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영상] 출시 앞둔 2015 벤츠 뉴 C클래스의 모든 것

by 쭌's 2014. 4. 4.

+ [영상] 출시 앞둔 2015 벤츠 뉴 C클래스의 모든 것

메르세데즈-벤츠가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일 프리미엄 3사 중에서 가장 보수적이고, 변화를 거부하는... 조금은 고리타분한 분위기 속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었습니다.

뉴 E클래스가 나오기 전 까지는 말이죠!!! 뉴 E클래스의 등장과 함께 벤츠에 대한 기존 이미지는 이내 곧 사라지고, 풀 체인지가 아닌 것 같은 체인지를 거친 모습 임에도 불구하고 뉴 E클래스의 인기를 '메르세데즈-벤츠'의 자존심을 다시 찾아 오는 촉발제가 되었고~

뉴 E클래스

뉴 E클래스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의 완성을 보여주는 뉴 S클래스가 국내에 출시되면서 독일 프리미엄의 대명사 자리를 다시금 찾아 왔습니다.

뉴 E클래스와 뉴 S클래스는 출시와 함께 판매 실적이라는 소비자의 선택을 이끌었고~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C클래스가 공개되면서 메르세데즈-벤츠의 독일 프리미엄 전성시대를 이끌머 BMW, 아우디에게 잠시 내 주어야만 했던 왕좌의 자리를 확실히 뺏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5 뉴 C클래스

올 하반기 국내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뉴 C클래스는 A클래스와 CLA클래스의 부진으로 조금 더 빠르게 국내 출시를 서두를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메르세데즈-벤츠는 예상했던 A클래스와 CLA 클래스의 부진을 뉴 C클래스 출시를 통해 위상을 다지지 않는다면! 다시금 독일 프리미엄 2사에게 자리를 내어 주어야 할 지도 모를 것 같습니다.

첫 공개! 용인 스피드웨이를 달리다! 벤츠 A200 CDI와 함께~ 벤츠 A200 시승기
벤츠의 프리미엄을 살린 소형 컴팩트 해치백 - 벤츠 A200 시승기

국내 출시를 하루라도 빨리 앞 당겨야만 하는 뉴 C클래스의 모든 것을 사진이나 텍스트가 아닌 한편의 영상으로 확인 할 수 있으니~ 뉴 C클래스에 대한 갈증을 아래 영상을 통해서 미리 만나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입 입문형 세단의 격을 말하다.... 벤츠 C250 아방가르드 시승기
[시승기] 벤츠 C200 아방가르드, 2% 부족한 연비지만... 벤츠의 매력을 그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