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등도 해피머니 해피카드 어플로 스마트한게~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by 쭌's 2012. 12. 19.

+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생일카드, 초대장 등... 해피카드 어플로 재치있고, 스마트하게~

연말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예전같으면 문구점, 팬시점, 문구 전문 매장 등을 찾아서 위트 넘치고 아이디어 넘치는 카드를 구입해, 손글씨로 카드를 전달하는 소소한 즐거움을 즐겼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스마트폰의 등장과 함께 이러한 소소한 즐거움이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오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현실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덕분에 추운 날씨에 팬시점, 문구 전문 매장을 찾아 카드를 구입하는 번거로움은 없어졌지만... 스마트폰을 통해서 직접 카드를 전해주지 않아도 온라인을 통해서 나만의 개성 넘치는 카드를 전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직접 전해주지 못하는 아쉬움과 정감 가득한 메세지를 담아서 카드를 보낼 수 있는 해피카드 어플을 통해서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크리스마스, 새해 연하장, 생일 축하 카드 등을 손쉽고 스마트하게 보낼 수 있는 해피카드 어플로 2012년 조금 소홀했던? 아니면 자주 만나지 못해 아쉬웠던 분들에게 카드 한장 보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해피머니 해피카드

해피카드 어플은 구글 플레이에서 '해피카드'로 검색,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해피카드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의 용량이 꽤 높으니~ WiFi를 통해서 다운 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해피카드를 통해서 사용 할 수 있는 카드의 종류는 크리스마스, 연하장, 생일 축하 카드 등 수 많은 종류의 카드를 선택 할 수 있는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각 종류별의 카드 플랫폼이 수십가지에 다르기 때문에 카드를 고르는 즐거운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크리스마스를 코 앞에 두고 있는 만큼 눈이 가는 카테고리는 역시나 크리스마스 카드이고 그 다음으로 연하장이 아닐까? 합니다. 종류별도 제공되는 카드 이미지를 어플과 별도로 다운받는 방식으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포맷 등을 선택해서 무료로 다운 받으면 됩니다.


다운받은 해피카드에는 텍스트는 물론, 사진까지 첨부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고, 해피머니 캐릭터가 각 시즌에 맞게 귀엽고 재미있게 표현하고 있어서 팬시점이나 문구 전문매장에서 카드를 고르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카드가 중복되거나 같은 카드를 여러사람에게 보내는 일은 거의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그만큼 많은 디자인과 종류의 카드를 제공하는 것이 해피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사진을 첨부할 수 있는 카드는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첨부할 수 있고, 바로 그 자리에서 셀카나 멋진 아이템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의 사이즈를 조절해서 카드의 분위기에 맞게 적용하면 자신의 개성을 살린 카드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메세지를 입력하는 부분에서는 아쉽게도 손글씨를 입력 할 수는 없지만, 해피카드에서 제공되는 종류와 크기, 컬러를 적용해서 아기자기하고 정감 넘치는 메세지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메세지 부분은 폰트는 물론, 정렬방식을 선택 할 수 있고, 앙증맞은 캐릭터도 제공하고 있어서 카드의 분위기를 개성 넘치고, 재치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손글씨는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에 익숙한 사용자에게 카드를 꾸미는 아기자기함과 섬세한 디테일을 제공하고 있어서~ 여성에게 딱!! 맞는 카드 만들기의 재미을 제공 할 것 같습니다.

선택한 캐릭터는 크기 조절은 되지 않치만 원하는 곳에 배치 할 수 있어서 해피머니 캐릭터와 함께 앙증맞은 카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깨알같은 재미를 더 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이렇게 완성된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 초대장, 축하 카드 등은 이메일, 메세지, 카카오톡, 챗온, 페이스북 등의 통해서 바로바로 전송 할 수 있어서~ 연말연시에 메신져,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서 다량은? 크리스마스 카드, 연하장을 받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여기에 완성된 카드를 이미지로 저장해 놓을 수 있기 때문에 카드를 만들고 그 자리에서 전송하지 않아도 미리미리 카드를 만들어 놓고, 크리스마스, 새해, 생일, 졸업 등의 시즌에 맞게 전송 할 수 있으므로 이를 잘 활용하면 카드를 보내는 좋은 타이밍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해피카드

그동안 텍스트, 유선으로 연말연시 메세지를 보내는 조금은 따분한 방법을 활용하려 했다면, 해피카드 어플을 통해서 손글씨에 버금가는 카드 만들기의 정성과 나만의 재치, 아이디어, 정을 더해서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