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Apple Tablet PC

피해갈 수 없는 아이폰 6S 언박싱 및 낙하 분해 테스트

by 쭌's 2015. 9. 25.


+ 피해갈 수 없는 없는 아이폰 6S 언박싱 및 낙하, 분해 테스트 영상

애플 아이폰을 비롯해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등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메이저 스마트폰이 출시되면 꼭! 거쳐야 하는 과정이 생겼다. 그것은 분해, 낙하 (드롭 테스트), 언박싱이다.


신규 스마트폰이 시중에 풀리자 마자~ 앞 다투어 다루고 있는 분해, 낙하 등의 테스트는 보는 것만으로도 아까운 마음이 드는 것이 사실이다.

그럼에도 이들 덕분에 신규 스마트폰을 떨어 뜨리면 어떻게 되는지? 분해하면 어떤 모습인지? 대리 만족 또는 대리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안타깝지만 환영해야 하는 부분이 아닐까? 하는데~

호주에 아이폰 6S가 시중에 풀리기 시작하면서 피해갈 수 없는 분해와 낙하 테스트에서 아이폰 6S는 어떤 결과를 보여 줄지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 해 보자.


먼저 아이폰 6S에서 이슈가 되었던 RAM 용량과 배터리 용량, A9 칩셋을 확인할 수 있는 분해 영상을 먼저 만나보자.


해당 영상의 주인공은 능력자 임에는 틀림 없는 것 같다. 분해 과정에서 하드웨어의 손상을 막기위해 고민하는 과정 부터~ 완전히 분해한 이후 재 조립을 통해서 처음과 같은 작동 상태를 만들었다는 점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두번째로 만나 볼 영상은 아이폰 6S 낙하 (드롭 테스트) 테스트 영상으로 그 결과는 어떨지? 매우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위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총 2번의 낙하 테스트를 진행했다. 첫번째 낙하 테스트에서는 본체 모서리 부분과 외장 스크래치가 발생됐지만, 디스플레이는 손상을 확인할 수 없었다.

이어진 두번째 낙하 테스트에서는 디스플레이가 깨졌지만, 아이폰 6S를 작동하는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을 영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이폰 6S 언박싱 또한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