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설리(Fx) & 최자(다듀) 연애설!! 그리고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by 쭌's 2013. 9. 26.

+ 설리(Fx) & 최자(다듀) 연애설!! 그리고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골든티켓을 잡아라!!

온라인을 발칵 뒤집어 초미의 스캔들 사전 '최자 & 설리의 연애설'이 각종 뉴스와 미디어 그리고 SNS을 뒤덮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의 스캔들이야~ 하루이틀도 아니고 늘 대중의 재미와 입방아들 달고 다니지만~

[이미지출처 : TV리포트]

연예인의 스캔들은 대중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해당 연예인을 홍보대사나 모델로 기용한 기업에게는 더 이상의 홍보가 필요없을 정도의 홍보 효과를 가져오기도 합니다.


설리 & 최자의 연애설을 바라보고 있는 기업 또는 브랜드는 초미의 관심 덕분에 저절로 홍보효과를 제대로 누리고 있을 것 같은데~ 오늘(26일) 최자 & 설리의 연애설로 최대의 수혜를 보고 있는 기업 또는 브랜드는 바로~~~

한화그룹에 진행하는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아닐까? 합니다. 매년 한화에서 개최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행사를 손 꼽아 기다릴 정도의 큰 관심과 규모로 인해서~

불꽃좌석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년중 행사이기 때문이고~ 무엇보다도 설리 & 최자의 연애설로 인해서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홍보 영상의 주인공이 설리이기 때문입니다.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홍보영상은 총 3가지 버전으로 설리가 주인공인 '우정의 불꽃', 이지훈이 주인공인 '사랑의 불꽃', 류승수가 주인공인 '행복의 불꽃'입니다.


단언코!! 그 중에서는 설리편인 '우정의 불꽃'이 가장 많은 조회수와 관심을 보이고 있고, 홍보영상의 주인공인 설리와 최자의 패러디 영상까지~ 곧 온라인 및 동영상 사이트에 업로드가 되어 한동한~ 그 인기가 주욱~~~ 이어가지 않을까? 합니다.

홍보영상이 주인공인 설리 덕분에 제대로 홍보효과를 얻고 있는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황금티켓, 불꽃좌석을 거머쥘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있을까요?

불꽃축제가 열리는 당일은 주변의 교통은 물론, 발 디딛고 서 있기도 힘들만큼 많은 인파가 불꽃축제를 보기 위해서 모일텐데~ 한화에서 진행하는 불꽃좌석, 황금티켓의 거머쥔 행운의 주인공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화와 함께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의 골든티켓 이벤트는 https://www.facebook.com/hanwhadays/app_564186660302599 (한화그룹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며, 설리가 주인공인 '우정의 불꽃편'도 감상하고, 골든티켓의 주인공도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