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의 본질 그리고 신형 쏘나타
대한민국 대표 중형세단, 현대자동차를 대표하는 볼륨 모델인 신형 쏘나타 미디어를 통해서 7세대 쏘나타의 모든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쏘나타에 대한 관심 만큼이나 신형 쏘나타 TV 광고 또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RUN' 'STOP' TURN' 'PROTECTOR' 라는 네가지 슬로건으로 현대자동차 신형 쏘나타가 '자동차의 본질'에 한발 더 다가가고 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형 쏘나타 TV광고 속의 '자동차의 본질' 에 대한 메세지는 자동차가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이자 최고의 기술인 RUN, STOP, TURN, PROTECTOR를 만족시킬 수 있는? 대한민국 중형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목표이자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형세단으로서의 책임감과 짊어진 무게로 부터 자유로울 수 없기에 더 많은 노력과 더 많은 열정을 불태워야했던 7세대 쏘나타가 보여 줄 그리고 '자동차의 본질'에 더 가까이 다가선 현실을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자동차에 대한 문화와 인식이 변화되고 있고, 자동차 본질에 대한 욕구와 가치로서 더 이상의 대한민국 대표 중형세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쉽지 않은 치열한 국내 시장에서 신형 쏘나타의 '자동차의 본질'은 소비자와 시장의 변화에 대한 정면 도전을 시작한다는 선포식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신형 쏘나타를 통해서 현대자동차가 보여주고자 하는 최종의 목표를 말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자동차를 포장하는 모든 형용사를 빼고, 빼면 남는 4가지 형용사 'RUN' 'STOP' 'TURN' "PROTECTOR' 가 자동차를 말 할 수 있는 시작이자 끝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형세단의 자존심과 막중한 책임을 지고 있는 7세대 쏘나타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명실상부한 스테디셀러의 이름값을 기술력과 성능, 퍼포먼스와 안전을 통해서 중형세단의 새로운 기준과 자동차의 본질을 보여주기를 기대 해 봅니다.
' 본 포스트는 현대자동차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 입니다'
반응형
'Car & Motor Review > Trend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M시리즈는 2도어와 4도어의 선택일 뿐!! (1) | 2014.04.04 |
---|---|
[영상] 출시 앞둔 2015 벤츠 뉴 C클래스의 모든 것 (0) | 2014.04.04 |
말리부 디젤, 직접 확인 해 본 말리부 디젤의 경쟁력은? (1) | 2014.03.10 |
LF 쏘나타 사전 계약과 함께 전면 실차 사진 유출 & 신형 쏘나타 가격 (0) | 2014.03.05 |
자동차 인포테이먼트 시장에 도전장을 낸 애플 iOS 카플레이, 애플 카플레이 탑재한 자동차 메이커는? (0) | 2014.03.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