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 7 컨셉 애플의 변화 예측이 가능한 디자인 컨셉

by 쭌's 2015. 5. 11.


+ 아이폰 7 컨셉, 애플의 변화 예측이 가능한 디자인 컨셉

아이폰 6 & 6 플러스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아이폰 7에 대한 루머들과 컨셉 디자인들이 차세대 아이폰에 대한 예상들이 나오고 있다. 애플 아이폰 7 컨셉 디자인을 공개한 렌더링에서는 그동안 애플의 변화 그리고 아이폰 6 & 6 플러스가 가져 온 변화를 바탕으로 한 컨셉이지만 디자인 변화에 있어 변화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요소들이 반영되어 있다.

크레이티브 디자이너인 Martin Hajek이 표현한 아이폰7은 단순한 디자인으로서의 컨셉이 아닌 아이폰7의 변화를 예상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가 담겨져 있다는 외신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Martin Hajek이 완성한 아이폰7 컨셉을 살펴보자.

어디까지나 루머이자 컨셉이 아이폰7 컨셉 렌더링이지만 애플의 변화와 기조를 닮고 있는 아이폰7 디자인은 상상력의 선물이라고 하기에는 현실적인 부분들이 반영되어 있다.

아이폰7 컨셉의 기초가 되고 있는 구성 요소는 현재 아이폰의 초슬림 폼팩터를 유지하지만 더욱 넓어진 디스플레이와 유선형의 라운드 디자인 유니바디, 화면 자체에 내장된 터치 ID 홈버튼 등이 인상적인다.

애플은 스마트폰의 물리적 크기를 확대 할 필요없이 장치에 대한 더 많은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반영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는 부분으로 물리적 버튼을 디스플레이에 포함하여 스마트폰의 물리적 버튼이 가지고 있는 공간 확대 및 더욱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완성을 예상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