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아이폰7의 또 다른 컨셉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이란?!

by 쭌's 2015. 7. 24.


+ 애플 아이폰7의 또 다른 컨셉,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이란?!

2016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이슈가 될 차기 아이폰7의 컨셉 디자인 영상이 다시금 유투브와 해외 매체들을 통해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오는 8월 애플은 아이폰6 & 플러스의 성공을 기반으로 아이폰6S & 6S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2016년 상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갤럭시S7과 아이폰7의 격돌을 앞두고 아이폰7에 대한 다양한 컨셉과 렌더링, 디자인 예상이 나오고 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 시리즈 또한 예상 디자인과 컨셉, 렌더링 영상 등이 사용자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달래주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컨셉 디자인은 애플과 삼성전자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이 반영된 것이 아닐까? 한다.

아이폰7의 컨셉 또한 사용자가 애플 아이폰의 디자인과 성능 등에 대해서 직접적으로 어필하는 기회이자, 이를 통한 제품 개발과 디자인에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그리고 여기에 크레이티브 디자이너에게는 자신의 실력과 디자인 감각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는 기회로 활용되어지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Martin Hajek이 완성한 아이폰7 컨셉에 이어 두번째 아이폰7 컨셉 디자인에 대한 컨셉 영상을 먼저 만나 보시기 바란다.


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새로운 아이폰7 컨셉 영상에서는 두드러진 메탈 프레임 디자인과 매우 얇아진 밴드게이트, 2.5D 글라스, 애플 A10 Chip, 쿼드 HD 디스플레이, 16MP iSight 카메라 등이 아이폰7에 바라는 사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바디를 감싸고 있는 메탈 디자인에 대한 강조오 함께 유러하게 완성된 모습은 애플의 전형적인 마감 품질과 디자인 완성도를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해외 매체들을 통해서 전해지고 있는 예상 스펙과 루머에는 아이폰 홈 버튼이 사라지고 디스플레이 글래스가 대신 할 것이라는 내용이 매우 유력한 가운데~ 아이폰7에서는 애플 홈 버튼을 어떤 모습을 완성할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또한 애플 아이폰7은 갤럭시S5를 시작으로 S6 & S6 엣지에서 선 보인 무선 충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하고 있다. 별도의 무선 충전 킷 없이 무선 충전을 가능케 하고~


이를 넘어 아이폰 DOCK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커텍터의 역활로 충전, 파일 교환, 데이터 싱크 등의 기능에 대한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있다.

다양한 크레이티브 디자이너를 통해서 애플 아이폰7는 새로운 디자인과 아이디어, 사용자의 기대치를 반영한 컨셉을 지속적으로 선 보이고 이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아이폰7 컨셉은 어디까지나? 애플과는 무관한 컨셉 디자인이다.


하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아이폰7에 대한 기능과 기술, 디자인과 편의성 등을 반영한 크레이티브 디자이너의 손길로 완성되어 애플 아이폰7에 대한 기대치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2016 상반기를 뜨겁게 달굴 아이폰7에 대한 컨셉을 통해서 아이폰7에 바라는 디자인과 기능은 무엇인지? 즐거운 상상을 해 보시기 바라며~ 아이폰7 컨셉 디자인과 영상에 대한 또 다른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아이폰6 플러스 Back 버튼 보호필름 하나면 오케이!!
- 갤럭시 노트5 디자인 렌더링 왠지 설득력 있어~
- 아이폰 7 컨셉 애플의 변화 예측이 가능한 디자인 컨셉
- 2015 1Q 각 국의 인기 스마트폰은? Antutu 빅데이터 분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