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올 뉴 투싼 구입이 0원? 홈플렌트카의 파격적인 장기렌트

by 쭌's 2015. 9. 9.


+ 올 뉴 투싼 구입이 0원? 홈플렌트카의 파격적인 장기렌트로 알뜰하고 현명하게

최근 TV와 미디어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고가 차량에 대한 법인 구매가 매우 제한적으로 바뀌게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법인 차량 및 사업용 차량 구입에 있어 여러모로 장점을 가진 장기렌트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인의 경우 장기렌트 보다는 단기렌트를 통해서 여행이나 이동수단으로 이용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사업용 목적이나 법인 차량, 2~3년 동안 신차로의 지속적인 교체를 원하는 경우 장기렌트의 장점이 높아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장기렌트의 경우 익히 알고 있는 AJ렌트카, 롯데렌트카 등이 먼저 떠 오르는 것이 사실이지만, 홈플러스와 AJ렌트카가 제휴를 통해서 파격적인 초기비용 0원이라는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워 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법인,기업 등에 솔깃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장기렌터카의 장점은 차량 소유주가 본인이 아닌 렌터카 업체이기 때문에 각종 세금과 보험료를 부담할 필요가 없고,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시에도 보험료 할증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정비 및 소모품 교환에 들어가는 관리 비용 또한 부담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유리 관리에 소요되는 기름값을 절약할 수 있는 LPG 차량 선택도 가능하기 때문에 장점이 많은 차량 구입 방법이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기업이난 법인 등과 같은 사업체를 통한 장기렌트가 아니더라도 3~5년 마다 새차로 교체하기 위해 손해를 감수해야 하는 리셀러 감가삼각비와 신차 구매에 따른 초기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기렌터카의 높은 활용성이다.


그런 장기렌트카 시장에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는 홈플렌터카는 홈플러스와 국내에서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자산 관리 전문 기업인 AJ렌터카와 제휴를 통해서 새로이 선 보이고 있는 장기렌트카 상품으로 소형 SUV의 절대 강자인 르노삼성 QM3와 올해 초 풀 체인지를 거친 현대차의 컴팩트 SUV 올 뉴 투싼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가장 저렴한 장기렌트 상품을 선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신규 브랜드의 신뢰도는 AJ렌터카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덕분이다. AJ렌터카는 국내외 신차 6만여대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 최대인 전국 220여개 영업 네트워크롸 230여개 정비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방문 및 상담이 쉽고, 차량 이용 중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으므로 홈플렌터카의 파격적인 가격 정책을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있는 AJ렌터카의 네트워크를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 정책을 내세우고 있는 홈플렌트카의 올 뉴 투싼과 QM3의 장기렌트카 가격은 어떤 장점인지? 먼저 확인해 보자.

2015년형 올 뉴 투싼의 장기렌트 가격은 초기비용 0원으로 선수금 0원, 보증금 0원, 세금 0원으로 올 뉴 투싼을 장기렌트로 이용하는데 있어 필요한 금액은 0원이다.


새 차를 구입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비닐도 뜯지 않은 올 뉴 투싼 새차를 위에서 언급한 초기 비용, 선수금, 보증금, 세금, 취득세, 등록세, 보험료, 이자 전액 모두 0원으로!!


월 렌탈료 만으로 올 뉴 투싼을 장기렌트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본 정기 점검 및 소모품 비용 0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 보험료 할증과 같은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


소형 SUV의 강자인 QM3 또한 올 뉴 투싼과 마찬가지로 초기비용, 선수금, 보증금, 세금 모두 0원 여기에 세금, 취득세, 등록세, 보혐료 또한 0원에 소모품 비용 0원, 보험료 할증 등에 대한 부담을 전현 느끼지 않아도 된다.

올 뉴 투싼과 QM3 두 차종의 장기렌트 이용에 있어 파격적인 가격이 얼마만큼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지? AJ렌트카와 비교를 해 보았다.


홈플렌터카와 동일한 트림 그리고 동일한 조건에 선수금 20% 조건 (선수금 0원 장기렌트 상품 없음)으로 확인해 보니~ 위 견적서와 같이 보증금 4,752,000원과 월 60만원 대의 월 렌탈료가 나온다.

두 브랜드의 동일한 상품 선택시 홈플렌트카의 올 뉴 투싼 장기렌트가 보증금 그리고 매월 약 13만원의 차이를 보이는 월 486,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홈플렌터카의 파격적인 가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사업용으로 신차를 구입하거나 법인 차량 그리고 2년마다 새차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홈플렌터카를 통해서 초기 비용은 물론 월 렌탈료까지~ 확!! 줄인 가격으로 현명하게 신차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홈플렌터카의 올 뉴 투싼, QM3의 시승기 및 다양한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비교시승] 푸조 2008 vs QM3 연비 대결의 승자는?
- [비교 시승] QM3 vs 푸조 2008 태생은 같지만 현실은 다른~
- [시승기] QM3 펀 드라이빙을 즐겨라!
- [시승기] QM3 트립 아닌 실제 연비와 비교해 보니~
- 올 뉴 투싼의 쿠페 버전 기대해도 될까?
- 7월 국산차 판매량 싼타페 돌풍으로 현대차가 상위권 올킬
- 8월 국산차 판매량 아반떼의 이상한 돌풍

* 포스팅 작성에 있어 업체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