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연히 나타났다 사라진 갤럭시 S6 액티브

삼성전자 갤럭시 S6의 파생 상품인 갤럭시 S6 액티브가 삼성 홈페이지에 올라왔다 쥐도새로 모르게 홀연히 사라진 갤럭시 S6 액티브에 대한 정보를 해외 외신들이 전했다.

삼성전자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에 한해서 파생 모델인 아웃도어, 레저활동 등에 특화된 방진,방수 기능을 특화시킨 '액티브' 모델을 내 놓기로 유명하다.

갤럭시 S6 & S6 엣지 또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그 인기와 판매량을 실감할 수 있듯이~ 'NEXT is NOW' 라는 슬로건과 함께 갤럭시 시리즈의 새로운 발판을 마련하는 가운데 갤럭시 S6 액티브는 조용히 그 인기와 판매량을 끌어내는 숨어있는 모델이기도 하다.

그런 갤럭시 S6 액티브가 삼성 홈페이지를 통해서 나타났다 홀연히 사라지는 전략? 실수? 를 통해서 갤럭시 S6 액티브의 정보가 낮낮히 공개됐다.

홀연히 사라진 갤럭시 S6 액티브는 AT&T 버전으로 미국시장 출시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도 2015년 하반기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S6 액티브는 기존 액티브 모델에서 보여주었던 터프함과 강인함을 바탕으로 방수, 방진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에 특화된 모습을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액티브 모델 특유의 전면 하단의 물리 버튼, 바디를 감싸고 있는 하드 케이스, 방수방진을 위한 설계 등 기존 액티브 시리즈의 모습을 갤럭시 S6 액티브에서 그대로 찾아 볼 수 있다.

다만, 갤럭시 S6 & S6 엣지의 스타일을 액티브 버전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점은 기존 액티브 시리즈와 유사한 모습이여서 조금은 식상한?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갤럭시 S6 액티브의 사양은 1440 * 2560 해상도로 5.1인치 Q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다. 옥타 코어 엑시노스 7420c 칩셋과 32GB UFS 2.0 스토리지와 기존 모델에는 없었던 마이크로 SD 슬롯이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히고 있다.

1600만 화소 카메라는 4K 비디오 녹화를 지원하고 블루투스 4.1, AC 듀얼 밴드 와이파이, GPS, NFC, 심장 박동 센서, 적외선 블래스터 등 기존 사양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과 달리 특이한 점이 있다면 단말기 왼쪽에 새로이 장착된 액티브 키(Active key)로 이는 액티비티존(Activity Zone)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된 버튼 및 기능으로 스톱워치, 컴퍼스, 기상정보 등 아웃도어 레저활동에 특화된 기능을 실행하는 바로가기 키로~ 액티브 컨셉에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에서도 특화된 기능을 제공함으로서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

공개되지 않은 액티비티존(Activity Zone)을 통해서 하드웨어 상으로 액티브에 대한 특화된 점을 강화하던 기존 모습에서 소프트웨어가 더 해지면서 제공하게 될 사용 환경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를 높이는 부분이다.

갤럭시 S6 & S6 엣지의 인기와 판매고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레저활동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된 갤럭시 S6 액티브가 그 인기와 판매량을 서포트하며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를 해 보아도 되지 않을까? 하며~

갤럭시 S6 엣지에 대한 다양한 활용기, 경쟁 모델과의 비교 등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갤럭시S6 1위 LG G4 10위권 희비갈린 소비자의 선택
- 갤럭시 S6는 2개의 동영상을 한 화면에서 플레이?
- [Tibuzz] 갤럭시S6 vs LG G4 사용자들의 평가는?
- 내가 제일 빨라! 부팅 속도 TOP 5 갤럭시 노트4가 가장 빨라~
- [비교] LG G4 vs 갤럭시 S6 벤치마크 및 상세 성능 비교
- [성능 비교] 갤럭시 S6 vs LG G4 사용자 경험에서 부터 차이가...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3)N
Car & Motor Review (1683)N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