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6 플러스 Back 버튼 보호필름 하나면 오케이!

아이폰6 & 아이폰 6 플러스 사용자는 물론 기존 아이폰 사용자들이 가장 만족해 하는 기능이면서 반대로 가장 불만이 많은 부분인 아이폰의 홈버튼은 iOS와 안드로이드 OS를 구분하는 큰 획 중에 하나이다.

누군가에는 너무도 손쉽고 편리한 홈버튼의 매력이 아이폰과 이별할 수 없게 만들지만... 반대로 아이폰의 홈버튼 그리고 뒤로가기 버튼이 없는 애iOS의 특성으로 인해 아이폰과 이별할 수 있는 양날의 검이다.

애플 아이폰은은 한 손 조작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4인치 디스플레이를 고집했었지만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시작으로 한 손조작 이라는 키우드는 더 이상 애플 아이폰의 슬로건이 아니게 됐는데...


위에서 언급한 홈버튼 그리고 뒤로가기 버튼에 대한 장단점을 아주 쉽고 간단하게 만족시킬 수 있는 심플한 액세서리가? 있다면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도 다시금 한 손조작의 편리함을 외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에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Back 버튼의 편리함을 부러워하지 않아도 되게 만드는 주인공은 소프트웨어도 하드웨어도 아닌!!!


우리가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 구입하는 케이스를 사면 덤으로 따라오는 보호필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한 손조작을 가능하게 만든 스크린 프로텍터(보호필름)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의 디스플레이도 보호하고 뒤로가기 버튼까지! 가능하게 만들어준 스크린 프로텍터는 아이폰 사용자라면 탐내지 않을 수 없는 최고의 액세서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Back 버튼을 스크린 프로텍터(보호필름)에 적용할 생각을 한 중국의 킥스타터는 아이폰 사용자들이 한 손으로 터치하는 영역의 비중을 분석하여 이 같은 제품을 만들어내기에 이르렀다.


위 데이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듯이~ 아이폰 사용자들이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린 영역의 비중을 그래프화한 것으로 아이폰 사용자라면 공감하지 않을 수 없는 내용일 것이다.

아이폰 디스플레이를 한 손으로 터치하는데 있어 가장 자연스러운 영역에서 부터 터치 자체가 스트레스를 발생하는 영역 그리고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를 손에서 놓칠 수도 있는 위험한 영역 등... 


이 같은 요소들을 종합하여 스크린 프로텍터에 Back 버튼을 이식한 'Halo Bakc'은 스크린 프로텍터에 안드로이드 메뉴 버튼에 해당되는 또는 취소 버튼에 해당되는 위치에 터치 센서를~


그리고 디스플레이의 왼쪽 상단에 Back 버튼 위치에 터치 센서를 연동하여 5인치가 넘는 아이폰6 플러스에서도 안드로이드에서 처럼 자연스럽고 손쉽게 아이폰에서 누릴 수 없었던! 아니 불편하기 짝이 없던! Back 버튼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여기에 Halo Back는 20달러 미만이라는 가격으로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의 디스플레이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Back 버튼을 부러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아이폰 사용자에게 신세계를? 열어주는 계기와 함께 판매량에서도 놀랄만한 성적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며~


Halo Back을 개발하게 된 동기와 브랜드 스토리는 아래 영상을 통해서 만나 보시기 바라며, 아이폰7에 대한 컨셉 디자인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내가 제일 빨라! 부팅 속도 TOP 5 갤럭시 노트4가 가장 빨라~
- 갤럭시 노트5 디자인 렌더링 왠지 설득력 있어~
- 아이폰 7 컨셉 애플의 변화 예측이 가능한 디자인 컨셉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이딘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흥미롭고 마음에 드네요 :) 아이폰 디스플레이가 커지면커질수록 매력적인 필름이 될것같습니다. 디자인도 해치지않고, 진짜 아이디어가 기발한거 같습니다. 문제는 나중에 상용화시 가격이네요 얼마로 나올런지...

    2015.06.01 01:25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7)
Car & Motor Review (1677)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