 경험할 예정이지만, 그 전에 앞서 공개된 제네시스 EQ900의 이미지와 실차 이미지가 어떤 다른 경험을 안겨줄지 매우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온라인을 통해서 유출된 제네시스 EQ900 위장막을 벗긴 실차 사진을 먼저 확인 해 보자.


[ 출처 : 보배드림 커뮤니티 ]

유출된 제네시스 EQ900은 위장막을 벗긴 모습으로 멀리서 급하게 촬영된 이미지 임을 고려하더라도 EQ900의 전체 스타일링과 렌더링을 통해서 먼저 공개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확인해 보는데는 부족함이 없다.


실차 사진에 앞서 공개된 제네시스 EQ900은 3.8L / 3.3L 터보 / 5.0L 3가지 엔진 라인업에 리무진까지 더해지면서 현대차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의 새로운 기준이 된다.

에쿠스라는 굵직한 브랜드가 사라지고 제네시스 독립 브랜드로서의 첫 신차이자~ 앞으로 현대차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에 대한 소비자의 평가와 만족도가 EQ900을 통해서 평가를 받을 수 밖에 없기에 더욱이 막중한 책임을 어깨에 짊어진 신차이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글 또한 언제 블라인드 처리가 될지? 알 수는 없지만, 독자들과 제네시스 EQ900의 모습을 궁금해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조금이나만 제네시스 EQ900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독립 브랜드로서의 첫 시작을 알리고 있는 제네시스 EQ900, 제네시스 후속인 G80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제네시스 EQ900 상세 트림 및 옵션, 등급 사양 완전 공개
- 수입차 구매 가치의 변화 폭스바겐 디젤이 토요타 캠리를 살렸다?!
- 제네시스 새로운 현대차의 고성능 럭셔리의 시작
- 3세대 신형 에쿠스 3.3L 터보 & 8단 변속기로 고성능 럭셔리 세단의 첫 포문
- 제네시스 HTRAC 올 휠 드라이브의 실체를 확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