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벅스앱3.0' - 친구와 함께 들으면 이용권이 무료?!

by 쭌's 2012. 11. 26.

+ 안드로이드폰을 위한 스트리밍 뮤직 앱 '벅스3.0' - 친구와 함께 들으면 무료?


스마트폰이 등장하면서 가장 먼저 사향길을 걷고 있는 것이 있다면, 바로 MP3 Player입니다. 피처폰 시절에는 별도의 MP3P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음악을 듣고 영화, 동영상 등을 감상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하지만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멀티미디어의 영역을 스마트폰에서 해결할 수 있게 되면서 mp3p는 과거의 전유물로 남을날이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초기엔 단순히 스마트폰의 넉넉한 저장용량에 Mp3를 저장하고 재생하는 역활로 만족했지만....

무선 네트워크의 환경이 좋아지면서 온라인 음악 사이트가 스마트폰 속으로 들어오면서 내장 또는 외장 메모리에 Mp3를 저장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최신 음악과 멀티미디어를 스트리밍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스트리밍을 통해서 별도의 Mp3를 다운로드하거나 저장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음악과 최신 음악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게 되면서 벅스, 멜론,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의 어플을 통해서 마음 껏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환경이 발전되면서 CD라는 매체 대신 USB 메모리를 이용하고, 이를 넘어 블루투스를 통해서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차량의 강력한 오디오 시스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이는 스트리밍으로 제공되는 음악 서비스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있고, 스마트폰의 활용도를 높이는 역활을 동시에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의 필요성과 활용도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중에서 '벅스(Bugs)'는 이미 많은 스마트폰 유저에게 고품질 스트리밍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 어플입니다. 통신사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는 SKT 멜론이나 올레 뮤직, 지니 등이 경쟁을 벌이고 있지만, 벅스(Bugs)가 만들어가고 있는 아이덴티티는 충분이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런 벅스(Bugs)가 보다 나은 음원 서비스와 사용자 확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스친소' 이벤트롤 '벅스를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 입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벅스 스친소 이벤트는 국민 모바일 메신져인 카카오톡을 통해서 벅스의 음원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나와 내 친구가' 함께 벅스를 통해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카카오톡 친구에서 벅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1주일 이용권' 무료로, 100%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아직 벅스 앱을 통해서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다면!!! 100% 1주일 음악듣기 이용권을 아무런 조건없이 무료로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이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친구 3명이상에게 벅스 앱 1주일 무료 이용권을 나누주면 나누어진 이용자는 한달 무료 이용권을 통해서 무료로 벅스의 음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이 벅스 앱을 설치한 사용자에게는 프리미엄 헤드폰인 '닥터 드레'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벅스 온라인 스트리밍 음원 서비스

친구들에게 벅스 1주일 무료 이용권을 나누주고 이를 통해 벅스 앱을 설치한 친구의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친구에게 1주일 무료 이용권도 나누어 주고, 닥터 드레 헤드폰을 선물받는 행운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 친구 추천으로 벅스를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되니~ 이동중에, 차안에서.. 등 벅스의 고품질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마음 껏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